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환되는 헤드폰을 통해 PS5의 Tempest 3D 오디오를 느껴보세요. TV 스피커를 통한 가상의 서라운드 사운드는 발매 후에 찾아옵니다

0 0
호환되는 헤드폰을 통해 PS5의 Tempest 3D 오디오를 느껴보세요. TV 스피커를 통한 가상의 서라운드 사운드는 발매 후에 찾아옵니다

PlayStation 5의 발매가 두 달도 남지 않았습니다. 팬 여러분께 완전히 새롭고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전에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가 어떻게 게임을 더욱 사실적으로 느껴지게 만드는지 말씀드렸는데, 오늘은 PS5의 Tempest 3D 오디오가 어떻게 게임을 즐기는 방법과 듣는 방식을 바꾸는지에 초점을 맞추고자 합니다.

곧 발매될 PULSE 3D 무선 헤드셋은 PS5 3D 오디오 기능의 장점을 온전히 활용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상단의 이미지를 확인해 보세요). 개선된 디자인, 듀얼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쉬운 조작과 함께 PULSE 3D 무선 헤드셋은 PS5와 PS4 모두에서 매끄러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해당 헤드셋은 PS5에서 환상적인 오디오 경험을 제공해 주지만, 그것이 전의 기술적 업데이트에서 다루었던 향상된 공간감과 방향성을 느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이미 보유하고 있는 헤드폰을 통해 PS5의 3D 오디오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헤드폰을 USB를 통해 콘솔에 연결하거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3.5mm 잭에 연결해서 말이죠.

마크 써니(Mark Cerny)가 지난 3월 “Road to PS5”에서 언급했듯이, 헤드폰의 오디오가 PS5의 3D 오디오를 경험하는 현재의 기준입니다. 저희는 또한 TV 스피커로도 가상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비록 TV 스피커를 통한 가상의 서라운드 사운드가 PS5의 발매일에 구현되진 못하지만, 이는 변함없이 저희가 기대하는 기능이며, 저희 엔지니어들은 이 기능을 PS5에서 구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호환 헤드폰을 통해, 많은 PS5 게임에서 PS5의 Tempest 3D 오디오를 즐길 수 있습니다.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Marvel’s Spider-Man Remastered, Astro’s Playroom, Gran Turismo 7, Returnal, Destruction AllStars, Demon’s Souls, Ratchet & Clank: Rift Apart, Sackboy: A Big Adventure, Horizon Forbidden West, Resident Evil Village 등 많은 게임이 3D 오디오 기능을 지원할 것입니다.

만약 놓치셨다면, Tempest 3D 오디오가 어떻게 게임 혁신의 경계를 넓히고 있는지 PS5 개발자들이 말하는 것을 확인해 보세요.

11월에 발매되는 PS5를 통해 선보이는 Tempest 3D 오디오를 여러분도 저희만큼 기대하고 계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