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elJunk Scrappers Deluxe 올해 안에 출시, PlayStation 강타 예고!

0 0
PixelJunk Scrappers Deluxe 올해 안에 출시, PlayStation 강타 예고!

파티 격투 게임 PixelJunk를 플레이하고 적들은 깔끔하게, 쓰레기는 깨끗하게 청소하세요!

PixelJunk가 PlayStation에 돌아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인디 스튜디오 Q-Games의 창립자 Dylan Cuthbert입니다. 드디어 PlayStation 발매 예정인 광란의 파티 격투 게임 PixelJunk Scrappers Deluxe를 공개합니다! 이 게임은 올해 말 PS5와 PS4를 통해 출시될 예정입니다. 하루 빨리 저희가 작업한 내용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PixelJunk 게임 시리즈는 최근 15주년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이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과 함께 PlayStation이라는 PixelJunk의 마음의 고향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여러분들이 발매 시점에 기대하실 수 있는 게임의 요소들을 담았습니다. 함께 보시죠.

PixelJunk Scrappers Deluxe 올해 안에 출시, PlayStation 강타 예고!

쓰레기 슬램 덩크

PixelJunk Scrappers Deluxe는 전통적인 아케이드 격투 게임과 친구와 소파에 앉아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는 멀티플레이어 협동 게임을 합친 진정한 하이브리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적들도, 쓰레기도 모두 청소하는 게임입니다. 쓰레기를 쌓아서 정리하거나, 몰아치는 적 로봇을 해치워 정크 타운의 거리를 깨끗하게 청소하면 됩니다. 이 거리에서 쓰레기는 현금이며 여러분이 쓰레기 수거 트럭 뒤에 던진 아이템(및 수거된 적들)이 많을수록 현상금이 올라갑니다.

저희는 가벼운 마음으로 앉아서 플레이할 수 있지만 마스터하기에는 어려운 그런 게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PixelJunk Scrappers Deluxe에서 가장 악랄한 쓰레기 로봇을 해치우려면 섬세한 스킬 컨트롤을 해야합니다. AI 헬퍼 봇, S.C.R.A.P.의 도움을 받아 플레이하거나, 로컬 또는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로 최대 4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거대한 적들과 싸우고, 쓰레기를 하늘 높이 쌓고, 함께 플레이하는 친구들과 종종 다투게 될 것입니다. 협동 임무와 정면 승부 미션, 미니게임과 보스전까지. 정크타운의 모험은 무엇 하나 같은 것이 없습니다. 다양한 무기를 발견하고, 많은 스크래퍼를 모집하고, 100개가 넘는 유니크한 트럭 부품을 모아보세요.

정크타운 거리 청소

Q-Games 스튜디오는 22년이 넘는 시간 동안 교토에 머물렀습니다. 저희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와 전통에서 영감을 얻고, 이것이 반영된 게임 내 사이버펑크 거리를 보는 건 정말 즐거운 일이었습니다. 정크타운의 5개 지역은 일본의 다양한 볼거리와 사운드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25개가 넘는 레벨로 구성되었습니다.

게임 내 지도의 4번째 지역명은 카와이 교토입니다. 저희는 소중한 지역 명소와 전통을 제대로 오마주하기 위해 실제로 교토의 곳곳을 방문했습니다. 아라시야마의 대나무 숲과 전통적인 일본 아와 춤에서 영감을 얻은 쓰레기 봇 등의 디자인은 저희에게 굉장히 커다란 의미를 갖습니다. 저희가 게임을 디자인하며 즐거웠던 만큼 여러분도 탐험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와 Q-Games의 모든 직원들은 올해 말 PlayStation에서 출시 될 PixelJunk Scrappers Deluxe에서 거리를 청소해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크래퍼 여러분, 모두 파이팅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