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The Last of Us Part II 스토리 트레일러를 감상하세요

0 0
새로운 The Last of Us Part II 스토리 트레일러를 감상하세요

질병이 삼켜버린 미국을 횡단하고 5년이 지난 시점, 엘리의 무자비한 새로운 여정이 그려질 6월 19일(금) 발매를 앞두고 개발사 ‘Naughty Dog’은 팬분들을 위해 ‘The Last of Us Part II’의 새로운 스토리 트레일러를 공개하였습니다.

감독을 담당하고 있는 ‘닐 드럭만 (Neil Druckmann)’씨가 발매를 앞두고 있는 기쁨과 함께 새로운 스토리 트레일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해드립니다.


| 닐 드럭만 (Neil Druckmann)
The Last of Us Part II 감독 | Naughty Dog

지난 몇 주간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새로운 발매일이 확정되었고 The Last of Us Part II의 개발도 완료되어 2020년 6월 19일 발매를 한달 조금 넘게 남겨두고 있습니다. 과장하지 않고 마치 꿈 같은 기분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Naughty Dog에 있는 모두가 들인 수년간의 노력과 열정의 결과일 뿐 아니라, 약 7년 전에 엘리, 조엘 그리고 여러분이 함께 시작한 여정의 다음 이야기를 의미합니다. 많은 난관과 예상치 못한 일들도 있었지만, 이 여정을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여러분의 열정과 응원은 여기 스튜디오의 모두에게 너무나 큰 힘이 됩니다.

Ths Last of Us Part II가 여러분의 손에 들어가기 전. 마지막 단계를 위해 다시 힘을 내는 지금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것들이 많습니다. 엘리와 조엘 이야기의 다음 장을 간단하게 설명하는 새로운 스토리 트레일러로 시작하고자 합니다.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새로운 The Last of Us Part II 스토리 트레일러를 감상하세요

지금부터 더 많은 정보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The Last of Us Part II 발매까지 더 신나는 소식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이 문의하신 내용이지만, 이제 PlayStation™Store의 다운로드 버전과 특정 매장에서 진행되는 디스크 버전의 예약 주문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발매 후 디스크 버전을 구매하시는 것도 가능하지만 이 점은 지역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역 매장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때까지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 닐 드럭만 (Neil Druckmann)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