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의 글로벌 출시 광고를 공개합니다

0 0
PS5의 글로벌 출시 광고를 공개합니다

이번 새로운 광고는 경계를 뛰어넘어 특별한 것을 성취하고자 하는 인류의 바람을 보여줍니다

PlayStation 5의 출시가 몇 주 후로 다가왔으며, 어서 빨리 여러분이 다음 세대를 경험했으면 합니다. 새로운 PlayStation 콘솔의 출시는 언제나 특별한 순간입니다. 오늘 저희는 새로운 글로벌 출시 광고를 여러분께 처음 보여 드리고자 합니다.

출시를 위해, 저희의 목표는 늘 그랬듯이 웅장하고 상징적으로 느껴지는 광고를 만드는 것입니다. 가능한 것의 경계를 넓히고자 하는 저희의 바람을 기념하고, PlayStation 5로 가능한 독특한 경험을 통해 여러분이 얻게 될 짜릿한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광고이지요.

광고의 주제는 탐험의 개념을 중심에 두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게임 혹은 매일의 삶 속에서 탐험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자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우리는 가 보지 못한 장소를 방문하거나, 보지 못한 것을 보고 싶어 합니다. 저희는 미지의 문턱에 서고, 특별한 것을 얻기 위해 한계를 극복한 과거의 탐험가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이야기를 들려 드리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저희는 이 특별한 광고에 내레이션을 입혀 줄 상징적인 목소리가 필요했고, 새로운 전략적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인 트래비스 스캇 (Travis Scott)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즐겨 주시기를 바라며, PlayStation 5를 통해 새롭고 신나는 세상을 계속 탐험했으면 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