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to Evo 2023, 지역 최대 격투 게임 토너먼트가 돌아왔습니다

0 0
Road to Evo 2023, 지역 최대 격투 게임 토너먼트가 돌아왔습니다

격투 게임 커뮤니티에서 여러분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격투 게임 팬 여러분, 즐거운 소식 하나를 가져왔습니다. 짜릿한 토너먼트, FGC Arcade PlayStation Tournaments: Road to Evo on PS4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본 토너먼트는 전 세계의 게이머가 참가할 수 있으며, 각 지역 우승자는 Evo 2023에서 직접 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왕복 여행 티켓을 제공받게 됩니다. 자신의 실력을 검증하고, 세계적인 무대에 도전하고 싶은 플레이어 누구나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작년에는 PlayStation Tournaments를 전 세계 격투 게임 팬들이 격돌했는데요. 뛰어난 실력을 입증한 보인 새로운 얼굴도 있었고, 심지어는 지난 대회 챔피언도 있었습니다. 작년 이벤트를 다시 살펴보세요.

Road to Evo 2023, 지역 최대 격투 게임 토너먼트가 돌아왔습니다

Road to Evo 2023 Tournament 상세 정보

본 토너먼트는 글로벌 격투 게임 커뮤니티 내 플레이어 분들에게 있어 거주 지역에서 이름을 널리 알릴 계기가 될 것입니다. 아래에서 토너먼트 상세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기간2023년 5월 26일~6월 24일
지역북아메리카, 라틴아메리카, 유럽, 중동, 아시아태평양
상금상금 $7,500, Evo 2023 참가 여행 경비
참가 타이틀Tekken 7, The King of Fighters XV, 모탈 컴뱃 11 얼티밋, Guilty Gear -Strive-, Dragon Ball FighterZ, Melty Blood: Type Lumina
규칙 및 자격PS Plus 멤버십. 각 게임에 적합한 연령, 적격 국가 소속.
*더욱 자세한 내용은 규정집을 참고하세요.

각 지역마다 각 타이틀에 따른 총 네 개의 예선전이 열리며, 상위에 랭크된 참가자는 생중계되는 파이널 매치를 통해 실력과 재능을 모두 입증할 궁극의 대결을 펼칩니다. 대회에는 선수로 참가할 수도 있고, 멋진 리액션을 보여줄 관객으로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마 이번 대회를 통해 글로벌 격투 게임 커뮤니티 순위표에 큰 변동이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 대회는 Evo 2023에서 주목해야 할 선수들이 주목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Road to Evo 2023 등록 방법

*거주 지역에서 직접 Competition Center를 통해 Road to Evo 2023에 등록 가능합니다. 또는 PS4의 이벤트 탭에서도 등록 가능합니다.

*PS4 콘솔, 게임 타이틀, 활성 중인 PS Plus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적격 국가의 멤버여야 합니다. 금지된 곳에서는 무효입니다.

*본 섹션에서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본 이벤트의 모든 항목은 전 세계의 플레이어에게 열려 있습니다. 해당하는 법에 의해 제한 또는 금지되거나, 미국법에 의해 참가가 금지된 국가의 일원은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본 이벤트는 크림 반도, 쿠바, 이란, 이라크, 북한, 소말리아, 수단, 시리아 및 터키 국가의 일원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