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DIVERS 2, 3월 14일 새로운 '최첨단' 전쟁 채권 이용 가능!

1 0
HELLDIVERS 2, 3월 14일 새로운 '최첨단' 전쟁 채권 이용 가능!

3월 14일부터 "최첨단"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ELLDIVERS™ 2에 “최첨단” 혜택이 준비되었습니다!

HELLDIVERS 2, 3월 14일 새로운 '최첨단' 전쟁 채권 이용 가능!

은하계 민주주의 용맹한 영웅들이여, 안녕하십니까!

지난 담화 이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2024년 2월 8일, 슈퍼지구는 적들을 상대로 2차 은하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민주주의의 부름에 대한 여러분의 응답은 말 그대로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Helldivers 2를 향한 커뮤니티의 반응에는 정말 놀랄 수밖에 없었죠. 출시부터 지금까지, 저희는 여러분께 최대한 안정적이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했고, 이제는 어느 정도 만족스러운 상태까지 왔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해에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여러분께 더 흥미로운 게임 콘텐츠를 제공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음 주 Helldivers 2의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은하계 전쟁이 시작된 이후, 어쩔 수 없는 소모 대상이지만 그래도 저희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헬다이버의 승리와 좌절 속에서 격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슈퍼지구의 함대는 바쁘게 다음 공격을 준비 중이며, 곧 더욱 용감한 희생이 요구되는 차기 주요 명령이 내려질 것입니다. 

악랄한 오토마톤이 새로운 행성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행성은 일급기밀 무기 시설이 가동 중인 지역입니다. 슈퍼지구가 전쟁의 판도를 바꾸는 이족보행 무기를 배치하기 위해서는 이 행성을 반드시 보호해야 합니다. 하지만 헬다이버 여러분은 절대 경계를 늦추면 안 됩니다. 행성 그 자체도 저희의 노력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까요.

신규 전쟁 채권 “최점단”으로 악랄한 자유의 적들을 상대로 다음 전투를 준비하세요!

짜릿한 전율로 가득한 “최점단” 전쟁 채권은 초미래형 방어구, 번개를 사출하는 총, 세련된 망토, 멋진 감정 표현으로 자유를 위한 더욱 효과적인 장비를 활용할 기회를 선사합니다.

슈퍼지구 R&D 실험

헬다이버 여러분,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슈퍼지구 연구 개발팀의 수뇌들이 근사한 실험용 방어구의 현장 검증에 돌입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맡길 임무가 생겼습니다. 

EX 시리즈 시제품

EX-03 시제품 3

내부 고무 재질 레이어로 뛰어난 단열력을 자랑합니다. 이 시제품의 전선은 무려 40만 볼트를 감당하는 관계로, 사실 꽤 다행입니다.

EX-16 시제품 16

경고: 전기 아크는 강한 자기장을 발생시킵니다. 스테이플러로 고정된 서류가 있는 사무실 근처에서는 사용을 삼가십시오.

EX-00 시제품 X

수십억 상당의 슈퍼 크레딧과 12년에 걸친 연구의 성과인 “내일의 병사”입니다. 그 실제 가치는 여러분이 증명해 주세요.

경악 그리고 경외

R&D는 방어구로 만족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짜릿한 능력으로 외계신을 갈라버리는 새로운 무기도 준비했습니다.

LAS-16 시클

점사 가능한 효과적인 레이저 라이플입니다. 물론 재장전도 필요 없죠. 다만 과열되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과열 시 새 방열판으로 교체하세요.

SG-8P 퍼니셔 플라스마

폭발하는 플라스마 탄환은 위험해 보이네요. 실제로 그렇기도 합니다. 외계인과 아군 모두에게요! 이 개량형 퍼니셔 샷건은 위험하지만 매우 재밌습니다.

ARC-12 블리처

단거리 범위 번개 아크를 예측합니다. 여러 목표를 제거하고 축하 이모티콘을 선택하는 시간을 더 많이 제공합니다.

그리고 신규 기절 수류탄인 “G-23 기절”과 “LAS-7 대거” 피스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저라면 이렇게 해보고 싶네요. LAS-7 대거와 LAS-16 시클을 동시에 사용하면서, 헬다이버를 발전소로 만든 후 통제된 민주주의의 적들을 그 자리에서 녹여버리는 거죠.

하지만 그렇다고 스타일도 포기할 수는 없죠?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색상과 디자인을 맞춘 신규 망토 세 종류로 방어구 세트를 장식할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망토는 바로 “봇 학살자”네요. 오토마톤 기름에 젖으면 멋질 거예요. 망토마다 어울리는 플레이어 배너와 새로운 3 종류의 감정 표현도 만나보세요.

3월 14일부터 여러분의 구축함에 있는 요청 패널에서 “최첨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쉬하게 기름을 쏟아낼 준비를 하세요. 강하를 준비하세요.

PSN에 등록된 계정이 필요합니다. 표시된 콘텐츠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게임 본편, 유료 구매 가능한 슈퍼 크레딧, 그리고 게임 진행이 필요합니다.

©2024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LLC. Developed by Arrowhead Game Studios AB. Helldivers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LLC and related companies in the U.S. and other countries.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