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2024년 3월의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

0 0
PlayStation Plus, 2024년 3월의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

마블 미드나잇 선즈, BIOHAZARD RE:3, 신비한 기둥 - 리마스터 등 다양한 게임이 추가되었습니다.

3월의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에는 오싹한 공포, 초능력을 지닌 슈퍼히어로의 스릴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선보입니다. BIOHAZARD RE:3에서 좀비가 득실거리는 라쿤 시티를 탈출하거나 마블 미드나잇 선즈에서 팀을 이뤄 마블 유니버스의 어둠에 맞서보세요. 게임 카탈로그에 새롭게 출시되는 작품들이 다양한 게임으로 한층 풍성해 졌으며, 3월 19일 화요일부터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럼, 각 게임을 차례대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 게임 카탈로그

NBA 2K24 Kobe Bryant 에디션 | PS4, PS5

NBA 2K24에서 팀을 모아 농구 문화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경험해 보세요. 현재의 올스타와 농구 역사를 통틀어 전설로 남은 과거의 선수들을 뽑아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모드를 호령할 궁극의 팀을 구성해 보세요. 

새롭게 단장한 골 밑 수비와 드리블 콤보 컨트롤로 다양한 기술을 뽐내고, 더욱 강력해진 스킬 기반 액션의 효과를 경험하세요. MyCAREER에서 실감 나는 순수한 액션과 무한한 MyPLAYER 커스텀 옵션을 즐기고, MyTEAM에서 감탄이 절로 나오는 전설적인 선수들을 모아 완벽한 나만의 라인업을 완성해 보세요.

마블 미드나잇 선즈| PS4, PS5

흥미진진한 전술 RPG에서 베테랑 슈퍼히어로, 초능력을 지닌 전사들의 편에 서서 함께 싸우세요.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마블 유니버스의 어두운 면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술 RPG입니다. 팀을 이루고 미드나잇 선즈의 편에 서서 지하 세계의 악마 세력에 맞서 싸우며 악마의 어머니 릴리스가 그녀의 주인인 크톤을 부활시키려 하는 음모를 막으세요. 궁지에 몰린 상황에서 어벤져스는 고스트 라이더, 매직, 블레이드, 니코 미노루 등, 미드나잇 선즈와 팀을 이루어 전설적인 영웅이자 릴리스의 버려진 아이인 헌터를 되살리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합니다. 쓰러진 동맹군과 위태로운 세계의 운명 앞에서 어둠에 맞서 싸울 용사는 바로 여러분입니다!

BIOHAZARD RE:3 | PS4, PS5

1999년 서바이벌 호러 클래식의 놀라운 재탄생을 통해 라쿤 시티의 끔찍한 몰락을 다시 체험해 보세요. BIOHAZARD RE:3에서 펼쳐진 악몽 같은 시간 속에서 오직 여러분만이 생존자 S.T.A.R.S. 요원 질 발렌타인을 도와 끔찍한 바이러스가 창궐한 도시를 탈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좀비 말고도 위협적인 존재가 여러분의 피를 노리고 있습니다. 거대하고 파괴가 거의 불가능한 생체 무기 네메시스 T-타입 역시 사냥에 나섰거든요. 이 잔인한 괴물은 강력한 화력 무기를 가지고 라쿤 시티 전역에서 플레이어를 끈질기게 추적합니다. 안전한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LEGO DC Super-Villians | PS4

나쁘다는 건 좋은 거야… 이제껏 유니버스에서 본 적 없는 DC/LEGO 최고의 악당이 되어보세요. 플레이어는 완전히 새로운 악당을 생성하고 플레이하게 됩니다. 액션이 가득한 이야기 속에서 내면의 괴상함을 표출하고 혼란을 일으키세요. 새 이야기는 저스티스 리그가 지구의 안전을 그들의 적들의 손에 남겨둔 채 사라져버린, 오픈 월드에서 펼쳐집니다. 지구의 새 슈퍼히어로 지망생들의 의도를 파악하는 것은 당신과 미치광이 부적응자들의 몫입니다. 유명한 DC Super-Villians: 조커, 할리 퀸, 그리고 인저스티스 리그의 다른 악당들과 함께, 누구보다 뛰어난 악행을 저지르기 위한 모험을 떠나세요.

신비한 기둥 – 리마스터 | PS5

신비한 기둥 – 리마스터는 고대 인도를 배경으로 한 흥미로운 퍼즐과 몰입감 있는 스토리가 어우러져 독특한 게임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게임은 인도의 전통 보드게임인 알리 굴리 마네 또는 국제적으로 알려진 게임 만칼라를 재구성한 것입니다. 신비로운 여행자가 되어 전 세계를 여행하고 잠피 왕국에 도착해보세요. 한때 번영했으나, 현재 가뭄으로 고통받는 잠피 왕국을 위해 퍼즐을 풀고 물을 막는 마법 기둥을 파괴하여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이 리마스터 에디션은 손으로 직접 그린 아트워크를 실감 나는 4K로 제공되며, 개선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컷씬 아트가 탑재되었습니다. 게임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인 함피, 인도 및 인도 전통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텔루구어, 칸나다어, 타밀어, 카탈로니아어 등과 같이 잘 알려지지 않은 언어를 포함하여 총 21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인도 방언인 칸나다어나 영어 음성 더빙으로 게임을 경험해보세요.

블러드 보울 3 | PS4, PS5

죽음의 스포츠가 최신 보드 게임 규칙과 신규 콘텐츠를 사용하는 새로워진 판타지 축구 게임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마다 고유한 속성을 지닌 12가지 집단 중 한 팀을 선택하고, 파죽지세로 꼭대기까지 올라가며 상대를 무덤으로 보내세요. 선수를 생성하고, 선수의 외형, 상징, 방어구를 설정하고, 치어리더와 코치를 영입한 후 올드 월드에서 가장 치열한 대회에서 경쟁하세요. 싱글 플레이 캠페인을 즐기거나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해 보세요.

용사 넵튠 세계여 우주여 주목하라!! 얼티밋 RPG 선언!! | PS4

이 횡스크롤 액션 RPG는 화려한 2D가 지배하는 메타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며, 플레이어는 3명의 다른 여신과 함께 3D를 위해 싸우게 됩니다. 플랫폼 사이를 이동하고, 던전을 탐험하고, 턴제 전투에서 적을 물리치세요. 4인 파티의 리더를 교체하여 공격 스타일을 바꾸고, 무기, 방어구 또는 악세서리로 획득할 수 있는 스킬과 능력을 사용하여 여신들을 강화하세요.

드래곤볼 Z 카카로트* | PS5

인기 애니메이션 및 만화 시리즈를 기반으로 탄생한 액션 RPG에서 오공과 Z 전사들의 이야기를 다시 경험해 보세요.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새로운 지역과 모험을 탐험하고, 드래곤볼 Z 세계의 다른 영웅들과 강력한 유대감을 형성하세요.

*드래곤볼 Z 카카로트의 PS4 버전은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디럭스 | 클래식

Jak and Daxter: The Lost Frontier | PS4, PS5

이전 3부작의 액션에 이어 잭과 댁스터가 새로운 모험을 떠납니다. 커스텀 제작 전투기를 타고 천공의 해적들과 싸우거나 강력한 건스태프로 에어로팬을 폭파하는 이들의 여정은 한계를 초월해 상상을 뛰어넘는 거대한 전쟁터로 이어집니다. 원래 PSP용으로 출시된 이 업그레이드 버전에는 업렌더링, 되감기 기능, 빠른 저장, 그리고 맞춤형 비디오 필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ol Boarders | PS4, PS5

업렌더링, 되감기, 빠른 저장, 맞춤형 비디오 필터 등의 기능이 추가된 PS1 스노보딩 레이서를 경험해 보세요. 저마다 고유한 특성과 디자인을 갖춘 하드코어 스노보드 10개 중에서 선택하여 5가지 알프스 트랙에서 카브, 슈레드, 에어 캐칭을 즐기고, 고스트 데이터를 활용해 더 뛰어난 런을 위한 승부를 겨루세요. 

갓 이터 버스트 | PS4, PS5

미지의 생명체인 아라가미가 갑자기 출현했습니다. 이 포식자들은 무력한 인간의 집 등 앞길에 놓인 모든 존재를 먹어 치우고 파괴합니다. 이토록 무시무시한 상황 속에서 생화학 연구소 펜리르는 아라가미 세포로 만든 생체 무기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이 무기는 ‘갓 아크’라고 불리며, ‘갓 이터’라고 불리는 특수 전사들이 사용합니다. 멸종 위기에 처한 인류는 이제 아라가미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을 찾았습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로 팀을 구성하여 빠르게 전개되는 헌팅 액션 게임에서 힘을 합쳐 아라가미에 맞서 싸우세요.

원래 PSP용으로 출시된 이 업그레이드 버전에는 업렌더링, 되감기, 빠른 저장 및 맞춤형 비디오 필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hoenix Wright: Ace Attorney Trilogy(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 | PS4

클래식 법정 어드벤처 시리즈에서 피닉스 라이트가 되어 무고한 의뢰인들을 구하기 위해 법정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승부를 경험해보세요. 시리즈의 원점이 되는 「역전재판 소생하는 역전」「역전재판 2」「역전재판 3」의 세 작품, 전 14화를 그래픽을 파워업하여 1개에 수록했습니다. 각 사건 뒤에 숨겨진 복잡한 수수께끼를 풀고, 최후의 진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세요.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 | PS4, PS5

매력적인 히어로, 독특한 화풍, 그리고 기억에 남는 대사가 가득한 인기 시리즈 ‘죠죠의 기묘한 모험’이 새로운 작품으로 돌아왔습니다. 2014년에 출시된 ‘올스타 배틀’ 시스템을 기반으로 제작된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은 전투 속도 조정과 히트 스톱, 점프 대시 등의 요소를 추가하여 더욱 짜릿한 게임플레이를 선사합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파트 6 성우들이 녹음에 참여하여 게임 속에서도 애니메이션의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기존 ‘올스타 배틀’을 즐겼던 플레이어와 신규 플레이어 모두에게 완벽한 게임이 될 것입니다.

—–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은 지역/국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출시일에 PlayStation Store에서 해당 지역/국가의 라인업을 확인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