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출시 임박, <타워 오브 판타지>에 관한 더욱 많은 내용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개척자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PD SKY입니다. 8월 8일, 퍼펙트 월드 게임즈에서 퍼블리싱 하는 오픈월드 RPG인 타워 오브 판타지가 PS4 및 PS5로 정식 출시됩니다. 여전히 모바일과 PC버전과 같은 Free to Play방식을 채용하였으니, 개척자님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Deluxe 에디션이나 Ultimate 에디션 구매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하신 개척자님들은 48시간 얼리 엑세스를 통해 차원을 뛰어넘은 모험의 세계로 빠져보세요.
【외롭지 않은 오픈월드】
게임 디자인 초기부터 우리는 유저분들로 하여금 혼자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와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오픈월드를 모두 구상하고 있었습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의 오픈월드를 탐험하는 과정에서 유저분들은 서로 옷깃을 스치고 지나치기도 하고, 친구들과 함께 ‘아이다 행성’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기도 하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월드 곳곳의 보스 몬스터도 함께 토벌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버전 오픈월드 속 많은 오브젝트들은 물론, 혼자 도달하기 힘든 월드맵 구석구석까지, 친구들의 도움으로 특별한 보물을 발견하여 푸짐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 펑크 도시 – 미러시티】
타워 오브 판타지의 광활한 오픈월드 속 유저분들이 가장 좋아해 주시는 지역은 바로 ‘미러시티’입니다.
유저분들은 사이버 펑크 스타일로 디자인된 ‘미러시티’에서 모험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 해주는 많은 미니게임들과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라이브 하우스에서 파티를 즐기기도 하고, 레이싱 컨텐츠를 통해 타 유저들과 레이싱 대결을 진행하기도 하며, 오락실과 상락궁에서 게임기, 볼링, 마작 등 게임을 진행하여 얻은 쿠폰을 통해 멋진 선물들로 교환도 가능합니다.
물론, 미러시티에도 많은 오브젝트들과 기믹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미러시티의 풍경을 감상하시는 동시에 맵 곳곳에 숨겨져 있는 보상들도 놓치지 마세요.
【월드탐색을 더 자유롭고 편하게 해주는 비이클 시스템】
지난번 저희는 여러분들께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월드탐색을 진행하는 방식들을 안내해 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타워 오브 판타지의 비이클 시스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이클은 유저분들이 게임 초기부터 만나볼 수 있도록 설계된 시스템 중 하나로, 자유로운 탐색에 빠질수 없는 요소중 하나입니다. 에스페리아 지역의 ‘모터사이클’, ‘모로크로스’부터 함선 ‘일렉트릭 볼트’, 유저분들이 친구들과도 함께 탑승할 수 있는 비이클들까지 더욱 다양한 비이클을 디자인하기 위해 저희는 많은 시도와 도전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새로운 지역 ‘구주’의 업데이트에서 저희는 동양풍 디자인과 현대 SF 디자인을 결합하여 ‘구주’특유의 비이클 – ‘현기록’을 추가하였습니다. ‘현기록’은 ‘구주’의 산지지형을 보다 쉽게 탐색하도록 하기 위해 사슴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비이클이며, 탑승 시 ‘구주’의 구석구석을 탐색할 수 있는 반면 약간의 흔들림도 있습니다.
또한 PlayStation 출시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레이싱 비이클 ‘아이스 블룸’은 Ultimate에디션 사전구매를 진행하신 유저분들께 지급되며, 해당 비이클은‘미러시티’레이싱 컨텐츠는 물론, 오픈월드 어디서든 빠른 탐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5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통해 전해지는 진동으로 짜릿한 레이싱을 즐겨보세요.
【익숙한 듯 낯선 인물 – 명경 등장】
PlayStation 정식 출시 후, 개척자님들은 ‘구주’에서 익숙한 듯 낯선 ‘공백’의 인물, 새로운 신분과 직책을 가진 ‘명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에스페리아’에서는 엄숙하고 진지하던 대피소 대장, ‘구주’에서의 그는 새로운 권력과 막중한 책임을 짊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명경’의 디자인 설계를 진행할 때 역시 저희는 유저분들로 하여금 많은 동양풍 요소를 느낄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거북이와 뱀의 요소를 결합하여 ‘현무’자태를 표현하였고, 그와 동시에 뱀 토템요소는 ‘현무’의 조력자 또는 ‘현무’그 자체를 표현하도록 하여 ‘명경’이 짊어지고 있는 막중한 책임을 나타내도록 하였습니다. ‘명경’은 토템을 통해 신력을 소환하여 진법을 만들어 ‘신’에 가까운 힘을 발현할 수 있습니다.
‘명경’의 무기를 디자인 할 때, 저희는 현대 과학기술을 ‘명경’의 캐릭터 디자인에 결합하여 ‘명경’의 냉정하고 진지한 성격을 표현하는 동시에 해당 무기로 하여금 더욱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도록 하였습니다.
【PlayStation에서의 만남을 기대하며】
신규내용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유저분들이 PlayStation 버전을 즐기면서 새로운 친구와 만나고, 오픈월드의 색다른 재미들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Free to Play 모험을 떠날 준비, 되셨나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