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anity 5월 출시 확정, 흥미진진한 플레이 영상과 데모 공개

0 0
Humanity 5월 출시 확정, 흥미진진한 플레이 영상과 데모 공개

이 흥미로운 퍼즐 게임은 5월 출시가 확정되었습니다.

영혼도, 지성도, 의지도 없이 인간성을 잃어버린 세상에서 모든 인류의 운명은 외로운 구원자의 지혜와 결단에 달려 있습니다. 그 구원자는 바로 당신입니다.

…아, 당신이 시바견이란 걸 얘기했었나요?

“어느 날 눈을 뜨니 개가 되어 있었어요…”

시바견은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형견 품종입니다. 천진난만한 외모와 충성스러운 성격으로 아득한 옛날부터 일본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견종이죠. 일본 전역의 마을과 공원에서 시바견을 산책시키는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Humanity의 세계에서는 인간과 개 사이의 관계가 완전히 뒤바뀌어 버렸습니다.

게임 플레이

세상의 종말에 이르러 좌초된 사람들은 목적의식을 잃었습니다. 여러분은 개가 되어 잠에서 깨어나고, 일련의 “트라이얼”(즉, 단계)에서 사람들과 함께하며 그들을 빛의 기둥으로 인도하려고 시도합니다.

그저 “으르렁 소리” 한 번만으로 추종자들에게 명령을 내리세요. 어떠한 희생이 있더라도 추종자들은 맹목적으로 명령을 따를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들에게 어떤 방향으로 걸어갈지 알려주고, 점프하게 만들고, 공중에 떠다니게 할 수 있으며, 심지어 적들과 싸우게 할 수도 있습니다.

각 트라이얼에는 물과 바람, 산과 계곡, 스위치, 이동 가능한 물체 등 다양한 트릭, 트랩 및 장애물이 등장합니다. 이들 각각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일에 영향을 미치거나 제약을 가하며, 이러한 요소들이 결합되어 일련의 교묘한 퍼즐을 형성합니다.

트라이얼을 극복하고 사람들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깊은 생각과 날카로운 반사 신경, 때로는 이 두 가지 모두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스테이지가 수많은 사람들로 가득 차서 마침내 목표에 도달할 때쯤에는 상황이 매우 혼잡해질 수 있습니다. 이 거대한 군중을 실시간으로 유기적으로 다루는 것이 Humanity를 플레이할 때 가장 재미있고 쾌감을 주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스토리

트라이얼의 끝에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적어도 평범한 것은 아닐 것입니다.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고 이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에서 여러분의 흥미를 자극할 만한 한 가지 요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들은 아더스(Others)입니다.

겉모습은 일반 사람들과 비슷하지만 완전히 다른 원칙에 따라 살아갑니다.

하지만 아더스와 사람들에게도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공통점이 두 그룹을 경쟁에 빠뜨리고 결국 서로 갈등을 빚게 만듭니다.

여러분은 아더스와의 갈등을 피할 것인가요, 아니면 그들과 정면으로 맞설 것인가요?

Humanity 게임의 초기 스테이지에서는 다소 평화로운 액션 퍼즐 게임처럼 보일 수 있지만 스토리가 진행될수록 대규모 전투로 변모하게 됩니다. 이러한 게임 플레이 전개는 여러분의 즐길 거리 중 한 가지에 불과합니다.

스테이지 크리에이터/유저 스테이지

Humanity의 게임 내 스테이지 크리에이터(Stage Creator)를 통해 나만의 독창적인 스테이지를 만들고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으며,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크리에이터는 사용하기 쉬우면서도 폭넓은 창의적인 자유를 제공합니다. 즉, 개발팀이 스테이지를 만들 때의 경험과 동일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죠!

여러분의 유니크한 작품을 전 세계와 공유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이 무엇을 생각해낼지, 어떤 기술과 창의력으로 놀라움을 줄지 정말 기대됩니다!

PlayStation VR2 호환

Humanity는 PS VR2와도 호환됩니다. VR에서 이 게임을 경험하면 정말로 유니크한 감각을 제공하여 탁월한 플레이 감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치 여러분이 작은 사람들의 세계를 내려다보는 거인이 된 것처럼 느껴지도록 구석구석 정교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실제로 VR에서 Humanity를 경험하면서 이와 같은 놀라운 시각적 경험 기술이 선사할 수 있는 가능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모두 한번 플레이해 보시기 바랍니다.

Humanity의 데모는 오늘부터 PlayStation Store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제한된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데모에서는 몇 가지 스토리 모드(Story Mode)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고, 유저 스테이지(User Stage)에서 전 세계 다른 플레이어들의 작품을 플레이해 볼 수 있으며, 스테이지 크리에이터(Stage Creator)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금 플레이하고 스테이지를 풀어보거나 여러분만의 스테이지를 만들어 보세요. 직접 확인해 보시고 트라이얼에서 뵙겠습니다!

*참고: 데모 기간 중 유저 스테이지 프로필의 진행 상황, 플레이어가 만들거나 즐겨찾기에 추가하거나 공유한 스테이지는 게임의 풀 버전으로 이전되지 않습니다.

Humanity 5월 출시 확정, 흥미진진한 플레이 영상과 데모 공개

State of Play: 모든정보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