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어드벤처 VR 게임, PS VR2용 Green Hell VR 출시

0 0
정글 어드벤처 VR 게임, PS VR2용 Green Hell VR 출시

치명적인 위협으로 가득한 야생에서 생존을 위한 놀라운 여정이 시작됩니다.

PS VR2용 Green Hell VR가 출시되었습니다.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아마존 밀림에서 생존할 준비 되셨나요?

여러분은 이번 작품 속에서 치명적인 위협으로 가득한 끊임없는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더불어 다양한 상호작용 요소 덕분에 흥미로운 모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먼저 최신 트레일러 영상을 함께 보시죠.

정글 어드벤처 VR 게임, PS VR2용 Green Hell VR 출시

먼저 열대 우림을 탐험하며, 멋진 경치를 즐겨보세요. 아마존 구석구석을 탐험하다 보면 정글의 숨겨진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론 생존을 위해선 항상 주변을 경계하셔야 합니다.

여러분의 새로운 집을 만들 다양한 소재를 수집하세요. 내면에 숨겨진 DIY 본능을 깨워 생에 최초의 판자 집을 제작하세요. 모험을 떠나기 전 휴식 공간으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생존의 필수 조건인 모닥불도 잊지 마세요.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고 음식도 만들 수 있습니다.

Green Hell VR은 여러분을 지구 상에서 가장 큰 우림의 중심으로 데려갑니다. 사냥하는 동안 유용한 자원을 계속 수집하세요. 코코넛을 찾아 마시며 탈수를 방지하세요. 스마트 워치의 도움을 받으면 적절한 음식 자원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워치는 GPS, 마이크로 성분 스캐너 등의 시계 외 기능을 제공합니다.

물론 아마존의 숲에는 항상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수많은 포식자가 숨어있죠. 활이나 창 같은 무기는 항상 소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무기는 계속 개발하고, 제작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야생동물의 멋잇감이 될 지도 모릅니다.

그 중에서도 활은 재미있는 무기 중 하나 입니다. 활 쏘는 연습을 하다보면 어느새 명사수가 될 지도 모르겠네요. 물론 포식자에게 쫒길 땐 활이든 도끼든 중요하지 않습니다. 생존 그 자체가 중요하죠.

이처럼 Green Hell VR은 생존이 가장 중요합다. 거의 모든 시간 동안 주의를 경계해야 합니다. 위협은 끝이 없습니다. 그림자 속에 가려진 포식자부터 오염된 물 속 굶주린 기생충까지 모든 것이 여러분의 생존을 위협할 수 있으니 항상 경계를 유지하세요. 위기를 극복하고 살아남는 모든 과정이 이번 작품의 가장 큰 매력이며, 플레이어에게 만족감을 주는 요소 입니다.

정글에서는 다치거나 아프지 않기가 더 어렵습니다. 그래도 최소한의 조치는 할 수 있죠. 여러분의 몸에 상처가 났다면 임시 붕대를 제작하거나 심지어 풀잎으로 치료용 약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식물을 어떻게 활용할지도 여러분의 능력이니 음식, 수프 및 음료를 준비할 때도 항상 주의하세요.

마지막으로 이 멋진 비주얼과 게임 요소를 PS VR2의 놀라운 성능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PS VR2 Sense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덕분에 활시위를 당기는 것조차 굉장히 몰입감 있습니다. 사냥, 전투 및 심지어 여러분의 심장 박동까지 모든 것이 강렬한 느낌을 줄 것입니다. 아마도 진짜 정글에 있다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네요.

이처럼 Green Hell VR에는 여러분을 놀라게 할 많은 요소가 존재합니다. PS VR2와 함께라면 Green Hell VR의 매력에 더 깊게 빠져들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마존이 부르고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