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출시를 앞둔 Eternights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상 속의 사랑과 갈등을 조화롭게 연출합니다

0 0
올여름 출시를 앞둔  Eternights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상 속의 사랑과 갈등을 조화롭게 연출합니다

Jae Yoo 게임 디렉터가 Eternights 속의 플레이 경험과 인터페이스에 대해 설명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Eternights의 게임 디렉터이자 Studio Sai의 창립자인 Jae Yoo입니다. 지난해 공개한 이후로, 우리는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으며, 오늘 여러분께 많은 것을 추가로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시다시피, Eternights는 데이트와 액션이 독특하게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위험, 사랑 그리고 모험으로 가득 찬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스릴 넘치는 로맨스 스토리라인과 강렬한 전투를 결합하여 플레이어에게 전율과 기억에 남을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올여름 출시를 앞둔  Eternights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상 속의 사랑과 갈등을 조화롭게 연출합니다

가장 사랑에 빠지기 힘들 것 같은 장소인 세상의 끝에서 사랑하게 되는 데이트 액션 게임.

지난해 처음 발표된 이후 여러 변화가 있었던 Eternights

2022년 6월 공개 이후, Eternights에 많은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아쉽지만 그 내용이 매우 광범위하기 때문에 그것들을 모두 언급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가 중점을 둔 가장 중요한 측면은 플레이어가 게임의 캐릭터와 스토리에 완전히 빠져들 수 있도록 전반적인 게임 흐름과 몰입도를 높이는 것이었습니다. 사람들이 마치 게임 세계에 살고 있는 것처럼 느끼고, 직접 이야기를 경험하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유저 인터페이스를 더욱 직관적이고 응집성 있게 개선하며 다 같이 노력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던전을 완료하기 위한 데드라인의 개편입니다. 이는 시간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이러한 긴박감을 더욱 높이기 위해, 게임 내 달력과 데드라인 인터페이스의 설계 및 구현에 상당한 리소스를 할애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진행 상황을 쉽게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게임에 긴장과 흥분을 더해줍니다.

우리는 Eternights의 전체 세계와 원활하게 통합되어 플레이어의 게임 몰입도를 높일 수 있도록 대화 UI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Eternights는 엘리멘탈 어택(Elemental Attacks), 퍼펙트 닷지(Perfect Dodges), 패리(Parries), 스페셜 스킬(Special Skills) 및 콘피던트 컴뱃 스킬(Confidant Combat Skills)과 같은 다양한 옵션을 갖춘 빠른 속도의 실시간 전투가 특징이지만, 이는 플레이어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팀은 이를 통해 플레이어가 게임의 서사와 이야기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전투 중의 유저 인터페이스를 보다 유연하고 직관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또한 Eternights의 환경 및 레벨 디자인에 대한 중요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가 사랑하는 친구들과 함께 던전을 탐험할 더 매력적인 이유를 제공합니다. 게임 세계는 상세하고 다양하며 탐험할 새로운 영역, 물리칠 적, 극복해야 할 도전이 있습니다. 레벨 디자인은 탐험과 모험의 감각을 만들어내도록 제작되었으며, 플레이어가 게임의 세계를 더욱 탐험할 수 있게 장려합니다.

게임 플레이 및 UI 개선 외에도 캐릭터, 주요 스토리라인, 전투 및 미니 게임도 크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플레이어에게 Eternights의 캐릭터와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도전 과제와 기회를 통해 더욱 흥미롭고 역동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합니다.

가장 흥미로운 업데이트 중 하나는 게임에 추가된 일본어와 한국어 음성입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호하는 언어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향후 자신들의 독특한 에너지와 재능을 게임에 빌려주기로 한 일본 성우들을 공개할 것입니다. 이 성우들은 이전에 다른 사랑받는 캐릭터에게 자신의 목소리를 빌려준 적이 있으며,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잘 알려진 분들이라는 것만 말씀드리겠습니다.

Eternights는 올 여름 PS5와 PS4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저희 팀은 독특하고 매력적인 세상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여러분들이 Eternights의 세계에 뛰어들 그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