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R2로 즐기는 No Man’s Sky, 신규 탐험과 우주선 조종 등 추가한 Fractal 업데이트

0 0
PS VR2로 즐기는 No Man’s Sky, 신규 탐험과 우주선 조종 등 추가한 Fractal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로 편의 기능과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PlayStation VR2의 공식 출시 소식과 함께 No Man’s Sky의 2023년 첫 주요 업데이트를 발표합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이름은 Fractal(버전 4.1)입니다. 이번 Fractal은 PS VR2를 전격 지원하기 때문에 차세대 비주얼과 더불어 몰입감 넘치는 컨트롤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PS VR2로 즐기는 No Man’s Sky, 신규 탐험과 우주선 조종 등 추가한 Fractal 업데이트

전체 개발 팀의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저희 팀은 언제나 VR 세계에 대한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갖고 있었습니다. 특히 No Man’s Sky는 무한한 우주를 탐험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VR 기기를 활용하기엔 매우 좋은 소재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2019년 VR모드를 지원하기로 결정한 뒤 저희 게임은 크게 변화했고, 이번 기회로 더 나은 게이밍 환경을 만들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PS VR2의 출시는 저희에게도 아주 완벽한 타이밍이었습니다.

PS VR2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간략히 소개합니다:

  • 새로운 수준의 놀라운 비주얼을 기반으로 몰입감 넘치는 VR버전의 No Man’s Sky를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 특히 PlayStation5의 성능과 PS VR2의 놀라운 기능 덕분에 반사 효과, 빈틈없는 지형 , 더욱 무성한 배경, 고품질의 텍스처 등을 지원합니다.
  • PlayStation VR2 전용 기능으로는 헤드셋 피드백, 3D 오디오, 그리고 PS VR2 Sense 컨트롤러의 정밀한 아이 트래킹, 햅틱 피드백, 적응형 트리거 등이 있습니다.
  • VR과 일반 게임을 모두 경험하세요. 기존 저장 파일에서 계속 진행할 수 있으며 좋아하는 행성, 기지, 생물을 가상 현실에서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게임 내의 모든 상호작용이 자연스럽게 느껴지도록, HUD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VR용으로 완전히 다시 제작했습니다. 예를들어 월드 내 멀티툴 옵션 제어 기능, 손목에 탑재된 개인용 디스플레이를 통한 빠른 메뉴 및 인벤토리 둘러보기 등이 있습니다.
  • 우주선의 조종석을 열고, 손을 뻗어 조종 장치를 잡고 비행하세요. 우주선과 다른 이동 수단의 조종석에서 VR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360도 전 방향의 놀라운 디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VR 전용 특수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식물 및 다른 수집품을 손으로 잡고, 함선과 콕핏을 직접 열 수 있으며, VR 스틱과 스로틀을 조절해 우주선을 직접 조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체에 펀치를 날리면 부서지기도 합니다.
  • 완전한 아이 트래킹을 통한 상호작용으로 No Man’s Sky는 더욱 직관적이면서 촉각적인, 몰입감 넘친 게임으로 진화했습니다. 어깨에서 직접 멀티툴을 꺼내거나 직관적으로 조준해 목표를 사격할 수도 있으며, 무기를 치우고 주먹으로도 싸우실 수 있습니다. 헤드셋의 버튼을 눌러 분석 바이저를 켜거나 끄고, 동식물과 광물을 가리켜 스캔하거나 발견할 수 있습니다.

Fractal 업데이트는 PS VR2 기능 외에도 개선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Fractal에서는 여행자들이 빠른 속도로 행성 표면을 훑어볼 수 있는 아름다운 신규 우주선인 유토피아 스피더가 등장합니다. 플레이어들이 힘을 합쳐 버려진 태양계를 재건하는 도전 과제죠. 다른 탐험 보상으로는 독점 신규 헬멧(피어섬 바이저), 로봇 드론 동료 등이 있습니다.

이제 PlayStation 플레이어가 모션 센서 컨트롤을 이용하여 새로운 것을 스캔하고, 발견하는 일이 어느 때보다도 편리하고 정확해졌습니다.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Wonders Catalog를 통해 플레이어가 방문했던 가장 높은 산과 가장 특이한 생물 등의 놀라운 발견들을 보여주어, 탐험가들의 여정에 관한 자세한 기록을 확인하거나 다른 여행자들과 기록을 비교할 수 있게 합니다.

게임의 옵션 시스템도 개편되었습니다. 다양한 접근성 기능이 도입되었고, 플레이어들은 게임 플레이 및 경험 방식을 더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2022년은 Sentinel, Outlaws, Leviathan, Endurance, Waypoint 등 No Man’s Sky의 주요 무료 업데이트와 많은 인기 탐험 등으로 가득했던 한 해였습니다. 2023년에는 더욱 멋진 것들이 예정되어 있으며, Fractal과 PS VR2 지원은 그 시작에 불과합니다.

계속 응원해 주시는 것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우리의 여정은 계속됩니다.

Sean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