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sh Bandicoot 프랜차이즈 신작, Crash Team Rumble 공개

0 0
Crash Bandicoot 프랜차이즈 신작, Crash Team Rumble 공개

Toys for Bob 소속 개발자에게 직접 들어보는 Crash Team Rumble 심층 분석

드디어 Crash Bandicoot 프랜차이즈의 신작이 공개되었습니다! Crash Team Rumble은 기존 크래쉬 시리즈와는 완전히 다른 4v4 대결 형식으로 진행되며, 더 많은 Wumpa 열매를 모은 팀이 승리합니다. 다양한 히어로들, 장착할 수 있는 강력한 파워, 상대팀에게 혼란을 줄 수 있는 유물 스테이션까지! Crash Team Rumble에서 다양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크래쉬 히어로들과 빌런들이 펼치는 유쾌한 혼란에 참여하기 전, Scorer, Blocker, Booster 캐릭터를 설명해드리려 합니다.

Crash Bandicoot 프랜차이즈 신작, Crash Team Rumble 공개

Scorer 캐릭터

게임의 목표는 더 많은 Wumpa 열매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크래쉬와 같은 Scorer는 손쉽게 맵을 가로지르며 Wumpa 열매와 유물을 수집하며 팀을 지원하는 히어로입니다. Scorer는 팀의 득점에 큰 기여를 하기 때문에, Scorer를 지키는 것이 승리를 위한 지름길입니다!

Blocker 캐릭터

최고의 공격은 방어입니다! Blocker는 적을 이탈시키거나 팀의 Wumpa Bank를 지키는 데에 탁월합니다. 이들은 동시에 여러 명의 적을 상대하고 저지할 수 있는 강력한 팀원입니다.

Booster 캐릭터

점수를 올리며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Booster는 맵 전역에 흩어진 다양한 보석들을 수집하여 팀의 점수를 높이는 데 전문가입니다. 보석 묶음을 모아 점수를 올리고, Wumpa 열매를 여러분의 Wumpa Bank로 보내 경기의 흐름을 한순간에 바꾸어 보세요.

히어로의 역할에 대한 개발자의 생각을 들어보기 위해, Toys For Bob의 어쏘시에이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 스터더트(Lou Studdert)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Q: “주로 어떤 히어로를 플레이 하시나요?”

A: “모든 역할이 새롭지만 그 중에 저희가 자주 선택하는 히어로는 Scorer입니다. Scorer는 균형이 잘 잡혀 있고, Wumpa 열매를 수집하거나 상대팀을 괴롭히는 등 여러분이 원하는대로 다양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Q: “가장 상대하기 어려운 히어로가 있나요?”

A: “Blocker는 신규 플레이어를 골치 아프게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Booster나 Scorer로 플레이한다면 정직하게 Blocker를 상대하기는 어려울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동료에게 도움을 받아 이들을 쓰러뜨리거나, 잠시 후퇴한 뒤 다음을 도모하세요. 이동 능력을 갖춘 히어로들은 손쉽게 맵에 흩어진 유물들을 수집하고 이를 유물 스테이션에서 사용해 배틀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Q: “매번 같은 히어로를 플레이하시나요? 아니면 전략을 변경하시나요?”

A: “보통 Booster가 가장 끌리긴 하지만 그때 그때의 기분에 따라 다릅니다! 가끔은 딩고다일로 혼란을 일으키거나 코텍스로 피아노를 떨어뜨리고 싶기도 합니다. 경기마다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 스타일을 바꾸고 싶으면 언제든 쉽게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Q: “4월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클로즈 베타에 대해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신가요?”

A: “베타에서 사용 가능한 여러 파워와 캐릭터를 실험해보세요! 모든 히어로에게 모든 파워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조합을 시도해보며 여러분과 가장 잘 어울리는 플레이스타일을 찾아보세요. 베타는 일부 기능만 지원하지만 게임의 정식 출시 때에는 더욱 많은 것들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4월 20일에 베타가 출시되면 여러분과 함께 싸울 수 있기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곧 오픈될 클로즈 베타에서 어떠한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싶으신가요? Crash Team Rumble은 PS4와 PS5를 통해 지금 예약주문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