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의 PS5™용 퍼스트 파티 게임 타이틀을 살펴보자

0 0
9개의 PS5™용 퍼스트 파티 게임 타이틀을 살펴보자

PlayStation®5 쇼케이스에서 발표된 다양한 게임들에 대하여

허먼 헐스트(Hermen Hulst)


새로운 기기로 즐길 수 있는 훌륭한 게임이 많다는 것은 새 콘솔에 대한 최고의 찬사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 밤 개최된 이벤트에서는 총 9개의 타이틀이 공개되었는데, 이는 새로운 기기를 발표하는 PlayStation® 이벤트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퍼스트 파티 게임 라인업이었습니다.

PlayStation Studios의 각 개발팀은, PlayStation®5의 초고속 SSD,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3D 오디오 기능 등을 충분히 활용하여, PS5™를 통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게임 경험을 실현하기 위해 전력을 다해온 만큼, PS5 게임 발표를 즐겁게 지켜보셨기를 바랍니다.

오늘 발표된 게임들에 대해, 많은 질문을 가지고 계실 것입니다. 하루빨리 더 많은 정보를 여러분에게 공개하고 싶습니다만, 그전에 각 게임의 트레일러에 대한 요약을 먼저 하고자 합니다. 물론 원하신다면 이곳에서 트레일러 전체를 볼 수도 있습니다.

‘Horizon Forbidden West‘ – Guerrilla Games
Horizon Forbidden West는 에일로이가 미래의 미국 서부로 이동해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장대하고 위험천만한 프런티어로 향하는 길에, 에일로이는 다양한 기계 적들과 새로운 위협을 맞닥뜨리게 됩니다.

9개의 PS5™용 퍼스트 파티 게임 타이틀을 살펴보자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 Insomniac Games and Marvel Games
본 게임은, 전작인 Marvel’s Spider-Man 유니버스 안에서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플레이어는 마일로 모랄레스가 되어 새로운 힘을 익히고 Spider-Man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PS5의 초고속 SSD를 이용하여, 거의 실시간으로 뉴욕시를 이동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 기능을 활용하여, 마일스의 웹 스윙, 펀치, 웹 샷, 베놈 블래스트 등의 힘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디테일이 좋아진 캐릭터 모델과 게임 전체적으로 향상된 비주얼은, 더 크고 새로운 도전과 마주하며 Spider-Man으로 거듭나는 마일스 모랄레스의 이야기를 훨씬 강렬하게 만들 것입니다.

9개의 PS5™용 퍼스트 파티 게임 타이틀을 살펴보자

‘Ratchet & Clank: Rift Apart’ – Insomniac Games
Ratchet & Clank: Rift Apart는 Insomniac Games의 완전 신작입니다. 은하계를 넘나드는 모험에서 PS5의 빠른 SSD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활용하여, 어떠한 게임 디자인이 가능한지 우리에게 보여줍니다. PS5의 초고속 SSD는 플레이어가 게임 중간에 다른 차원으로 로딩 없이 이동할 수 있게 만들고,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에 탑재된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는, 몰입감을 더욱 높여 전투에 생기를 불어넣을 것입니다.

9개의 PS5™용 퍼스트 파티 게임 타이틀을 살펴보자

‘Demon’s Souls’ – Bluepoint Games / JAPAN Studio
Bluepoint Games와 JAPAN Studio는, 명작 Demon’s Souls의 리메이크를 발매할 예정입니다. Demon’s Souls 리메이크는 플레이어를 무자비한 도전의 세계로 초대할 것이며, 프랙처드 모드를 통해 모든 걸 새롭게 구성한 그래픽을 선보일 것입니다. 그림자 효과와 레이 트레이싱의 적용 외에도, 2개의 그래픽 모드 중에 하나를 골라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영상의 재현성을, 또 하나는 프레임 레이트를 중시한 모드입니다.

9개의 PS5™용 퍼스트 파티 게임 타이틀을 살펴보자

‘그란 투리스모 7’ – Polyphony Digital
클래식 차량과 트랙, 전설적인 GT 시뮬레이션 모드의 부활까지, 그란 투리스모 7은 과거 시리즈에서 엄선한 기능과 미래에 도입할 신기능을 하나로 융합했습니다. 햅틱 피드백으로 타이어가 노면을 질주하는 감촉을 느낄 수 있고, PS5의 입체감 넘치는 3D 오디오 기능으로 주변 차량의 위치마저 소리로 감지할 수 있습니다.

9개의 PS5™용 퍼스트 파티 게임 타이틀을 살펴보자

‘Sackboy A Big Adventure’ – Sumo Digital / XDEV
PlayStation의 인기 캐릭터인 ‘리빅’이, 몰입감 넘치는 완전히 새로운 3D 어드벤처 게임으로 부활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장대한 세계에서의 대모험을 혼자 즐기거나, 다른 친구들과 함께 협력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9개의 PS5™용 퍼스트 파티 게임 타이틀을 살펴보자

‘Returnal’ – Housemarque / XDEV
Returnal은 횡 스크롤의 로그라이크 방식과 3인칭 슈팅 방식(TPS)을 결합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살아남기 위해 싸우고 죽을 때마다 행성은 형태를 바꾸게 됩니다. 적응형 트리거를 이용하면 사격 모드를 직관적으로 전환할 수 있고, 죽어도 즉시 부활하여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S5의 입체감 넘치는 3D 오디오 기능은, 플레이어의 주변에 펼쳐진 이세계를 마치 실재처럼 느끼게 해주며, 전투에서의 치열한 위치 선정에도 도움이 됩니다.

9개의 PS5™용 퍼스트 파티 게임 타이틀을 살펴보자

‘Destruction AllStars’ – Lucid Games / XDEV
Destruction AllStars는, 보다 많은 차량을 부수면 승리하는 난투 드라이브 액션 게임입니다. 최고의 드라이버가 집결하여 과격한 승부를 펼칩니다.

9개의 PS5™용 퍼스트 파티 게임 타이틀을 살펴보자

‘Astro’s Playroom’ – JAPAN Studio
PS5에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는 게임 Astro’s Playroom에서는, ASTRO와 그의 친구들이 PS5의 마법 같은 다양한 기능을 소개합니다. PS5의 각 요소로 구성된 4개의 세계를 탐험해 보십시오. 각 영역에서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에 도입된 새로운 기능을 이용하여,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9개의 PS5™용 퍼스트 파티 게임 타이틀을 살펴보자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