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s Avengers의 커뮤니티 챌린지와 꾸미기 아이템을 함께 즐겨 보세요

0 0
Marvel’s Avengers의 커뮤니티 챌린지와 꾸미기 아이템을 함께 즐겨 보세요

마치 어벤저스처럼 전세계의 유저와 팀이 되어보세요

PlayStation 4용 Marvel’s Avengers 발매까지 한 달 남았습니다! 얼리 액세스로 계산하면 더 짧겠지요. 지난 몇 주는, 마블의 팬인 우리 스스로도 가슴 떨리는 발표로 가득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말씀드리는 것 외에도, 커뮤니티 챌린지와 꾸미기 아이템에 관한 깊이 있는 분석도 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커뮤니티 챌린지

멤버 각각의 스토리도 있지만, Avengers 팀은 늘 협력하여 전세계의 위기에 대처하곤 합니다. 능력과 훈련에 약간의 도움을 받아서 말이죠. 비록 번개를 소환하거나 감마선을 내뿜는 폭탄을 투하할 순 없지만, 코믹북 만화의 한 페이지를 가져와서 함께 협력할 수는 있습니다! 이게 커뮤니티 챌린지가 시작된 이유입니다.

커뮤니티 챌린지는 모두가 보상을 얻기 위해서 달성해야 하는 목표 같은 것입니다. 지금 정확한 목표와 보상을 말씀드릴 순 없지만, 커뮤니티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한 어려운 조건은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모두가 도전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달 새로운 커뮤니티 챌린지가 나오며, 각각 다른 목표를 갖고 있을 것입니다. 첫 도전을 위한 세부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어벤저스 꾸미기 아이템

호크아이와 그의 “감정의 바다”를 포함하여, 발매 후에 새로운 슈퍼 히어로가 팀에 합류하게 됩니다. 새로운 히어로는 개성을 풍부하게 해 줄 각각의 스토리, 스킬, 장비, 복장, 감정 표현, 이름표, 테이크다운 기술을 갖고 있으며, 여러분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각각 다른 꾸미기 아이템은, 다른 복장이 캐릭터에게 주는 의미를 본다면 매우 중요합니다. 마블의 긴 역사 속에서 다양한 복장을 선보인 예를 보면 말이죠.

꾸미기 아이템은 각각 희귀도를 갖고 있습니다. 특수, 레어(파랑), 에픽(보라), 전설(금색)이 그것이죠. 아이템 중 많은 것들은 미션의 패턴을 풀어서 스토리 캠페인 중간에 얻거나, 여러 상인이나 시장을 통해 얻을 수도 있습니다. 전설 복장의 예는 헐크가 입는 Champion 복장인데, 우주로 보내지는 작품인 2006년 플래닛 헐크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의 우주선은 사카아르 행성에 착륙하게 되며, 그곳에서 검투사 배틀에 강제로 참가하게 됩니다. 전설 복장에 어울리는 이야기를 만들어 줄 유명한 스토리입니다!

테이크다운 기술은 꾸미기 아이템의 기술로, 전투 중 특정 상황에서 슈퍼 히어로가 수행하여 강한 데미지를 적에게 주게 됩니다. 각각의 테이크다운 기술은 슈퍼 히어로의 개성을 보여주며, 장비할 수 있는 가장 현란한 기술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미스 마블의 에픽 테이크다운 기술 중 하나는 그녀 내면의 헐크를 보여주며 “카말라 스매싱”이라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꾸미기 아이템은 플레이에 있어 추가적인 이점을 주지는 못합니다. 아이템 이름처럼, 슈퍼 히어로를 커스터마이징하는 목적으로만 사용하게 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웅장함을 느끼고 싶다면, 토르의 Royal Aesirian 복장을 착용하면 됩니다. 반면 향수를 느끼고 싶다면, Asgard’s Might 복장을 착용하면 됩니다. 또한 여러분이 A.I.와 팀을 이루고 있다면, 그들에게 소유하고 있는 복장을 입혀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방식으로 여러분의 팀을 꾸밀 수 있게 되는거죠. 여러분의 어벤저스 팀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합니다!

전에 저희가 마블의 팬이라고 말씀드린 적이 있지만, 저희는 PlayStation의 팬이기도 합니다. 그들과 함께 일하며, PlayStation 플레이어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자랑스럽습니다. PlayStation 플레이어는, PlayStation Nation과 함께 목표를 달성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특정 커뮤니티 챌린지에 독점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Advantages에 관해

PlayStation 플레이어는 6명의 시작 히어로를 포함해서 각각의 슈퍼 히어로가 릴리즈될 때마다, 30일 동안 독점으로 전설 복장, 전설 감정 표현, 에픽 테이크다운 기술, 이름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PlayStation Plus 가입자를 위한 보상도 준비했습니다. 호크아이를 포함해서 발매 후에 추가되는 슈퍼 히어로와 관련해서, PS Plus 멤버는 희귀 복장, 이름표, 다른 어벤저스 히어로에게 사용할 수 있는 100 유닛이 포함된 무료 번들을 받게 됩니다. 발매와 함께, 카말라에 대한 저희의 애정을 보여드릴 수 있는, 미스 마블 무료 번들을 PS Plus 멤버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PlayStation 4 플레이어는 베타를 먼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예약주문한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PS4 베타는 8월 6일에 프리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8월 7~9일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오픈 베타는 8월 14~16일과 8월 21~21일에 걸쳐 진행됩니다. 베타 참여를 위해서는 PlayStation Plus 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따라서 친구와 함께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베타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저희의 예전 PS Blog를 참고하세요

Crystal Dynamics가 Marvel’s Avengers로 데려온 Spider-Man의 초기 디테일을 살펴보세요. PlayStation 독점입니다.

발매를 위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습니다! 어서 빨리 여러분 모두를 베타에서 뵙고, 게임 안에서 커뮤니티 챌린지 완료를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아마 여러분은 개발팀 멤버와 함께 플레이하고 있다는 걸 모를 겁니다. 만약 눈치채셨다면, 여러분이 좋아하는 감정 표현과 복장을 보여주세요! Marvel’s Avengers는 PlayStation 4로 9월 4일에 발매되며, 나중에 PlayStation 5로도 발매됩니다. PS4 버전을 구입한 플레이어는 무료로 PS5 버전을 얻게 되실 것입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