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액션 타이틀 Eternights에서 세계의 종말 속 사랑을 찾으세요

0 0
연애 액션 타이틀 Eternights에서 세계의 종말 속 사랑을 찾으세요

Studio Sai의 첫 타이틀을 최초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Studio Sai의 설립자 Jae Yoo입니다. 저희는 여러 나라의 개발자들이 완전히 재택으로 근무하는 소규모 독립 스튜디오입니다. 지난 2년 동안 각고의 노력 끝에 드디어 첫 게임을 출시합니다. 마침내 Eternights를 세상에 보여줄 수 있다니 마치 꿈만 같네요!

그렇다면, Eternights은 어떤 게임일까요?

Eternights는 종말 속에서도 인생을 최대한 즐기고자 노력하는 연애 액션 게임입니다.  보급품을 찾아다니고 던전을 탐험하며 연애를 합니다. 아래 트레일러에서 내년 초에 PS4와 PS5로 출시되는 Eternights의 맛보기를 한번 확인해 보세요. 아래의 최신 트레일러에서는 게임의 모습을 간략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Eternights에는 멋진 콘텐츠가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약간의 맛보기를 준비해 봤습니다.

감염된 적들과 대면

어느 날 무언가가 혹은 누군가가 사람들을 위험한 괴물로 바꿔버렸습니다. 이제 그들이 원하는 것은 폭력과 힘뿐입니다. 이들은 치료제와 플레이어가 원하는 세상으로 향한 길을 막는 장애물입니다.

생존자와 연애

“연애 액션 게임”에서 연애가 대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하신 분이 있을 겁니다. 연애란, 말 그대로 연애입니다. 던전을 탐험하지 않는 동안에는 5명의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친밀감을 쌓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를 탐험하고 친밀감을 쌓을수록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기술과 주문을 더 많이 해금할 수 있습니다.

일정 관리

던전을 클리어하는 데에는 마감 시간이 있기 때문에 시간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계를 심화하고 새로운 기술을 해금하기 위해 친구와 친밀도를 더 쌓으시겠습니까? 황무지를 뒤져 보급품을 찾으시겠습니까? 동료들과 훈련을 통해 더 강해지시겠습니까? 아니면 모두 다 무시하고 바로 던전으로 뛰어드시겠습니까?  무엇을 하든 자유지만, 시간은 흐른다는 사실만은 잊지 마세요.

던전 탐험

플레이어가 탐험할 던전은 수수께끼와 위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마감 시간이 다가오므로 함정과 퍼즐, 댄스 미니 게임을 빠르게 극복하고 제시간에 던전을 완료해야 합니다.  다행히, 상황이 매우 어려워져도 플레이어를 도와줄 친구들이 곁에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컷신

저희는 플레이어 여러분이 Eternights를 통해 함께하는 캐릭터에게 몰입하여 진정한 유대감을 느끼기를 바랍니다. 연애 상대에 따라 변화하는 완전한 2D 애니메이션 컷신을 여럿 만들었습니다.

저희가 최초로 개발한 게임의 첫 맛보기가 마음에 드셨기를 바랍니다. 이야기꾼으로서, 저는 항상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액션에 사랑 이야기를 더하고 싶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전투에서 앞으로 나아갈 힘을 주는 탄탄하고 개인적인 동기를 제공하여, 그저 자신의 생존을 넘어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싸운다는 느낌을 주고 싶었습니다.

Eternights는 내년 초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하루빨리 게임에 대해 더 많이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게임이 출시될 때까지 저희 소식에 계속 귀 기울여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