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10주년 기념 8월 무료 게임 라인업

1 0
PlayStation Plus 10주년 기념 8월 무료 게임 라인업

PlayStation Plus 10주년 기념 8월 무료 게임 라인업을 공개합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 (한국어판) I 혜택 기간: 7/28~8/31

2009년 블록버스터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가 고화질로 리마스터되어 돌아왔습니다. 환상적인 싱글 플레이 캠페인을 다시 한번 체험해보십시오. 전세계의 찬사를 받은 획기적인 Call of Duty® 4: Modern Warfare®의 후속작인 본 캠페인에서는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계속 이어집니다. 한 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스토리의 Modern Warfare® 2에서 플레이어는 세계를 붕괴 직전으로 몰고 가는 무모한 위협에 맞서게 됩니다. 세상을 구하려는 많은 전투 속에서 소프, 프라이스, 고스트 및 제141기동부대 대원들과 함께 클리프행어, 굴라크, 백악관 등 고전 임무들을 경험해 보세요.

Fall Guys: Ultimate Knockout (한국어판) I 혜택 기간: 8/4~8/31

Fall Guys는 신비롭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을 직접 조종하면서 한 명의 승자가 남을 때까지 혼란스러운 난투를 벌이는 60인 온라인 멀티플레이 게임입니다. 기괴한 장애물과 싸우면서 플레이어를 위협하는 경쟁자들을 제압하고, 승리를 쟁취해야 합니다. 장애물을 통해 문을 부수는 것에서부터 거대한 시소의 균형을 잡는 것, 함정으로 가득한 산을 경주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튕기고, 나아가세요!

8월 8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주말 한정 무료 온라인 멀티플레이에 참여하세요! PlayStation Plus 회원이 아니어도, PS4 유저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PS Plus 10주년 기념 무료 PS4 테마를 제공합니다. PS Store에서 다운로드 후 여러분의 PS4 홈 화면을 멋지게 꾸며 보세요.

이 모든 혜택, 오직 PlayStation Plus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PS Plus 바로가기▶ https://bit.ly/30V7Tw9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