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6일,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타이틀에 Humanity 추가

0 0
5월 16일,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타이틀에 Humanity 추가

일본에서 온 독특한 액션 퍼즐 게임 속에서 동물적인 힘을 발휘해 보세요.

5월 16일에 또 하나 기념할 일이 새로 생겼습니다. 바로 Humanity가 출시되는 날이니까요! 또한 PlayStation Plus 스페셜(Extra) 및 프리미엄(Premium) 멤버에게는 추가 비용 없이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의 5월 라인업의 일부로 1일차에 제공됩니다. PS5나 PS4를 이용하시든, PS VR2, PS VR 또는 TV만을 이용하시든 상관없습니다. 나만의 레벨을 만들거나, 편안히 앉아 액션 플래포밍과 퍼즐 전략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올해 5월 16일에는 그 이상의 의미를 기념해 보세요.

혹시 질문이 있으신가요?

5월 16일,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타이틀에 Humanity 추가

방금 제가 본 영상은 무엇인가요?

저희는 게임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트레일러를 통해 Humanity의 출시 날짜를 발표하고 싶었습니다. 재미 있고, 좋은 의미로 기묘하고, 사랑스러운 시바견이 등장하는 게임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누가 뭐래도 일본에서 만든 게임이 확실하다는 것입니다.

PS1 및 PS2 시대의 일본 PlayStation 광고 캠페인을 재현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발표 방식이 있을까요? (아직 못 보셨다고요? YouTube에서 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약속드려요!)

Intelligent Cube, Echochrome, 무엇보다도 Devil Dice와 심지어는 Katamari Damacy, Parappa the Rapper같이 그 시대 고전 명작에 버금간다는 평을 듣게 되어 대단히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고전 명작들은 모두 일본에서 디자이너의 주도로 제작돼 새롭고 독특한 매력으로 새로운 지평을 멋지게 열었습니다. 이 게임을 예전에 플레이해보신 적이 없거나, 당시에는 게임을 하지 않았다고 해도 괜찮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Humanity에서도 멋지고 색다른 매력을 느끼는 동시에 깊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게임은 어떤 종류의 게임인가요?

Humanity에서 여러분은 빛나는 시바견을 컨트롤해 실시간으로 명령을 내리게 됩니다. 명령을 내리면 거대한 규모의 군중이 시바견을 따라 움직이게 됩니다. 사람들이 몸을 돌리고, 점프하고, 공중에 떠다니고, 헤엄치고, 기어 올라가게 만들어보세요. 다양한 동작을 하게 만들어 스테이지별 목표를 달성해 보세요. 게임을 할수록 점차 다양한 방법을 시도할 수 있게 되며, 더 많은 스테이지를 달성할수록 서로 다른 방법과 새로운 요소를 더해 도전 난이도를 높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가요? 2월 State of Play에서 보여드린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꼭 확인해보세요.

왜 멍멍이가 주인공인가요?

글쎄요. 안될 것 있나요? 개발팀에서는 다양한 인터페이스 방식을 시도했습니다. 보다 간단하고 보편적인 커서부터 인간 중 한 명을 리더로 만드는 것까지 말이죠. 하지만 실제 삶에서 인간과 개의 관계, 그리고 전달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모두 고려했을 때, 자연스레 강아지를 주인공으로 만들게 됐습니다. 만약 게임 속의 사람들이 스스로의 의지, 마음, 영혼을 잃은 상태라면, 과연 누구를 주저 없이 따라갈까요? 바로 강아지죠! 시험을 해봤을 때,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강아지 이름은 무엇인가요?

강아지의 이름은 따로 없습니다. 게임 속 시바견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은 이름은 물론이고 이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모두 잊은 채 시바견으로 깨어나게 됩니다.

PlayStation Plus 스페셜(Extra)과 프리미엄(Premium)에서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물론, 저희도 최대한 많은 분들이 Humanity가 준비한 9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싱글 플레이어 모드로 즐기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로 출시하면 Humanity의 유저 생성 콘텐츠 기능을 아주 많은 게이머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출시 첫날부터 수많은 플레이어가 스테이지를 만들고, 공유하고, 서로의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며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 마디로 보스 전투란 뜻인가요?

맞습니다. Humanity의 스토리 모드 스테이지는 액션 퍼즐 장르 안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반사 신경을 시험할 정도로 적극적인 “액션”을 요구하는 플랫포머 스타일의 레벨부터, 느긋하게 두뇌 회전을 요구하는 “퍼즐”을 풀다가 잠깐 컨트롤러를 내려놓아도 되는 레벨까지 모든 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계속해서 새로운 플레이 방법을 제공합니다. 게임을 하면서 알아낸 모든 지식과 방법을 총동원해야 하니 긴장감을 늦출 수 없고, 다음에 무엇이 나타날지 예상하기 힘드실 거예요!

그래서 다음에는 무엇이 기다리나요?

Humanity에 대해 이야기할 주제는 정말 많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 모드의 서사부터, 옵션에 따라 즐길 수 있는 VR 호환성(PS VR2 또는 PS VR),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리워드, 최고로 직관적인 스테이지 크리에이터, 한정판 데모의 유저 스테이지를 통해 사람들이 창조하고 공유한 뛰어나고 놀라운 스테이지까지 다양합니다.

그러니 다가올 5월 16일까지 다양한 정보와 비디오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계속해서 지켜봐 주세요. 올해에는 Humanity가 출시되는 화요일을 기념해야 하니까요!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