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wire: Tokyo, 거미줄 업데이트 무료 배포

0 0
Ghostwire: Tokyo, 거미줄 업데이트 무료 배포

새로운 로그라이크 모드, 신규 스킬, 미션 등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플레이해보세요.

한 순간에 도쿄의 모든 사람들이 사라졌습니다. 여러분은 생존자 아키토가 되어 탐정 KK와 손잡고 대재앙으로부터 도쿄를 구해 내야만 합니다. Ghostwire: Tokyo를 소장 하신 PlayStation5 플레이어들은 지금 무료로 거미줄 업데이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초자연적으로 변해버린 도쿄에서 지금 바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세요.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로그라이크 게임 모드 “거미줄”이 추가되었습니다. 무작위로 선정되는 30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세요. 신규 적, 스킬, 지역, 사이드 미션과 확장된 스토리 시네마틱 그리고 더 풍성해진 사진 모드 등 기본 캠페인의 추가 요소들도 만나보세요!

귀신 들린 학교

아키토와 KK는 실종된 학생을 추적하다 중학교를 조사하게 됩니다. 이들은 학교에 자신들 외에 다른 무언가가 학교의 복도를 돌아다니고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으스스한 과학실의 마네킹, 화장실에서 일어나는 불가사의한 일, 사악한 영혼인 ‘하나코상’까지. 귀신 들린 학교에서 일어나는 섬뜩한 미스터리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세요.

심령사진

아키토와 KK는 초자연적 힘의 근원지 근처에서 찍힌 것 같은 25장의 사진을 발견합니다. 이 사진이 심령 현상에 반응하고, 사진이 찍힌 장소에 가까워졌을 때 알 수 없는 표시가 나타난다는 것을 발견한 둘은 사진 속 위치를 찾아내고 정화하려 합니다. 사진의 특징, 표식 및 주요 단서 등을 활용하여 다가오는 어둠이 무엇인지 찾고 막아야 합니다.

공포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공포감 감소 효과”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모드로 전환하면 특정 귀신 효과를 귀여운 SHIIBUYA♡HACHI 스티커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오싹함 속에서 작은 귀여움을 느껴보세요.

Ghostwire: Tokyo, 거미줄 업데이트 무료 배포

Tango Gameworks가 제작한 이번 거미줄 업데이트에는 초자연적인 도쿄를 다시 방문하시는 분, 처음이신 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Ghostwire: Tokyo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Ghostwire: Tokyo의 거미줄 업데이트는 지금 PlayStation™ 5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