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오싹한 커뮤니티 협업인 올 핼러우스 드림에 어서 오세요

0 0
오싹오싹한 커뮤니티 협업인 올 핼러우스 드림에 어서 오세요

드리미버스에 찾아오는 오싹한 공포를 확인해보세요

9월 한 달 동안 Dreams Universe 커뮤니티의 여러분이 협업 이벤트 #AllHallowsDreams에 참여해 오싹한 방과 잭 오 랜턴을 열심히 만들어 주었어요. 2020년 10월 15일에 공들여 만든 창조물을, 모든 Dreams Universe플레이어에게 공개하게 되어 너무 기쁘네요. 드림즈컴과 마찬가지로 올 핼러우스 드림은Dreams Universe 체험판을 설치한 유저도 플레이할 수 있답니다!

Dreams Universe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놀랍고 소름 끼치게 으스스한! 창조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때까지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행여나 #AllHallowsDreams 발표를 놓치셨다면, 10월 15일에 무엇이 추가되는지 여기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유령의 집

유령의 집은 #AllHallowsDreams의 가장 큰 볼거리예요. Dreams Universe 커뮤니티의 멤버들이 디자인한 각각의 방은, 놀랍도록 다양한 스타일을 자랑하며 핼러윈에 대한 각자의 해석을 담아냈죠. 물론 깜짝 놀랄 만큼 오싹한 것도 가득하고요!

또한, 유령의 집은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탐험할 수 있어요. 드림즈컴 이후로 플레이어가 원하는 속도에 맞춰 이동할 방법을 고심했답니다. 이번 유령의 집 테마에 맞추려다 보니 낡아 빠진 엘리베이터가 제격이더군요! 순서에 상관없이 아무 층이나 선택할 수 있으므로, 버튼 몇 번만 누르면 마음에 드는 곳을 다시 방문할 수 있어요!

근사한 의상이 없다면 핼러윈이 아니죠. 올 핼러우스 드림을 플레이하면, 갖가지 다양한 의상 중, 여러분의 캐릭터에 어울리는 의상을 선택할 수 있어요. 어떤 의상을 고를지 정말 기대되네요. 반드시 SNS에 스크린샷을 공유해주세요!

호박 정원

다음으로 넘어가 보죠! 호박 정원 또한 Dreams Universe 커뮤니티에 요청한 창의력을 요하는 과제예요. 크리에이터들에게 자신만의 잭 오 랜턴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는데, 정말 놀라운 결과물이 나오더군요.

유령의 집과 더불어 호박 정원 역시 누구나 탐험할 수 있답니다. 정원은 9월에 여러분이 만든 잭 오 랜턴으로 가득할 거예요. 으스스한 호박, 귀여운 호박, 우스꽝스러운 호박, 그리고 다시 으스스한 호박까지 정말 다양해요! 또한, 크리에이터들이 각자의 호박에 PSN ID를 남길 수 있는 옵션도 마련했어요. 맘에 든 호박이 있다면 드리미버스에서 크리에이터를 찾아볼 수도 있죠.

잠깐, 이게 다가 아닙니다!

핼러윈 하면 선물이 또 빠질 수 없죠. 올 핼러우스 드림을 맞이하여 새로운 임프를 선물로 드립니다!

10월 15일, 올 핼러우스 드림의 시작과 동시에 사랑스러운 임프들이 Dreams Universe 플레이어에게 찾아옵니다. 유령의 집 캐릭터로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하나같이 사랑스러운 녀석들이지만, 어떤 임프가 가장 맘에 드는지 SNS로 꼭 알려주세요! 이 새로운 임프들은 10월 15일부터 10월 31일 사이에 Dreams Universe에 로그인하면, 누구나 받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기한이 지나면 받을 수 없으니 주의하세요.

또한,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연례 핼러윈 커뮤니티 파티도 시작했어요. 작년 핼러윈 파티에는 Happy Jack, A Ghost’s HalloweenWitchy Woods 등, 놀라운 창조물을 많이 볼 수 있었죠. 혹시라도 핼러윈 테마에 맞는 아이디어가 떠올랐거나, 올 핼러우스 드림에 제출한 작품에 영감을 받았다면 꼭 참여해주세요!

올 핼러우스 드림을 선보이게 되어 정말 기대돼요. 이 오싹한 모험을 제작하는 데 도움을 준 뛰어난 크리에이터 여러분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벌써 10월 15일이 기다려지네요! SNS에 #DreamsPS4와 #AllHallowsDreams를 태그하고 여러분의 감상을 공유해주세요!

해피 핼러윈!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