개성적인 매력의 재즈 치좀 주니어가 MLB The Show 23의 표지를 장식합니다

0 0
개성적인 매력의 재즈 치좀 주니어가 MLB The Show 23의 표지를 장식합니다

3월 28일 PS5와 PS4에서 출시되는 게임에 대한 정보도 함께 살펴보세요.

개성 넘치는 성격과 플레이 방식, 그리고 야구에 대한 사랑이 빛나는 재즈 치좀 주니어(Jazz Chisholm Jr.)가 MLB® The Show 23의 표지를 장식하게 되었습니다. 재즈는 바하마의 나소에서 자라며 동네 친구들과 취미로 야구를 즐겼습니다. 재즈는 심판도, 포수도 없이 그저 공을 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게 놀았다고 말합니다. 바하마 출신의 소년은 The Show에 이름을 올리게 될 것이라고 전혀 상상하지 못했지만, 그가 이번 MLB® The Show의 표지를 장식하게 되었습니다!

개성적인 매력의 재즈 치좀 주니어가 MLB The Show 23의 표지를 장식합니다

2023년 3월 28일, MLB ® The Show 23이 발매됩니다. PlayStation 4용 스탠다드 에디션 은 69,800원이며, PlayStation 5용 스탠다드 에디션은 79,800입니다.

MLB ® The Show 23은 PlayStation 5,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Xbox One, Xbox Series X|S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크로스 세이브, 진행 상황 공유는 MLB ® The Show 23에서도 계속 이어집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MLB® The Show 23의 진행 상황과 수집한 카드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크로스 세이브, 진행 상황 공유 기능이 이번에도 포함되기 때문에 PlayStation, Xbox, Nintendo Switch에서 여러분의 진행 상황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진행 상황 공유를 통해 플랫폼과 세대를 가리지 않고 획득한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Stadium Creator(스타디움 크리에이터 )와 같은 PS5 및 Xbox Series X|S 전용 기능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크로스 세이브를 통해 Road to the Show 혹은 Franchise mode(프랜차이즈 모드)의 저장 데이터를 다른 콘솔로 옮길 수도 있습니다.*

MLB® The Show 계정, 계정 연결 및 Scouting Report

MLB® The Show 23에서는 MLB The Show 계정을 통해 쉽게 다양한 플랫폼을 사용하고 수집한 카드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TheShow.com에서 MLB® The Show 계정을 생성하고, PlayStation, Xbox 및 Switch 계정을 연결하면 모든 준비가 끝납니다.

신규 연결 계정을 생성할 때 Scouting Report에 가입하면, MLB® The Show 23 관련 최신 정보를 받을 수 있으며 구독자들은 4월부터 매달 독점 팩을 획득하게 됩니다. www.theshow.com를 방문하여 계정을 설정해 주세요.

MLB The Show 23 업데이트 시사회 일정

돌아오는 업데이트 시사회를 통해 MLB® The Show 23의 새로운 기능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TwitchYouTube를 통해 에피소드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생방송을 놓치셨다면, 여러분이 편한 시간에 모든 에피소드를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업데이트 시사회 영상을 기획하고 있으니, TheShow.com과 SNS를 통해 공개 일정과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예약주문은 PlayStation Store에서 2월 6일부터 시작됩니다.

만약 PlayStation 4용 MLB® The Show 23 스탠다드 에디션을 구입하고 PlayStation 5용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면, $10 USD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다운로드 에디션을 구입해야 합니다.

MLB® The Show 23이 2023년 3월 28일 PlayStation, Xbox, Nintendo Switch로 발매되고 재즈가 그 표지를 장식하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새로운 플레이 방식, 새로운 등급의 Legend 선수 등을 기대하세요! TheShow.com을 확인하고 Twitter, Instagram, Facebook, Tiktok에서 저희 계정을 팔로우하여 MLB® The Show 23의 최신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MLB® The Show 23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이곳의 FAQ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은 인터넷 연결과 해당 콘솔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구독 서비스 가입이 필요합니다.
**크로스플랫폼 진행 상황 공유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용하는 모든 플랫폼에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1) 사용하는 플랫폼용 MLB ® The Show 23 게임 (각 플랫폼 버전은 별도 판매), 2) MLB ® The Show 계정과 연결된 각 플랫폼의 네트워크의 계정이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