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divers 2, 지금까지의 이야기와 그 이후에 대하여

0 0
Helldivers 2, 지금까지의 이야기와 그 이후에 대하여

슈퍼지구의 역사 살펴보기

Helldivers 세계관은 고귀한 전사, 영웅의 업적, 산성액을 뿜어대는 벌레 괴물 앞에서도 사그라지지 않는 확고하면서도 진정한 애국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게임 작가 스티븐 플라워의 말을 인용하면:


개인적으로 코믹한 요소를 더할 수 있는, 과하게 심각하지 않은 게임을 위해 글을 쓰는 일을 좋아합니다. 조만간 그런 게임을 꼭 찾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슈퍼지구와 그곳을 지키는 용감한 수호자들의 이야기가 궁금하면 계속 읽어보세요.

Helldivers 2, 지금까지의 이야기와 그 이후에 대하여

Helldivers는…

HELLDIVERS 2는 슈퍼지구가 치명적인 벌레형 테르미니드, 징그러운 사이보그, 그리고 속을 알 수 없는 일루미닛이라는 적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 첫 번째 타이틀의 100년 후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적들을 물리치고 은하 전쟁에서 승리하면서 평화와 번영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슈퍼지구의 엘리트 작전 부대인 헬다이버는 해체되었습니다.

///캡션: 슈퍼지구는 가장 평화롭고 번영하는 시기에 돌입했습니다.

영웅적인 전쟁에서 일루미닛으로부터 해방한 초광속 이동 기술 덕분에 슈퍼지구는 은하계 전역을 이동할 수 있었고, 은하계 전역을 식민화할 수 있었습니다. 이 시기 지금 위대한 민주화의 시대로 불리고 있습니다. 초광속 기술은 E-710이라는 물질을 기반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다행이 이 물질은 테르미니드 사체에서 수확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슈퍼지구는 대규모 테르미니드 농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Caption: 슈퍼지구의 성공은 시민들의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슈퍼지구에 여러분이 필요한 이유

놀랍게도, 테르미니드는 농장을 탈출하여 은하계 전역에 번식하기 시작했습니다. 슈퍼지구 병력은 테르미니드를 농장 행성에 격리하기 위해 노력 중이지만 힘이 부족한 상황이며, 수수께끼의 새로운 적과 조우한 슈퍼지구는 결국 다시 헬다이버를 동원한다는 결정을 내립니다. 

오토마톤은 이전에 본 적 없는 완전 기계 형태의 병력입니다. 하지만 기묘할 정도로 익숙한 문장이네요…

헬다이버 여러분은 다시 한번 망토를 걸치고 슈퍼지구의 식민지를 되찾아야 합니다. 슈퍼지구가 테르미니드 사태를 해결하는 동안, 여러분은 두 개의 다른 전선에서 이런 악독하고 자유를 증오하는 적을 상대합니다.

///Caption: Super Earth calls upon the Helldivers once again.

맡은 소임을 다하다

헬다이버는 슈퍼지구의 적과 싸우며, 단순히 은하계의 모습 뿐 아니라 그 역사도 바꿉니다. 슈퍼지구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시간 안에 달성해야 하는 주요 임무를 명령합니다. 플레이어는 이런 대규모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협력해야 하며, 이런 작전의 결과는 이후 스토리의 모습에 영향을 줍니다.  다시 말해, 스토리는 단순히 플레이어에게 일어나는 일이 아니라, 플레이어가 적극적으로 만들어 나가야 하는 요소입니다.


“Helldivers 2의 이야기가 특별한 이유는 플레이어 커뮤니티가 주도한다는 점입니다. 이런 스토리를 계획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우리는 어떤 결과가 나올지 예상은 할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플레이어가 어떻게 행동할지 알 수 없으니까요. 저 역시 플레이어 입장에서는 멋진 부분이라고 생각하지만, 작가 입장에서는 정말 두렵기도 합니다.

이후 스토리에서 확실한 건, 단지 몇 달 뒤의 은하계 모습은 지금과 상당히 다를 거라는 정도입니다.”

– 스티븐

헬다이버가 성공적으로 주요 전략 거점을 방어하고, 적이 선점하기 전에 주요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까요? 시간뿐만 아니라, 헬다이버스의 피, 땀, 엉망진창이 된 몸이 이를 결정할 것입니다.

계속되는 전쟁

패권을 위한 슈퍼지구의 투쟁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헬다이버로서 당신의 미래는 보장됩니다! 게임의 콘텐츠를 확장하여 더 많은 것을 전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는 은하계 전쟁에 참여하며, 저희가 계획한 무료 업데이트를 통한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ELLDIVERS 2의 우주는 성장하고 변화하며 플레이어에게 신선한 게임플레이를 선사하고 새로운 도구, 난관, 그리고 은하계의 새로운 위협을 선보입니다.

Helldivers™2는 2월 8일에 PS5®와 PC로 출시합니다. 두 플랫폼 모두에 사전 로딩이 가능합니다.

*PSN에 등록된 계정이 필요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 및 유료 PS5®용 PlayStation Plus 정기 구독 서비스(별도 판매)가 필요합니다. PlayStation Plus 정기 구독 서비스는 취소 전까지 정기적으로 구독료가 자동 결제됩니다.  전체 이용 약관: play.st/psplus-usageterms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