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al이 2021년 3월 19일에 PS5로 발매됩니다

0 0
Returnal이 2021년 3월 19일에 PS5로 발매됩니다

Housemarque의 대담한 새로운 슈팅 게임을 통해 여러분은 은하계의 가장자리에 발이 묶이고, 반복의 고리에 갇히게 됩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Housemarque의 25주년을 기념하며, 저희가 PlayStation과 함께 진행한 멋진 프로젝트를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지난 14년간 Stardust, Dead Nation, Alienation 등의 타이틀을 통해 아케이드 장르에 발자취를 남길 수 있었습니다. 많은 상을 받은 PS4 런칭작 Resogun도 기억에 많이 남는 작품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저희의 PS5 데뷔작인 Returnal을 출시일인 2021년 3월 19일에 플레이하실 수 있다고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이는 지금까지 저희가 진행한 가장 야심 찬 프로젝트이며, 의미가 깊은 이정표입니다. Returnal을 통해 저희는 대형 3인칭 액션 타이틀을 제작하며 서사적인 스토리 텔링을 탐험하고자 합니다.

Returnal에서 여러분은 적대적인 행성에 갇혀 끝없는 부활의 지독한 순환에 발이 묶인 ASTRA 정찰병인, “셀린”의 마음속 깊은 곳을 탐험합니다. 탐험 플랫포머 요소와 혼합된 로그라이크 방식은, 행성을 탐험하고 전투를 계속할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물론 Housemarque 아케이드 특징도 충분히 등장하니 진행 도중에 빗발치는 탄막형 투사체를 마주할 준비도 하세요.

엄청나게 빠른 로딩 속도를 이용하여 거의 즉각적으로 전투에 복귀하는 것은 물론,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 시 주변을 더 다양하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주변 효과를 재현하는 컨트롤러를 통해 이 외계 행성의 자연환경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각각의 무기는 대체 발사 모드를 갖고 있고, 모든 무기에서 이 모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적응형 트리거를 사용하여, 조준기를 통해 겨냥하는 방식과 대체 발사 모드를 활성화하는 방식 사이를 매끄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적응형 트리거를 반만 누르면 조준기를 통해서 겨냥하며, 전부 다 누르면 재충전되는 대체 발사 모드를 작동시키게 됩니다. 트리거를 통해 모드를 전환하는 것은 어느새 습관이 될 것입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호환되는 헤드폰을 통해 PS5가 제공하는 실감 나는 3D 오디오 기능도 즐길 수 있습니다. Returnal에서 저희는 오디오 몰입감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렸고 청각적 환경은 여러분 주변의 액션을 이해하는 완전히 새로운 측면을 추가할 것입니다. 심지어 적막의 순간에도 다양한 요소가 만들어 내는 청각적 분위기를 통해 주변을 느끼고 외계 행성에 실제로 혼자 있는 기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월 19일에 Returnal을 손에 넣는 걸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직 PlayStation 5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은하계 가장자리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Housemarque의 완전히 새로운 모험을 셀린과 함께 즐겨주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