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of Tsushima 전설'과 새 게임+가 10월 17일에 찾아옵니다

0 0
'Ghost of Tsushima 전설'과 새 게임+가 10월 17일에 찾아옵니다

1.1 버전으로 새로운 협동 플레이와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 등이 추가됩니다

Ghost of Tsushima에 대한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플래티넘 트로피 스크린샷, 사진 모드 캡처샷, 여우를 쓰다듬는 GIF와 아름다운 팬 아트, 그리고 게임에 관한 생각을 공유해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지금껏 여러분의 피드백을 주의 깊게 들었으며, 기쁜 마음으로 10월 17일 1.1 버전을 통해 Ghost of Tsushima의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1.1 버전은 모든 Ghost of Tsushima 플레이어가 이용 가능한 무료 업데이트입니다. 일본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협동 플레이인 ‘Ghost of Tsushima 전설’과 더불어, 싱글 플레이 캠페인을 위한 새로운 요소와 새 게임+도 업데이트됩니다. 세부 사항을 살펴보세요.

'Ghost of Tsushima 전설'과 새 게임+가 10월 17일에 찾아옵니다

Ghost of Tsushima 전설

지난 8월에 발표했듯, ‘Ghost of Tsushima 전설’은 새로운 온라인 협동 멀티플레이로서, Ghost of Tsushima를 갖고 있는 모든 분에게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됩니다. 전사들이 팀을 이뤄 다가오는 싸움에 대비하는 장면은 저희가 좋아하는 사무라이 영화의 고전적인 요소이기도 하죠. ‘Ghost of Tsushima 전설’에서 여러분은 친구들과 함께 싸우며, 이 사무라이 판타지를 새로운 방식으로 실현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끼리 팀을 이뤄 참여한다고 생각하니 참 기대가 되네요.

‘Ghost of Tsushima 전설’은 2인용 이야기 임무, 4인용 생존 임무와 출시 몇 주 후에 추가될 습격으로 이루어집니다. ‘Ghost of Tsushima 전설’을 플레이하려면 Ghost of Tsushima 1.1 버전을 다운로드하신 후에, PS4™의 PlayStation Store에 방문하여 무료 해제를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과 PlayStation Plus 가입이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1.1 버전을 적용하면, 쓰시마의 여러 마을과 지역에서 새로운 캐릭터인 교젠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그는 Ghost of Tsushima에 관한 소문을 들었지만, 조금 다른 관점을 갖고 고향 땅에서 벌어지는 사건의 진상을 들려주고자 하죠. 교젠은 여러분이 ‘Ghost of Tsushima 전설’에서 발견하게 되는 이야기의 작가이자 문지기입니다. 그와 대화하면 “망령”의 이야기 세계로 흔쾌히 데려다줄 것입니다.

교젠에게 말을 걸면 ‘Ghost of Tsushima 전설’의 로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 메뉴나 일시 정지 메뉴 혹은 친구에게 PSN 초대를 받아 바로 입장할 수도 있습니다!

직업

‘Ghost of Tsushima 전설’에서 여러분은 4개의 직업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각 직업은 고유의 장점을 갖고 있어요. ‘Ghost of Tsushima 전설’을 시작하면, 짧은 튜토리얼 후에 처음 해제할 직업을 고르게 됩니다. 여러분의 순위가 올라갈수록, 남아있는 직업도 하나씩 해제하게 됩니다.

시작하며 얻는 고유의 능력 외에도,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직업의 다른 능력도 해제하게 됩니다. 직업에 특화된 호부나 원거리 무기도 얻을 수 있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며, 직업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전부 같은 직업으로 파티를 꾸리거나 전부 다른 직업으로 플레이하는 등 어떠한 조합이라도 가능합니다.

사무라이

사무라이는 바로 전투에 뛰어들어 위치를 사수하고, 체력을 유지하며 사방의 적을 베어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궁지에 몰리면, 궁극기인 하치만의 분노를 사용하여 빗발치는 공격으로 적들을 베어보세요.

사냥꾼

사냥꾼은 전투의 가장자리에 서서 적이 여러분을 보기 전에 먼저 노릴 수 있습니다. 폭발성 화살을 사용해 적 그룹의 속도를 늦출 수도 있고, 전투가 격렬해지면 궁극기인 우치즈네의 눈을 사용하여 적들의 머리에 여러 개의 화살을 발사할 수도 있습니다.

낭인

낭인은 궁극기인 이자나미의 숨결을 사용하여 팀 전체를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파티를 맺은 친구들을 돕기 위해 낭인을 플레이할 수도 있지만, 개 신령을 소환하기 위해 고를 수도 있습니다(물론 개 신령도 쓰다듬을 수 있습니다!).

자객

한 번의 공격으로 큰 피해를 주고 싶다면 자객이 맘에 드실 겁니다. 궁극기인 암영타를 사용해 전장을 가로질러 순간 이동하여 적을 바로 공격하세요. 충분히 위협적이지 않다고요? 자객이 착용할 수 있는 무서운 가면은 어떤가요?!

이야기 임무

‘Ghost of Tsushima 전설’의 이야기 임무는 2인 플레이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쓰시마에서 벌어지는 사건의 진상을 알려주는 교젠의 이야기 속으로 여러분을 데려갑니다. 더 높은 난이도를 해제하게 되면, 새롭고도 더욱 어려운 적, 추가 목표를 마주하고, 더 큰 보상을 받게 됩니다.

생존 임무

생존 임무에서, 여러분은 다른 세 명의 플레이어와 팀을 이뤄 쓰시마의 다양한 장소를 적 무리로부터 지켜야 합니다. 여러분의 팀은 “적 발화”, “곰 신령 소환”과 같은 축복을 활성화하여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오래 생존할수록, 그리고 추가 목표를 더 많이 달성할수록 보상도 더욱 커집니다!

습격

이요의 세계에서 살아남으려면 모든 스킬과 가장 좋은 장비, 실력 좋은 4명의 팀이 필요합니다! 습격은 세 부분의 장대한 모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극복하려면 훌륭한 팀워크와 팀원 간 소통이 필요합니다. 습격은 ‘Ghost of Tsushima 전설’이 출시되고 몇 주 후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다른 기능

‘Ghost of Tsushima 전설’에도 물론 Ghost of Tsushima답게 몇몇 가지 기능을 넣어놨죠. 사진 모드는 여전히 이용 가능하며(다른 팀원의 동의가 필요하지만요), 여러분이 얻은 새로운 가면, 갑옷, 감정 표현도 뽐낼 수 있습니다.

‘Ghost of Tsushima 전설’에는 새로운 치장 아이템이 가득하며, 어떠한 결제도 없이 게임플레이를 통해 해제됩니다. ‘Ghost of Tsushima 전설’의 게임플레이는 여러분이 착용한 장비와 얻은 기술에 따라 진행됩니다. 난이도가 높은 임무를 해결할수록 더욱 희귀하고 강한 장비로 보상받을 것이며, 각 직업의 경험치를 쌓으면 새로운 기술도 해제하게 될 겁니다.

‘Ghost of Tsushima 전설’을 위한 새로운 트로피도 추가했습니다. 해당 트로피는 본편과는 별도로 표시되며, Ghost of Tsushima의 플래티넘 트로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Ghost of Tsushima 싱글 플레이 캠페인 업데이트

‘Ghost of Tsushima 전설’의 추가 외에도, 1.1 버전은 여러분의 피드백을 반영한 Ghost of Tsushima 싱글 플레이 캠페인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새 게임+

만약 여러분이 이미 Ghost of Tsushima를 클리어했다면, 새 게임+를 통해 진의 여정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 게임+는 진이 칸과 처음 대치한 직후, 오픈 월드가 시작되는 부분부터 시작됩니다. 전에 플레이하며 얻은 기술, 장비, 치장품이 모두 유지되며, 새롭게 도전욕을 자극할 수 있도록 난이도도 올라가게 됩니다(물론 메뉴 화면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새 게임+에서는 강렬한 붉은 갈기와 고유의 안장을 장비한 새로운 말을 받게 됩니다. 진이 치명적인 공격을 날릴 수 있도록 해주는 강력하고 새로운 호부도 있어요. 이로 인해 게임플레이 방식이 바뀔 수도 있죠. 또한 여러분의 검, 활, 갑옷도 추가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새 게임+를 위한 새로운 트로피도 추가했습니다. 해당 트로피는 본편과는 별도로 표시되며, Ghost of Tsushima의 플래티넘 트로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망령화 상인

새 게임+ 한정으로, 새로운 종류의 꽃인 망령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망령화는 새 게임+에서만 얻을 수 있으며, 아리아케에 있는 새로운 정체불명의 상인에게 줄 수 있죠. 만약 여러분이 설화나 활동을 끝내서 이미 보상을 받을 수 있다면, 정해진 장소에서 망령화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이미 진의 여정을 끝마치셨더라도, 쓰시마를 다시 탐험하며 망령화를 모으는 것도 재미있을 겁니다.

망령화를 새 게임+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갑옷 염료 또는 다른 치장품과 교환해보세요. 처음 게임을 플레이하며 얻었던 것보다 훨씬 뛰어난 디자인을 더욱 많이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인은 강력한 새로운 호부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해당 호부는 새로운 전투 경험을 만들어주며, 기존 방식으로 플레이하더라도 더욱 강력해질 수 있습니다. 더욱 어려운 도전에 대비해 여러분의 스타일에 따라 바꿀 수 있습니다.

다른 기능

1.1 버전을 설치하면, 방어구 조합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각각의 방어구에 호부와 치장품을 미리 등록하는 기능으로, 여러분의 플레이 스타일과 역할에 맞게 간단히 선택하여 교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장된 게임을 불러올 때 총 플레이 시간이 표시되며, 사진 모드에 새로운 옵션들도 추가됩니다.

이 모든 기능이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 혹은 새 게임+에 적용됩니다.


1.1 버전은 새로운 콘텐츠로 가득하니, 여러분 모두 이 업데이트를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발매 이후 여러분이 보여준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1.1 버전은 10월 17일에 출시되니, 진의 여정에 다시 합류하거나, 친구와 함께 ‘Ghost of Tsushima 전설’을 경험해 보세요. 어서 빨리 여러분이 플레이했으면 좋겠네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