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walk Studios가 PlayStation Studios family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0 0
Firewalk Studios가 PlayStation Studios family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PlayStation Studios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Firewalk Studios의 대표가 직접 소감과 인사말을 전합니다.

오늘은 PlayStation Studios와 Firewalk Studios에게 매우 뜻 깊은 날입니다. 공식적으로 Firewalk Studios가 PlayStation Studios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Firewalk Studios는 글로벌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다양한 게임으로 업계에 큰 발자취를 남겼으며, 훌륭한 제작진을 보유한 뛰어난 스튜디오입니다. 그리고 이미 공개된 것처럼 현재 PlayStation의 신규 오리지널 AAA급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PlayStation Studios는 지난 2021년 ProbablyMonsters 및 Firewalk와 퍼블리싱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당시 그들이 제시한 현대적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의 가능성과 더불어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을 시도하는 그들의 포부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특별한 방식의 게임 플레이에 기반한 흥미로운 세계관을 구축하는데 열정을 갖고 있으며, Firewalk는 이러한 신념을 잘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앞으로 Firewalk가 추구하는 방향과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Firewalk가 자랑하는 뛰어난 게임 개발 역량과, 기술적인 전문성, 그리고 크레이티브 역량을 PlayStation Studios에 불어 넣게 되어 기쁩니다. Firewalk가 선보일 새로운 멀티 플레이 게임과 특별한 콘텐츠를 기대해 주시고, 더불어 뛰어난 라이브 서비스 운영 능력도 선보이겠습니다.

새롭게 합류하게 된 Firewalk를 환영해 주세요!


삶의 어느 순간, 모험을 떠날 기회가 주어지곤 합니다.

5년 전 저희는 새로운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신규 IP를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았습니다. 그리고 게임으로 즐거웠던 추억을 회상하며 Firewalk Studios를 설립했고, 많은 플레이어에게 함께 즐거운 순간, 잊지 못할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모험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이러한 플레이의 즐거움을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큰 규모의 신규 스튜디오를 구축하는 것은 매우 짜릿하면서도 어려운 작업이었습니다. 다행히 ProbablyMonsters는 스튜디오 설립을 가속화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고, Sony는 설립 초기 단계부터 우리의 창의적인 비전에 공감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현재 우리는 업계에서 뛰어난 재능을 자랑하는 제작진을 모아 훌륭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제작진과 파트너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세계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리고 있으며, 이는 저희를 움직이는 가장 중요한 원동력 입니다. 덕분에 매일 매일 즐겁게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PlayStation Studios에 합류하며, 한 단계 더 도약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수 년 동안 PlayStation의 Hermen, 그리고 훌륭한 전문가들과 함께 긴밀히 협업하고 있으며, 덕분에 더욱 훌륭한 게임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가 과거에 즐겼던, 시대를 풍미한 놀라운 게임들을 선보였던 PlayStation Studios에 공식적으로 합류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저희를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과,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기대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걸어 온 여정은 매우 놀라운 경험이었으며, 앞으로의 모험 역시 기대가 됩니다.

Tony Hsu, Ryan Ellis
스튜디오 대표 및 게임 디렉터, Firewalk Studios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