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1월 7일 부터 플레이 가능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월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에서 타락한 슈퍼히어로들을 무찌르고 법의 양면을 넘나들며 경쟁하는 등 2025년의 게임 세션을 시작해 보세요.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Need for Speed Hot Pursuit, 사아아아아슴 시뮬레이터 아주 흔한 사슴 이야기는 1월 7일에 출시됩니다. (PlayStation Plus 멤버 이용 가능)*.
게임 라인업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 PS5
Batman: Dark Arkham 시리즈 제작사인 Rocksteady Studios에서 장르를 뛰어넘는 액션 어드벤처 3인칭 슈팅 게임을 선보입니다. 싱글 플레이 모드 또는 친구들과 팀을 이루는 멀티 플레이 코옵 모드로 저스티스 리그를 직접 무찔러 보세요. 드넓은 메트로폴리스의 오픈 월드 도시에서 펼쳐지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통해 4명의 DC 슈퍼 빌런은 외계인 침략군뿐 아니라 자신들이 수호하기로 맹세했던 도시를 파괴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는 DC 슈퍼 히어로와 충돌하게 됩니다. 또한 이들의 머리에는 치명적인 폭발물이 이식되어 있어, 반항하는 즉시 터질 수 있으므로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스쿼드 멤버마다 고유한 이동 기술을 갖추고 있어 동적인 오픈 월드 메트로폴리스를 자유롭게 탐험하고, 다양한 무기를 커스터마이즈하며, 스킬을 마스터할 수도 있습니다.
Need for Speed Hot Pursuit Remastered | PS4
Need for Speed Hot Pursuit에서 추적의 스릴과 도피의 짜릿함을 느껴보세요. 세계 최고 성능의 인기 자동차를 타고 범죄자나 경찰이 되어 무한 질주의 쾌감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심장이 요동치는 경쟁 레이싱 게임에서 원하는 무기를 전략적으로 선택하여 경찰을 따돌리거나 범죄자를 체포하세요. 향상된 시각적 효과, Autolog로 구현되는 비동기식 경쟁 방식의 크로스 플랫폼 멀티 플레이 모드, 추가적인 DLC 콘텐츠가 제공되는 이 게임은 Criterion Games 최고의 히트작 니드 포 스피드의 얼티메이트 에디션입니다. 지금 추격전을 다시 시작해 보세요.
사아아아아슴 시뮬레이터 아주 흔한 사슴 이야기 | PS4
사아아아아슴 시뮬레이터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흔한 사슴이 되어 활약하는 게임입니다. 기다란 목과 날카로운 뿔, 그리고 평범한 사슴이 지닌 모든 무기를 활용하여 도시를 확 찢어버리세요. 이 흔한 컨셉의 “슬로라이프 마을 파괴 게임”에서는 다른 동물들과 호호호 뛰놀며 즐길 수도 있고,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대량 학살로 도시를 유린할 수 있습니다. 장난도 그럭저럭 쳐야지 선을 넘으면 겁나 강한 동물 경찰에게 호되게 당할 수 있습니다. 무술의 달인인 양, 경찰차로 변신하는 곰, 귀가 기생수처럼 자란 토끼 등등… 이 여러분을 혼내주러 달려들 겁니다! 사슴이 되어 도시를 거닐며 진정한 잠재력을 끄집어내세요! 그리고 도시에 감춰진 어두운 비밀을 반드시 밝혀내세요…
세 게임 모두 1월 7일부터 2월 3일까지 PlayStation Plus 멤버를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12월 게임을 다운로드할 마지막 기회
PlayStation Plus 멤버는 1월 6일까지 It Takes Two, Aliens: Dark Descent, Temtem을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댓글을 달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