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ckboy: A Big Adventure에 온라인 멀티플레이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0 0
Sackboy: A Big Adventure에 온라인 멀티플레이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친구와 함께 계획을 짜보세요. 온라인 멀티플레이가 추가되었답니다

신규 업데이트를 맞아, Sackboy: A Big Adventure에 온라인 멀티플레이가 찾아옵니다.* 리빅보이가 떠나는 최신 모험의 혼란스럽고 익살맞은 멀티플레이의 재미를 경험해 보세요!

프로젝트 첫날부터 저희는 플레이어에게 뛰어난 싱글플레이 플랫폼 게임을 제공하고자 노력했어요. 그러면서도 여러분이 친구와 함께할 때, 더욱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었으면 했죠.

Sackboy: A Big Adventure에 온라인 멀티플레이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여러분이 협동 모험에 뛰어들 때 즐길 수 있는 기능과 콘텐츠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팀워크 레벨

리빅보이의 모험 전체를 처음부터 끝까지, 최대 세 명의 동료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료와 협력해야만 통과할 수 있는 팀워크 레벨 10개를 포함시켰어요. 다섯 개의 큰 게임 월드에는 각각 2개의 팀워크 레벨이 존재하는데, 이러한 협동 전용 멀티플레이 스테이지를 통과하려면, 여러분의 팀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협력하고, 양보하고, 소통해야 하죠. 어떤 때에는 일이 잘못되어 우스꽝스러운 상황이 연출될 수도 있을 거예요

여러분의 친구를 안내하고, 부추기고, 장난쳐 보세요

여러분의 동료를 도울 수도, 화나게 할 수도 있는 멀티플레이 행동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치고, 잡고, 구르며 실험해 보세요. 그리고 나서 다른 플레이어가 여러분에게 똑같이 반격하기 전에 피하세요. 또한 멋동사니를 사용할 때는 다른 리빅이 맞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동료의 심기를 건드리고 싶지 않다면 말이에요… 그렇죠?

또한 여러분의 동료를 도발…이 아니라 도울 뿐만 아니라, 협동 감정 표현을 통해 서로 포옹, 하이파이브, 가슴 부딪히기를 하며 고마움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협동 감정 표현은 콜렉타벨로 해제하거나, 상품 방울에서 발견할 수 있어요. 좀좀 상점의 옷장에서 협동 감정 표현을 장비한 후, 방향키 버튼을 누르면 사용하실 수 있죠. 여러분의 친구를 옆에 두고, 함께 감정 표현을 사용해보세요.

모두가 승자입니다!

레벨을 통과하면, 브론즈, 실버, 골드 스코어에 따라 보상을 받게 될 겁니다. 멀티플레이에서 여러분은 팀 단위로 점수를 획득하거나 잃게 되죠. 높은 점수를 얻으려면 x2 방울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가능한 많은 적을 쓰러뜨리며, 다량의 콜렉타벨을 모으세요. 협력하면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답니다! 여러분이 점수판에 이름을 올리면 모두가 보상을 받기 때문에 정말 수지맞는 장사죠.

진행 상황을 유지하세요

만약 온라인에서 많은 시간 동안 다른 사람의 모험을 도와줬다면요? 여러분이 발견해서 힘들게 모은, 소중한 드리머 오브는 어떻게 될까요? 안심하세요! 모험으로 돌아오더라도 진행 상황이 로컬 게임으로 이전되니, 힘들게 모은 오브는 모두 여러분의 몫이랍니다.

PS4/PS5 크로스플레이

저희는 가능한 많은 사람들이 친구와 함께 이 멋지고 재미난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고 싶었어요. 그래서 PS4/PS5 크로스플레이* 지원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PS4에서 PS5로 저장 데이터 이동

이번 새로운 업데이트로 온라인 멀티플레이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PS4™ 모험 진행 상황을 PS5™로 이전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Sackboy: A Big Adventure를 PS4에서 불러온 후, 일시 정지 메뉴에서 ‘보너스’ 항목을 선택하여 안내에 따르면 됩니다.

여러분이 이 글을 통해 Sackboy: A Big Adventure 온라인 멀티플레이에서 어떠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지 잘 알게 되셨다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여러분에게 최고의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업데이트로 수정 및 개선 작업을 이어 나갈 계획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도 알고 계시듯, Sackboy: A Big Adventure는 음악을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죠. 사운드트랙은 정말 한번 들어보셨으면 좋겠어요. 또한 온라인 멀티플레이 출시와 더불어, 리빅보이의 음악과 춤과 패션에 대한 사랑을 기념하며, 완전히 새로운 트레일러를 함께 준비했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온라인에서 봐요.

*온라인 멀티플레이는 인터넷 연결 및 취소할 때까지 일정한 주기로 요금이 청구되는 PlayStation®Plus 서비스 구독이 필요합니다. 연령 제한이 적용됩니다. 전체 약관은 www.playstation.com/legal/ps-plus-usage-term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