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5 디지털 쇼케이스 다시 보기: 당신이 알아두면 좋은 것들

0 0
PlayStation®5 디지털 쇼케이스 다시 보기: 당신이 알아두면 좋은 것들

PS5™ 디지털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 PS5와 다양한 PS5용 게임들, 그리고 주요 시사점을 알아보자!

시드 슈만(Sid Shuman)


쇼케이스가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 게이머에게 PlayStation®5를 공개했고 개발 중인 PS5 게임들을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PS5를 보여주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영상에서 확인하셨겠습니다만, PS5에는 2개의 버전이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PS5의 발매 시점에 2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하나는 Ultra HD Blu-ray 디스크 드라이브가 탑재된 버전이고, 다른 하나는 ODD가 없는 디지털 에디션 버전입니다. PS5가 선사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은 동일하므로,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두 버전은 외형에 있어 사소한 차이가 있습니다만, PS5는 이전 세대의 PlayStation®과는 다른, 대담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목표로 만들어졌습니다.

소프트웨어에서도, 뛰어난 개발자들이 개발한 게임들이 공개되며, 2020년 홀리데이 시즌에 발매되는 PS5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예정입니다. 그 첫 번째 포문을 연 것은 Grand Theft Auto V로, 2021년에 PS5용으로 더욱 강화된 에디션을 내놓을 것을 밝혔습니다.

PlayStation Studios 또한 총 9개의 PS5 타이틀을 공개했습니다. The legendary studio와 Marvel Games가 협력한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가 공개되며, 2020년 홀리데이 시즌에 발매될 것임을 밝혔습니다. Insomniac Games도 시리즈 팬들이 좋아할 만한 Ratchet & Clank: Rift Apart를 공개했습니다.

Guerrilla Games 역시 신작인 Horizon Forbidden West를 공개했습니다. 해당 게임은 거대한 폭풍으로 인해, 황폐해진 땅을 무대로 한 새로운 모험을 그리고 있습니다. Polyphony Digital도 리얼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장르의 신작인 그란 투리스모 7을 선보이며, 차세대 PlayStation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Bluepoint Games와 JAPAN Studio가 개발 중인 Demon’s Soul 리메이크 버전의 발매 소식도 큰 기대를 불러모았습니다.

PS5로 발매되는 타이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콘솔을 개발할 때, 창의적이고 재능 있는 인디 게임 개발자를 초기부터 참여시키는 것은 무척 중요한 일입니다. 그리고 새롭고 혁신적인 인디 게임 타이틀을 보는 것 또한, 많은 영감을 줍니다. 아래에 나열한 게임들에 주목해 보십시오.

인디 게임

● ‘Bugsnax’ – Young Horses
‘Octodad’의 크리에이터가 전달하는 독특한 세계관의 스토리 중심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벌레와 과자가 합체한 신비로운 생물들의 서식지인 Snacktooth 섬을 탐험해 보십시오.

● ‘Goodbye Volcano High’ – Ko_op
문명이 종말을 맞이하는 시기에 사랑과 우정 그리고 자기실현을 마주하는, 영화와 같은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Jett: The Far Shore’ – Superbrothers + Pine Scented
씁쓸한 성간 여행을 떠나십시오. 해양 행성을 무대로 펼쳐지는 신화 같은 이야기와 탐험이 얽힌 스토리 중심의 감동적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 ‘Kena: Bridge of the Spirits’ – Ember Lab
하이 스피드 전투에 탐험과 발견이 어우러진 스토리 중심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Little Devil Inside’ – Neostream Interactive
빅토리아풍의 시대 설정이 특징인 게임입니다. 수상한 교수의 지시를 따르며, 사실과 증거를 찾아 위험한 미션에 도전하십시오.

● ‘Oddworld Soulstorm’ – Oddworld Inhabitants
이번 작품은 시리즈 중에서 가장 비주얼에 힘을 기울여, 영화와 같은 느낌을 받도록 표현했습니다. 영리하고 새로운 게임 구조와 독특하고 새로운 장비로, 당신의 꾀를 최대한 시험해 보십시오.
Oddworld Inhabitants의 메시지: Oddworld Soulstorm은 게임의 목적과 스케일이 이전 시리즈보다 훨씬 커졌습니다. PS5의 뛰어난 그래픽 성능과 가슴이 후련해지는 3D 오디오 그리고 창조성을 가속하는 DualSense™를 십분 활용하여, Oddworld가 선사하는 경험에 더욱 몰입하고 교감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 ‘The Pathless’ – Giant Squid / Annapurna
어둠의 저주를 치유하기 위해 신비한 섬의 숲에서 펼쳐지는, 한 궁수와 독수리의 신화와 같은 이야기입니다.

● ‘Stray’ – BlueTwelve Studio / Annapurna
벽으로 둘러싸인 미래 도시. 생명이 존재하지 않는 세계에서 한 마리의 고양이가 감정을 가진 드론과 우정을 나눕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는 아기 고양이의 모험은 이 도시를 구하게 됩니다.

● ‘Solar Ash’ – Heart Machine / Annapurna
몽환적이면서도 선명한 이 세계에서의 여행은, 미스터리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가득합니다. 광대한 오픈 월드에서 거대한 적과 마주하십시오.

서드 파티 게임

서드 파티 개발사도 PS5용으로 여러 빅 타이틀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Grand Theft Auto V’ – Rockstar Games
Rockstar Games의 메시지: PS5용 Grand Theft Auto V에서는, PS5의 파워풀한 새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하여, 기술적인 면과 비주얼의 업그레이드, 퍼포먼스를 향상했습니다. 이를 통해, 비주얼은 더욱 아름다워졌으며 반응도 한층 재빨라졌습니다. 여기에 ‘Grand Theft Auto Online’의 독립 버전을 이용할 수 있으며, PS5 유저는 처음 3개월 동안 무료로 해당 버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위해서는 PlayStation®Plus에 가입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 ‘Ghostwire: Tokyo’ – Tango Gameworks / Bethesda Softworks
Bethesda의 메시지: Shinji Mikami가 이끄는 Tango Gameworks의 신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인 Ghostwire: Tokyo가 2021년 PS5로 발매됩니다. Tango Gameworks는 놀랄 정도로 아름답고 실감 나는 기이한 세계를 구현하기 위해, PS5의 기능을 최대로 활용했습니다. 요괴와 초자연적인 적으로 가득 찬 세상을 탐험하며, 강력한 능력을 구사하여 싸우는 게임입니다.

● ‘Godfall’ – Counterplay Games
Counterplay Games의 메시지: 플레이어는 신과 같은 전사 Valorian의 유일한 생존자로, 병사를 전투의 마스터로 변신시켜주는 전설의 갑옷 ‘Valorplate’를 입고 전투에 참여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마주하는 적을 없애며 원소의 세계로 전진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발매되는 PS5로, Godfall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고 그날을 무척이나 고대하고 있습니다.

● ‘Project Athia’ – Square Enix / Luminous Productions
Project Athia는 Luminous Productions가 보여주는 철학의 정점이며, 기술과 예술이 융합된 새롭고 신선한 경험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PS5에서 완전히 구현된 우리의 비전은, Project Athia의 플레이어를 아름다움과 혼란으로 가득한 광활하고 치밀한 세상으로 인도할 것입니다.

● ‘Hitman 3’ – IO Interactive
IO Interactive의 메시지: Hitman 3는 World of Assassination 3부작의 마지막 편으로, 플레이어는 스타일리시한 슈트를 입은 에이전트 47이 되어, 역대 가장 중대한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 ‘NBA 2K21’ – 2K Sports
2K Sports는, 현재 개발 중인 PS5용 NBA 2K21의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 ‘Deathloop’ – Arkane Studios / Bethesda Softworks
Arkane Studios의 메시지: 아름답고 멋진 배경, 인상적인 전투 장면, 각 미션을 자신만의 흐름과 접근 방식으로 도전할 수 있는 자유도 등, 이 게임은 Arkane Studios가 차세대기를 통해 제공하고자 하는 목표입니다. Deathloop는 차세대기에 맞춰 개발하고 있으며, PS5의 독점작이 될 것입니다.

● ‘Biohazard Village’ – Capcom
Capcom의 메시지: 지금까지 어두운 모퉁이에 숨어있던 공포가, 미지의 존재에 대한 불안으로 바뀐 이번 작품. 눈 덮인 나무들에 감춰진 낡은 건물 속에서 에단이 답을 찾아 나갑니다. 1인칭 시점으로의 회귀는 더 직관적인 전투를 가능하게 합니다. Biohazard 7 Resident Evil보다 전투와 수색에 중점을 두었으며, Village에서는 마을에 생명이 머무는 것만으로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플레이어를 계속해서 몰아붙입니다.

● ‘Pragmata’ – Capcom
Capcom은 궁금증을 유발하는 PS5용 게임 Pragmata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이 정말로 기대됩니다! 우리는 이번 PS5 이벤트에 참여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하루빨리 더 많은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지만,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발매될 PS5와 다른 PlayStation 관련 상품에 대해서, 앞으로 순차적으로 자세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