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com이 내년의 명단에 이름을 올린 미국 공군 조종사의 상징적인 기술과 신규 추가 요소를 공개합니다
미국의 영웅이 돌아옵니다! 2023년에 출시되는 Street Fighter 6을 통해 가일이 돌아오며 멋진 모습을 선보입니다. 국가를 위해 싸우는 미국 공군 조종사로서 가일은 샤돌루를 해체하고 친구인 찰리 내쉬의 복수에 성공합니다. 가족에 헌신하는 삶을 즐기고 있지만 새로운 임무가 그를 기다립니다.
Street Fighter 6 속 가일의 기술은 그의 상징적인 동작이 추가 요소와 결합되어 있습니다. 그는 상대와 거리를 유지할 수 있는 강력한 파이터입니다. 가일이 드라이브 시스템을 활용하면 스테이지에 튀는 녹색과 황색의 페인트는 그의 고전적인 모습의 색상을 떠올리게 합니다.
가일의 소닉 붐과 서머솔트 킥 (플래쉬 킥)은 Street Fighter 6에서 다시 영광을 되찾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이 없으면 가일이 아니겠죠? 소닉 붐은 스테이지를 관통하는 가일의 주요 투사체 기술이며, 서머솔트 킥은 공중 공격에 대응할 수 있는 순간적인 대공 기술입니다.
Street Fighter V에서 선보인 가일의 소닉 블레이드가 V-Skill 이 아닌 특수 기술로 돌아오며 그의 앞에 고정된 참격을 발사하게 됩니다. 소닉 블레이드는 소닉 붐과 결합하면 이단 투사체로 변경됩니다.
그럼 가장 유명한 월드 워리어인 그의 여정을 반영한 세 개의 슈퍼 아츠를 살펴보겠습니다!
Sonic Hurricane (1 스톡 ) – Street Fighter Alpha 3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가일의 앞에 수많은 참격을 발사합니다. 강펀치로 사용하면 참격이 대각선 위로 발사되며 훌륭한 대공 옵션으로 작용합니다. 콤보로 사용하거나, 투사체를 반격하거나, 압박을 당할 때 흐름을 뒤집을 수 있는 다목적 기술입니다.
Solid Puncher (2 스톡) – Street Fighter V에서 가일의 V-Trigger I로 도입된 Solid Puncher는 이제 슈퍼 아츠입니다. 가일은 참격을 위해 두 팔을 벌리고 Sonic Break를 사용하게 되고, 간단히 펀치 버튼을 누르면 작은 소닉 붐 투사체들이 발사됩니다.
Crossfire Somersault (3 스톡) – 신규 슈퍼 아츠이며 가일이 가슴을 부풀리고 상대를 공중으로 띄우는 거대한 참격을 발사한 다음 치명적인 서머솔트 킥이 이어집니다.
시리즈의 이전 게임에서 가일의 상징적인 스테이지는 지상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Street Fighter 6에서는 바다에 정박해 있는 항공모함에서 스테이지가 펼쳐지기 때문에 구명조끼를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비행 중인 항공기, 다문화 깃발, 응원하는 구경꾼들로 완성되는 가일의 스테이지를 새로운 시대에 맞춰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이 스테이지가 그의 이야기와 어떻게 맞물리게 될까요?
지금까지 가일에 관해 준비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Street Fighter 6는 2023년에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