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에서 Superstar를 신은 슈퍼 히어로가 되어 보세요

0 0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에서 Superstar를 신은 슈퍼 히어로가 되어 보세요

adidas와의 협력으로 게임 속 마일즈를 위한 새로운 운동화가 탄생하였습니다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는 Insomniac Games, PlayStation, Marvel Games에 있는 모두가 대규모 협력을 통해 일구어낸 작품입니다. 처음으로 마일즈를 비디오 게임에 주연으로 선보였으며, 그의 세상을 PS5™와 PS4™로 구현하였죠. 마일즈 모랄레스가 독자적인 스파이더맨으로 발돋움하는 이야기를 들려 드린다는 막중한 책임을 떠맡았지만, 저희로서 크나큰 영광이기도 했습니다.

저희는 마일즈가 브루클린에서 할렘으로 막 이사 온, 스타일 넘치는 10대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게임 시작 부분에서, 마일즈는 즐겨 입는 운동복과 일상복을 개조하여 자신만의 스파이더 슈트를 디자인합니다. 하지만 스파이더맨의 슈트라고 하기엔 결정적인 아이템이 부족했습니다. 스타일을 완성할 멋진 운동화가 필요했죠. 운동화 수집광 여러분이 말하듯, 어떤 신발을 신느냐에 따라 자신만의 스타일이 결정됩니다.

그래서 adidas와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Insomniac, PlayStation, Marvel Games는 마일즈가 게임에서 착용할 새로운 운동화를 만들고자 adidas와 긴밀하게 협력했습니다. 직감적으로 50주년을 맞은 adidas의 Superstar 운동화를 기념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뉴욕과 관련도 있고, adidas의 정수를 담고 있는 운동화입니다. 저희는 마일즈를 상징하는, 빨간 스파이더 아이콘이 있는 검은색 슈트의 변치 않는 색상을 운동화에 표현하고자 했죠.

게임에서 특정 슈트와 함께 하이탑과 로우탑 Superstar를 착용한 마일즈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보시죠.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해당 파트너십은 저희 모두에게 신나는 시간이었습니다. 어서 빨리 2020년 11월 12일이 되어 여러분이 플레이해 보셨으면 합니다.

© 2020 MARVEL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