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12월 게임 카탈로그: Grand Theft Auto V,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 외 다수

0 0
PlayStation Plus 12월 게임 카탈로그: Grand Theft Auto V,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 외 다수

12월 19일부터 모두 플레이 가능합니다!

12월을 맞아 더 많은 타이틀이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에 추가됩니다. 12월 19일 화요일부터 Grand Theft Auto V를 비롯한 다채로운 게임 라인업을 다운로드 받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특히, Grand Theft Auto V을 주목해주세요. 로스 산토스를 여행하며 신나는 싱글 플레이 캠페인을 즐기고, 이후 GTA 온라인에서 직접 나만의 미래를 개척해 나가세요. PS Plus에서 GTA V를 플레이 하시면 최근 업데이트인 GTA 온라인: The Chop Shop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Salvage Yard 사업, Drift Races 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게임을 차례대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 게임 카탈로그

Grand Theft Auto V | PS4, PS5

로스 산토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블록버스터 히트작인 Grand Theft Auto V와 GTA 온라인을 플레이 하세요. PlayStation 5용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놀라운 그래픽, 더 빠른 준비 시간, 적응형 트리거, 햅틱 피드백, Tempest 3D Audio 등과 더불어 GTA 온라인 플레이어를 위한 독점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Grand Theft Auto V의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드넓은 오픈 월드에서 프랭클린과 마이클, 트레버의 뒤섞인 이야기를 경험하세요. 계속해서 진화하는 온라인 세계인 GTA 온라인에서는 길바닥 수준의 사기꾼에서 시작하여 나만의 범죄 제국을 거느리는 거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 | PS4, PS5

Team Ninja가 새롭게 해석한 Final Fantasy 시리즈입니다. 잭과 그의 동료 애시와 제드는 카오스 신전으로 향하는 문을 열며 카오스를 처치하겠다는 열망으로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의혹은 있습니다. 과연 그들이 정말 예언에서 말하던 빛의 전사일까요? 다크 판타지의 세계로 뛰어들어 짜릿한 액션으로 가득한 전투를 즐겨보세요. 장착한 무기에 따라 판이하게 달라지는 각종 무브셋으로 콤보를 바꿔보고, 업그레이드로 새 공격을 잠금 해제하고 잭과 동료들의 스킬셋을 넓히는 직업 특화를 늘려보세요. 

Moto GP23 | PS4, PS5

호평받은 4가지 챔피언십 클래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세요. 가장 좋아하는 라이더가 되어 짜릿한 2023 시즌을 보내세요. 변화무쌍한 날씨 덕분에 현실적이면서도 예측 불허한 레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AI를 상대하는 것에서 멈추지 마세요. 크로스플레이나 로컬 분할 화면에서 온라인상의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전하고 실력을 뽐내세요. 이제 크로스플레이 덕분에 무엇도 여러분을 멈출 수 없습니다. 

솔트 앤 새크리파이스 | PS4, PS5

솔트 앤 새크리파이스는 소울라이크 다크 판타지 RPG인 Salt and Sanctuary의 후속작입니다. Marked Inquisitor가 되어 서부 변경에 어슬렁거리는 Mage를 뒤쫓고 사냥하고 없애며 여행하세요. 그들을 쫓고, 독특한 행동을 파악하고, 약점을 발견해 쓰러뜨리세요. 그들의 빼돌린 잔해를 이용해 강력한 장비를 제작하고, 당신이 쓰러뜨린 Mage의 비열한 능력을 이용하세요. 독특한 도구와 능력을 획득하고, 강력한 수호자를 물리치고, 위험과 덫으로 가득한 세계를 탐험하며 접전과 매복에서 살아남으세요. 온라인 협동 플레이에서 파트너와 팀을 이루고, 이방인의 사냥에 합류하거나 Inquisition의 더 사악한 세력들의 관심을 좇고 라이벌 Inquisitor를 사냥하세요.

Moonscars | PS4, PS5

전투 기술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능력을 익혀 혹독하고 비선형적인 회화적인 그림체의 2D 세상을 탐험해 보세요. 도전적이고 흥미진진한 전투 속에서 기술과 반사 신경을 연마하세요. 상대와 검술을 펼치며, 독특하고 특별한 무기를 휘두르고,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세요. 당신을 파괴하려 엄습해오는 끈질긴 어둠과 싸우세요. Moonscars에서는 모든 죽음이 교훈으로 다가옵니다. 시련과 승리의 과정을 반복하면서 최고의 전사로 거듭나세요.

Mega Man 11 | PS4

Mega Man이 돌아왔습니다! 이 타이틀은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장이 판매된 명작 시리즈에 새로 합류한 작품으로, 클래식한 2D 플랫폼 액션과 새로운 비주얼 스타일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더블 기어 시스템을 사용하면 Mega Man의 속도와 힘을 향상시켜 널리 알려진 이 시리즈의 만족스런 게임 플레이에 반전을 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난이도 모드는 Mega Man을 처음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선사합니다. 게임에서는 타임 트라이얼과 미션, 글로벌 리더보드, 컨셉 갤러리를 비롯한 다양한 추가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Gigabash | PS4, PS5

GigaBash는 Power Stone과 War of the Monsters와 같은 타이틀이 주는 혼돈과 창의력을, 고전 괴수 영화의 거대한 스케일과 함께 결합합니다. 광란의 타이탄 또는 타이탄을 사냥하는 메카로 플레이하세요. 하늘에서 번개를 소환하거나, 송신탑을 지휘봉으로 사용하거나, 지역 전체(그리고 당신의 적)을 하나의 거대한 눈덩이로 굴릴 수도 있습니다. 혼란을 충분히 일으키면 최종 형태인, 공포의 타이탄 S-클래스로 진화하게 됩니다.

Grime | PS4, PS5

이 빠르고 무자비한 액션 어드벤처 RPG에서는 형태와 기능이 변형되는 살아 있는 무기로 적을 박살 낸 후 흡수하여 본체를 강화하고 해부학적 공포와 흥미가 가득한 세상을 붕괴시킬 수 있습니다. Grime은 선호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나만의 스타일에 가장 적합하다고 느끼는 특성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무언가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환경을 여행하며 주민들을 만나고 광기의 원인을 발견하다 보면 적을 해체할 갖가지 방법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Tinykin | PS4, PS5

지구에 도착한 Milo는 자신이 너무 작고 모두가 사라졌으며 1991년으로부터 하루도 지나지 않았음을 깨닫게 됩니다!

신비로운 타이니킨과 팀을 이루고 그들의 특별한 힘을 사용하여 사다리, 다리, 폭발물 등을 만드세요. 개미 크기의 넓게 펼쳐진 대도시를 통해 집으로 가는 길을 찾고, 지구 최대의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Prodeus | PS4, PS5

Prodeus는 고전 슈팅 게임을 재현한 1인칭 부머 슈팅 게임입니다. 최신 렌더링 기법과 기술을 사용했지만 

기존 하드웨어의 기술적 한계를 연상시키는 레트로한 미적 요소와 게임 플레이도 재현했습니다. 게임의 특징으로는 직접 제작한 캠페인, 협동 모드, 경쟁 형식의 멀티 플레이어 모드, 완전히 통합된 레벨 에디터, 그리고 플레이 가능한 무한대 수준의 레벨을 통한 즉각적인 액션을 위한 내장형 커뮤니티 맵 브라우저 등이 있습니다.

Shadowrun Returns | PS4, PS5

클래식 싱글 플레이어 형식의 턴제 전략 RPG를 현대화한 이 게임에서 사이버 펑크와 판타지가 결합된 Shadowrun의 독특한 세계를 다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시애틀 대도시권 외곽에서 정체불명의 킬러를 쫓다 보면 가장 음산한 슬럼가에서 도시의 가장 강력한 거대 기업들이 위치한 곳까지 이어지게 됩니다. 신중히 행동하며 다른 러너의 도움을 받고 기술과 마법의 강력한 힘을 익혀야만 시애틀의 어두운 그림자에서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Shadowrun: Dragonfall – Director’s Cut | PS4, PS5 

Shadowrun: Dragonfall – Director’s Cut은 턴제 전략 RPG인 Shadowrun Returns의 주요 확장팩으로 먼저 선보인 Dragonfall 캠페인의 신규 독립형 타이틀입니다. 원작에 여러 가지 신규 콘텐츠와 개선 사항을 더한 Director’s Cut은 클래식한 스토리가 중심인 cRPG의 최종 콘솔 버전으로, 예리한 산문체와 심도 있는 캐릭터 변화로 가득하며 소설 같은 분기식 서술로 이야기를 전개합니다. 20시간 이상 즐길 수 있는 재치 있는 캠페인에 몰입해 다양하면서도 인간적인 각종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Shadowrun: Hong Kong – Extended Edition | PS4, PS5

Shadowrun: Hong Kong – Extended Edition은 Shadowrun cRPG 시리즈의 Shadowrun: Hong Kong은 세 번째 독립형 타이틀로, 메인 캠페인의 이벤트 이후 몇 주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Extended Edition에는 6시간이 넘는 Shadows of Hong Kong 보너스 캠페인, 게임의 오디오 해설, 새로운 시각 효과, 대사 업데이트 등 게임의 최초 출시 이후로 수많은 개선 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PlayStation Plus 디럭스 | 클래식

Mega Man Legacy Collection | PS4

이 게임은 Capcom의 상징적인 푸른 록맨이 가진 8비트 역사를 기념합니다. 6가지 Mega Man 오리지널 게임으로 시리즈 원작을 충실히 재현했으며 박물관 모드와 새로운 챌린지 모드를 통해 새로운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챌린지 모드에는 6가지 게임의 게임 플레이 구간이 리믹스되어 있으며, 경험 많은 플레이어가 정복할 수 있는 수많은 확장식 난이도 목표가 존재하는 반면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적절한 시작점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박물관 모드에는 종합적으로 기록한 역사, 고해상도 아트와 원본 컨셉 모델을 선보이므로, Mega Man과 비디오 게임 역사를 좋아하는 팬에게는 엄청난 선물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Mega Man Legacy Collection 2 | PS4

두 번째 컬렉션에는 시간을 초월한 8비트, 16비트, 32비트 어드벤처인 Mega Man 7, 8, 9, 10이 충실히 재현되어 있습니다. Mega Man Legacy Collection 2는 타임 트라이얼부터 온라인 리더보드를 수반하는 리믹스 챌린지, 뮤직 플레이어와 희귀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구성된 방대한 갤러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추가 콘텐츠로 가득합니다. 뿐만 아니라 전에는 Mega Man 9, 10의 DLC로 출시되었던 추가 스테이지와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를 제공하는 추가 모드까지 제공됩니다. 이 클래식 플랫포머가 만만치 않게 느껴지는 플레이어를 위해 피해를 덜 받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Thrillville | PS4, PS5

Thrillville의 PSP 버전에서는 Pirates Gone Wild, Gold Rush, Ancient Treasures of Egypt, Moon Base 등 5개의 테마파크에 펼쳐진 15곳의 테마 구역을 탐험할 수 있으며, 게이머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꿈에 그리던 롤러코스터를 손쉽게 건설하고 꾸밀 수 있습니다. 편리한 빌딩 모드는 특별히 콘솔 플랫폼용으로 바뀌었으며, 무엇보다도 목조, 코크스크류, 인버티드 롤러코스터부터 회전목마, 기차, 카니발 라이드에 이르는 75여 개의 놀이기구를 흥미로운 방식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직접 설치한 고카트 트랙에서 레이스에 나서고 직접 설계한 미니골프 코스를 즐기고, 범퍼카에서 아케이드 슈팅 게임에 이르는 수십 가지의 4인용 게임을 친구들과 즐겨보세요. 또한 걸어서 공원을 둘러보고 모든 손님들과 담소와 농담을 나눌 수 있으며 손님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도와줄 수도 있습니다.

Thrillville: Off the Rails | PS4, PS5

PS2로 처음 출시되었던 Thrillville의 속편입니다. 5개의 새로운 테마파크와 짜릿한 20가지 놀이기구가 포함되어 있으며, 직접 건설한 놀이공원에서 온몸으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향상된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놀이기구를 차별화할 수도 있으며, 애니마트로닉스, 꽃과 불타는 고리를 더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즐길 거리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Off the Rails에서는 플레이 가능한 34개의 미니게임, 완전히 새로운 15개의 테마 구역, 40개 이상의 놀이기구, 100개 이상의 미션을 잇는 새로운 스토리, 공원 손님들과 역대 최고의 사회적 교류가 가능합니다. 깊은 대화는 줄거리를 진전시킬 뿐만 아니라 공원 관리를 위한 더 나은 방식을 시사합니다. 하지만 손님이라고 전부 믿어도 될까요? 

Buzz Lightyear of Star Command | PS4, PS5

원래 PS1로 처음 출시되었던 액션 플랫포머에는 사상 최강의 스페이스 레인저인 우주전사 버즈가 등장하여 여러 행성의 수많은 빌런들을 추적합니다. 이 과정에서 버즈는 Star Command 친구들의 도움을 받습니다. 버즈가 XR과 작은 녹색 인간들을 치명적인 위험에서 구하는 동안 사령관 네뷸라는 미션 브리핑을 제공하고 그의 팀원인 부스터와 미라는 화력을 더합니다.

PlayStation Plus Season of Play

그리고 2024년 1월 5일까지 진행되는 PlayStation Season of Play도 놓치지 마세요! PlayStation Plus 멤버는 PS5 및 PS4 콘솔용 무료 아바타 교환, eSports 토너먼트 참가, PlayStation Stars 포인트 획득, 멋진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놓고 컴페티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PlayStation Plus 멤버가 아닌 분들을 위한 활동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해보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