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GRID Legends, Chivalry 2 및 Descenders

0 0
5월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GRID Legends, Chivalry 2 및 Descenders

5월 2일부터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늘 5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을 공개합니다! GRID Legends, Chivalry 2 및 Descenders의 월간 게임 라인업은 PlayStation Plus 멤버에 한해 5월 2일 화요일부터 6월 5일 월요일까지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게임을 차례대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GRID Legends | PS4, PS5 

스릴 넘치고 예측 불가능한 모터스포츠와 눈이 튀어나올 만큼 짜릿한 레이싱, ‘액션이란 이런 것이다’를 보여주는 몰입감 높은 내러티브. 이 모든 것을 결합한 위험천만한 드라이빙 게임, GRID Legends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Ncuti Gatwa를 포함한 월드 클래스급 캐스팅이 등장하는 이 몰입감 넘치는 리얼리티 세상에서 자신만의 매력적인 레이싱 스토리를 쓰고 세상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보세요. 모든 순간을 생생하게 담은 이 ‘관찰 다큐’에서 승부욕 넘치는 인물들, 난무하는 정치질, 트랙 위에 써 내려간 드라마와 악명 높은 Ravenwest Motorsport를 만나보세요.

Chivalry 2 | PS4, PS5 

중세 영화의 장대한 전투에서 영감을 받은 1인칭 멀티플레이 슬래셔 게임에서 궁극의 중세 전장을 경험해보세요. 플레이어는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중요한 전투에 뛰어들어 토너먼트 경기장부터 본격적인 공성전에 이르기까지 대규모의 전투에 참전합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고유한 무기와 능력이 있는 4개의 주요 클래스와 12개의 하위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하고, 64명의 플레이어가 펼치는 영화 같은 전투에 정면으로 돌진하세요. PS5 버전은 60fps에서 4K로 실행됩니다.

Descenders | PS4 

Descenders는 입문하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고속의 극한 활강 자전거 게임으로 탑승자의 미묘한 움직임 하나하나까지 제어할 수 있는 심층적인 물리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레벨을 단계적으로 플레이하며 매번 다른 점프와 경사, 힐밤을 달려보세요. 플레이할 때마다 특별한 진화 아이템을 획득하고, 자신의 라이딩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능력을 파악하고, 온라인 평판 시스템을 구축하면서 새로운 자전거와 스레드를 획득하세요.

4월 월간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PlayStation Plus 멤버는 5월 1일 월요일까지 Meet Your Maker, Sackboy: A Big Adventure 및 Tails of Iron을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