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3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기능과 더 많은 게임플레이 정보를 공개합니다

0 0
Hitman 3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기능과 더 많은 게임플레이 정보를 공개합니다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덕분에 에이전트 47이 사용하는 각 무기가 독특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Hitman 3 출시까지 얼마 남지 않았네요. 내년 1월 20일, PS4™와 PS5™로 여러분께 멋진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지금 IO Interactive에서 작업 중인 내용을 공개하게 되어 정말 흥분됩니다!

우선, Glacier 엔진에서 직접 캡처한 Hitman 3 신규 트레일러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영상으로, 마치 살아 숨 쉬는 듯한 암살 세계를 감상해보세요.

암살 세계

Hitman 3에서 여러분은, 에이전트 47(Agent 47)의 온갖 치명적인 능력, 날카로운 직감, 암살 기술에 통달하기 위한 각종 무기와 도구를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세계 각지로 액션 가득한 모험을 떠나며, 새로운 도구, 무기, 아이템을 사용해 각 임무를 공략하게 되죠. 여러분의 판단에 맞춰 때로는 조심스럽게, 때로는 창의적으로, 또는 무질서하게 플레이해보세요.

어떻게 플레이하든 여러분은 임무 수행 방식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을 평가받을 거예요. 은밀한 자객(Silent Assassin)일 수도 있고, 살인 청부업자(Hired Gun)나, 믹솔로지스트(Mixologist)가 될 수도 있겠죠. Hitman 3에 잘못된 플레이는 없으니 원하는 대로 플레이하세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지원

PlayStation®5 버전 Hitman 3는 4K 해상도, 60 fps, HDR을 지원하며, 더 빠른 로딩 속도를 보여줍니다. 게다가 디스크 또는 디지털 버전에 상관없이, PS4 버전을 PS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무료 차세대 업그레이드 프로그램도 지원하고 있죠. 다만, PS4용 디스크 버전의 구매자라면 디스크 드라이브가 탑재된 PS5를 가지고 있어야 해요.

이제 Hitman 3에서 지원하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기능에 대해 알아보죠.

게임에 등장하는 총은 모두 적응형 트리거를 지원하기 때문에, 발사할 때마다 실제와 같은 감각을 선사합니다. 자동 화기 역시 총탄 하나하나마다 느껴지는 반동을 재현했으며, 각기 다른 무기의 고유한 소리에 주목하여, 햅틱 피드백으로 각 무기를 차별화했어요. 다시 말해, 특정 무기를 격발할 때 느낄 수 있는 감각과 더불어, 각 무기가 내는 독특한 소리도 구현한 거죠.

적응형 트리거를 어떻게 적용했는지 구체적이면서도 멋진 예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저격 소총(sniper rifle)을 사용할 때는 여러분 주변의 세계가 느려지는 포커스 효과(Focus effect)를 발동시킬 수 있어요. 저격 소총을 들고 R2 버튼을 살짝 누르면, 저항이 느껴지는 구간이 있을 거예요. 손가락을 계속 해당 구간에 유지해야 포커스를 발동시킬 수 있죠. 사격 타이밍에 손가락을 더 당기면, ‘딸깍’하는 소리와 함께 총알이 발사됩니다. 탕! 헤드샷이네요.

PlayStation®VR 지원

이게 다가 아닙니다! Hitman 3는 PS VR을 전면 지원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Hitman 세계의 가장 높은 빌딩 외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PS4에서 Hitman 3부작의 전작을 소유한 플레이어라면 Hitman 3에서 해당 작품의 장소 역시 방문할 수 있죠. Hitman 시리즈 속 암살 세계에 등장하는 20여 개의 장소를 PS VR로 즐겨보세요.

Hitman 3는 PS4에서, 또는 PS5의 하위 호환 기능을 이용해 PS VR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모든 PS VR 플레이어가 Hitman 3를 VR로 즐길 수 있도록, 디스크나 디지털 버전에 상관없이 PS5용 Hitman 3에는 PS4용 디지털 버전이 무료로 포함돼요.

저희가 공들여 만든 게임의 정보를 여러분께 공개하게 되어 무척이나 기쁘네요. 내년 1월 20일이 빨리 와서 여러분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겼으면 좋겠어요.

2021년에 봐요!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