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그리고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시즌 02, 2월 15일 론칭

0 0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그리고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시즌 02, 2월 15일 론칭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시즌 02에는 아쉬카 섬과 멀티플레이어 랭크전,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맵, 신규 모드 및 무기 등이 추가됩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콜 오브 듀티®: 워존™ 2.0의 시즌 02이 시작됩니다.

여러분의 길을 개척하고 업적을 남기십시오. 리서전스와 DMZ 게임 모드에 등장하는 신규 맵과 더불어 랭크전, 추가 멀티플레이어 맵, 그리고 인펙티드, 건 게임, 그라인드 등 프랜차이즈의 다양한 인기 게임 모드가 새로운 시즌에 등장합니다.

신규 무료 기능 무기 5개를 잠금 해제하고, 로닌의 길 챌린지에서 실력을 테스트하고, 신규 대원인 로닌으로 전장을 지배하십시오.

시즌 02는 2월 15일 PlayStation에 출시됩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2.0 — 아쉬카 섬 등장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그리고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시즌 02, 2월 15일 론칭

아쉬카 섬은 그림자 중대 병력에 포위 공격을 받고 있는 수백 년 된 마을입니다. 고대 난파선과 폐허, 현대 도심가, 비치 클럽, 항구, 유기농 농장, 그리고 섬에 우뚝 서 있는 요새화된 성을 탐험하십시오. 아쉬카 섬에는 밝혀내야 할 비밀들이 있습니다. 그 비밀을 밝혀내면 용감한 탐험가들에게 보상을 주곤 하죠. 섬 내 관심 지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가니쿠 농장 아쉬카 섬 북서부의 대부분은 농업, 주거, 산업 등의 다목적 사용과 오래된 해안 방어 시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시 중심가인상적인 방파제 방어 시설, 페리 터미널, 관광객 시설, 반원형 시청 건물 등등이 이 관심 지점을 흥미롭게 만들어줍니다.

비치 클럽 도시 중심가의 남서쪽 먼 곳이자 항구의 동쪽에는 수족관과 비치 클럽, 남서부 오션 비치 내의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츠키 성 아쉬카 섬 중심부의 고지대에는 여러 개의 방어 시설, 활짝 핀 벚꽃, 그리고 건물 남서쪽을 따라 펼쳐져 있는 자연 방어 시설인 언덕 등이 있는 고대 성이 높이 솟아 있습니다.

아쉬카 항구 남서쪽 끝에는 섬과 동명인 항구와 바위 절벽이 우뚝 서 있습니다. 바다 쪽으로 이동하다 보면 다양한 산업용 창고, 사무실, 통신탑을 보게 될 것입니다.

주거 지역 북부의 성 흉벽 아래에 있는 저지대이자 농장과 경작 대여지의 동쪽에는 여러 산업 건물 사이로 주거용 주택이 있습니다.

난파선악천후와 위험한 해안이 두 화물선의 불운을 초래했습니다. 이곳에서 좌초된 두 선박이 운반하던 선적 컨테이너는 대부분 인양되어 보기 좋게 쌓여 있습니다.

리서전스의 귀환: 시즌 중 정규 플레이리스트 업데이트 내의 모든 스쿼드 인원수(솔로, 듀오, 트리오, 쿼드)로 즐길 수 있는 리서전스 모드에서는 스쿼드원이 1명이라도 살아 있다면 몇 번이든 리스폰할 수 있습니다. 1명 이상의 스쿼드원이 살아 있을 때 멤버 한 명이 제거되면 이름 옆에 카운트다운이 나타납니다. 이 카운트다운이 0에 도달하면 그 멤버는 드롭 존으로 재배치됩니다.

스쿼드원이 적을 제거하는 등의 특정 게임 내 행동을 수행하면 카운트다운이 짧아질 수 있습니다. 바이 스테이션에서 구입한 분들을 제외하면 모든 재배치가 중단되는 최후의 몇 서클에 이를 때까지 각 서클이 축소될 때마다 이 카운트다운이 점점 더 길어집니다. 마지막까지 남는 스쿼드가 승리합니다.

아쉬카 섬의 특징

명예 회복(론칭 시, 리서전스): 아쉬카 섬의 모든 대원은 사망 시 인식표를 드롭하는데, 스쿼드원이나 재배치된 본인이 이를 주울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적 위협 및 주변 보급 상자를 표시하는 단일 UAV 핑과 소량의 현금 보상을 얻습니다.

압수 수색(시즌 중, 리서전스): 그림자 중대 병력이 섬에서 도난한 차량을 회수하십시오. 대원들은 차량 근처의 경비대를 제압하고, 떨어진 열쇠를 입수한 뒤에 지정 전달 지점으로 차량을 운전해야 합니다. 목적지로 가는 동안 펼쳐질 심한 저항에 대비하십시오.

데이터 강탈 (시즌 중, 리서전스): 두 번째 서클 축소 중에 세 개의 업링크 스테이션이 맵에 나타나면 새로운 공개 이벤트인 데이터 강탈이 발생합니다. 스쿼드는 업링크 스테이션 근처에 남아 해킹하여 정보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접근하는 그림자 중대 병력을 제거하여 다운로드 과정의 속도를 높이십시오.

적 대원은 직접 스테이션 지역을 놓고 싸우거나 디도스 필드 업그레이드를 사용하여 진행을 저지할 수 있습니다. 2곳이나 3곳의 업링크 스테이션에서 정보를 다운로드한 스쿼드는 무작위 킬스트릭이나 고급 UAV 등 더 좋은 보상을 받습니다.

재배치 드론 (시즌 중, 리서전스): 재배치 드론은 아쉬카 섬에서 포지션을 옮기는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의 방법입니다. 상호작용으로 드론에 케이블을 건 후, 위로 올라 먼 장소로 낙하산을 타고 가십시오. 드론은 매치 중 종종 포지션을 바꾸며 유도 미사일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뉴 러셔 컴배턴트 (시즌 중, 리서전스): 러셔는 방어력 부족이라는 단점을 민첩성과 치명적인 단검으로 메꿉니다. 이 적은 대상에게 근접 공격이 닿지 않을 경우를 대비한 권총, 방해와 재배치를 위한 미니 연막탄도 소지하고 있습니다.

DMZ, 아쉬카 섬으로 확장

새 시즌의 일환으로, 아쉬카 섬은 DMZ의 새로운 익스클루전 존이 될 것입니다. 이 신규 구역에서는 모드의 스토리가 이어지며, 보스 은신처를 비롯한 신규 기능도 선보입니다.

PlayStation 독점시즌 02 전투 팩

2월 22일에 공개되는 시즌 02 전투 팩은 사무라이의 수칙을 지키며 살아가는 자들의 여정에 어울리는 새로운 대원 스킨을 히로 “오니” 와타나베에게 지급합니다.

PlayStation®Plus 구독자는 “Oni Carver” 기관단총 설계도, “Oni Slasher” 돌격소총 설계도, “Yoroi” 무기 부적, “Crimson Oni” 애니메이션 명함, “Golden Dragonfly” 무기 스티커, “Grinning Oni” 엠블럼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던 워페어® II — 랭크전, 추가 맵과 모드

랭크전: 콜 오브 듀티 리그(CDL)에서 공인한 규칙, 제한, 맵, 모드를 준수하는 이 다양한 기능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실력을 증명하십시오. 독점 아이템을 획득하고 공개 스킬 랭크를 자신감 있게 과시하십시오.

랭크전에는 브론즈부터 톱 250까지 7개의 스킬 디비전이 있으며, 톱 250의 경우 특별 톱 250 순위표에 여러분의 이름이 표시됩니다. 시즌 중 최고 랭크를 기준으로 스킬 디비전 스킨을 받으십시오. 처음으로 골드 디비전 이상으로 마무리한 경우를 비롯해 각 시즌 중 배포되는 다양한 특별 보상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론칭 시 신규 멀티플레이어 맵

돔(코어 맵): 알 마즈라 최고점에 위치한 돔은 콜 오브 듀티에서 가장 상징적인 멀티플레이어 맵 중 하나를 재구현한 것입니다. 이 중소형 사이즈의 맵은 상징적인 돔형 구조물을 포함한 세 주요 건물의 내부 및 주위를 무대로 하는 빠른 페이스의 전투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자야 관측소(배틀 맵): 돔의 배틀 맵 버전이 산봉우리 구역 전체에 맞도록 확장됩니다.

알 말릭 국제공항(배틀 맵): 알 마즈라 남쪽 끝에 위치한 이 현대식 공항에는 전통적인 건물과 현대적인 건물이 있습니다. 배틀 로얄과 DMZ 실력을 활용하여 승리를 확보하십시오.

시즌 02 시작 시 론칭되는 또 하나의 코어 맵은 모던 워페어 II 베타에 처음 등장한 이후 돌아오는 발데라스 박물관입니다.

신규 모드

인펙티드(론칭 시): 대원들은 선택된 감염자 플레이어를 전력을 다해서 피해야 합니다. 누구도 남지 않거나 타이머가 끝나기 전까지, 제거된 생존자는 감염자에 합류합니다.

건 게임(론칭 시): 원거리 처치 시마다 다음 무기를 받으며, 근거리 처치 시에는 상대가 18개 무기 로테이션 중 한 단계 뒤로 갑니다.

그라인드(론칭 시): 색다른 버전의 확인 사살 모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적 인식표를 쌓을 수 있으며 두 개의 고정 장소 중 한 곳에 보관되어야 합니다.한 번에 여러 개의 인식표를 보관해 포인트 획득을 극대화하십시오.

드롭 존(시즌 중): 하드포인트의 파생작인 드롭 존에서는 15초마다 점령 구역에 보급품 패키지가 내려옵니다. 킬스트릭 처치 기록을 늘리려 하거나 그저 혼돈 그 자체를 좋아하는 분들께 잘 어울립니다.

올 오어 낫씽(시즌 중): 대원들은 투척용 단검과 탄약 없는 권총을 들고 매치를 시작합니다. 매 처치 시 스캐빈저부터 시작하여 추가 특전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처치할 때마다 탄약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원 인 더 챔버(시즌 중): 이 난투형 버전에서는 모든 대원이 탄창에 총알 한 방이 든 권총을 받습니다. 매 처치 시 추가 총알을 받으며, 대원들은 세 번까지만 리스폰합니다.

미드 시즌에 찾아오는 레이드 에피소드 2

아톰그라드는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프라이스, 파라, 가즈가 모던 워페어 II 캠페인의 후속작인 레이드 에피소드 2로 시즌 02에 돌아옵니다.

로닌의 길 시즌 챌린지

로닌의 길 이벤트는 진실성, 존경, 용기, 명예, 동정심, 정의, 충성심이라는 테마를 기반으로 워존 2.0 또는 모던 워페어 II에서 완료해야 할 7가지 챌린지를 선보입니다. 매 챌린지를 완료하여 새로운 기능 무기인 석궁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론칭에 맞춰 공개되는 5개의 새로운 무기

시즌 02 배틀 패스 중 다음의 신규 무기 3개를 받고 시즌 챌린지에서 다른 무기 2개를 받으십시오:

ISO 헴록 돌격소총(론칭 시, 배틀 패스): 엑스페다이트에서 생산한 이 강력한 라이플총은 5.56과 아음속 .300 BLK 탄약이 장전되도록 설계되었으며, 어떤 상황의 전장에서도 우위를 제공합니다.

KV 브로드사이드 산탄총(론칭 시, 배틀 패스): 카스토비아 플랫폼에 12구경의 화력을 더한 KV 브로드사이드는 산탄총 종류 중 가장 사격률이 빠른 반자동 화기입니다. 근거리의 대상을 거침없이 파괴합니다.

석궁(론칭 기간 중, 챌린지): 조용하고 재빠른 이 고성능 석궁은 우월한 치사율의 20.0″ 볼트를 발사합니다. 독점적인 커스텀, 뚜렷한 기능성, 독특한 탄약 종류로 인해 독보적인 면모를 보이는 무기죠. 표준 20.0″ 볼트는 회수할 수 있으며 트로피 시스템에 감지되지 않습니다. 로닌의 길 챌린지를 완료하여 이 신규 기능 무기를 잠금 해제하십시오.

시즌 02에는 배틀 패스의 일환인 듀얼 코다키스 근접 무기와 시즌 중에 입수할 수 있는 새로운 마크스맨 라이플총도 등장합니다.

신규 제트 스키

장갑 순시선과 중형 RHIB를 보완하는 제트 스키(PWC)는 수로에서 최대 2명의 대원을 빠르게 나를 수 있는 민첩한 항해선입니다.

신규 대원

다니엘 “로닌” 시노다(론칭 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019)에서 복귀하는 로닌은 여러 전투 스타일을 마스터한 것으로 잘 알려진 전 특수 부대 전사입니다. 그는 그 어떤 대원보다 철저하게 방어 시스템을 분석할 수 있는 출중한 파괴 공작원입니다.

시즌 02, 2 15일 출시

PlayStation에서 모던 워페어 II를 구입하고 프리미엄 워존 2.0을 즐기십시오. 최대 14명의 추가 대원을 이용하고, 무기와 레벨 진행을 획득하는 등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모던 워페어 II 보유자라면 워존 2.0를 플레이할 때 매치가 끝날 때마다 보너스 XP를 받습니다.

경계를 유지하십시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