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보세요! Kena: Bridge of Spirits의 사진 모드를 소개합니다

0 0
웃어보세요! Kena: Bridge of Spirits의 사진 모드를 소개합니다

이전에는 공개하지 않았던 사진 모드 기능에 대해 Ember Lab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9월 21일, PlayStation® 버전 Kena: Bridge of Spirits의 출시를 기다리며 저희가 꽤 오랫동안 비밀로 해왔던 특수 기능에 대해 알려드리게 되어 정말 기대되네요. 바로 사진 모드입니다!

여러분은 모험 중에 언제라도 사진 모드를 활성화하여, 잊을 수 없는 사랑스러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습니다! 사진 모드를 활성화하면, 모든 부식령을 포함한 캐릭터들이 정지 상태가 됩니다. ‘돌아가기’로 다시 움직이게 할 수도 있고요. 카메라를 움직이면 캐릭터들은 여러분을 주목합니다. 여러분이 완벽한 사진을 찍기 위해 준비하는 동안, 카메라를 쫓아 계속 바라보죠.

저희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바로 ‘웃어요!’ 버튼입니다! 사진 구도를 잡았다면, 캐릭터들이 활짝 웃으며 포즈를 취하게 하세요. 각 캐릭터들에게는 다양한 포즈가 있으니, 같은 장소에서 여러 가지 재밌는 사진을 찍어 보세요! 이것은 캐릭터들을 좀 더 알아갈 수 있는 즐거운 방법이기도 하죠.

사진 모드와 웃어요! 기능을 개발하는 일은, 저희에게 애니메이션을 작업할 멋진 기회였습니다! 이걸로 플레이어에게는 즐길 거리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었고, 저희 역시 독특한 포즈를 제작하면서 캐릭터들의 개성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었죠.

개발 과정에 있어, 대부분이 역동적인 스토리, 기억에 남을 만한 액션 및 전투 애니메이션, 아름답게 제작된 컷신에 맞춰져 있었지만, 캐릭터들이 쉬고 있는 모습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싶었습니다. 한가할 때 그들은 어떤 모습일까요? 더 부끄러워할까요? 아니면 시끄럽게 떠들고 있을까요? 저희가 그랬듯이, 여러분도 게임 도중 유유자적하는 캐릭터들을 보며 Kena의 세계관 속 캐릭터들과 사랑에 빠지길 바랍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