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Expect You To Die 2가 PS VR로 돌아옵니다

0 0
I Expect You To Die 2가 PS VR로 돌아옵니다

많은 분이 기대하는 VR 게임의 후속작에 관한 최신 정보

안녕하신가요, 요원 여러분! Schell Games의 커뮤니티 마케팅 전문가인 저, Adam Kuta가 본부에서 직접 받아온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께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네요. I Expect You To Die 2: The Spy and The Liar가 드디어 올 연말, PlayStation®VR로 출시됩니다.

2016년 12월에 PlayStation VR로 출시되어 여러 상을 받은 원작 I Expect You To Die 이후, 벌써 4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고, 원작 출시 직후부터 많은 팬 여러분께서 더 많은 콘텐츠와 임무를 추가해 달라고 요청하셨었죠. 이에 대해, 이제서야 프로젝트 디렉터인 Charlie Amis의 말을 전할 수 있겠군요. 들어보시죠. “후속작과 함께 PlayStation VR로 돌아오게 되어 정말 설렙니다. PS VR로의 개발 결정은 정말 쉬웠어요. PS VR 요원들은 저희 커뮤니티의 필수적인 구성 요소이거든요. 저희는 IEYTD2가 제공할 새로운 반전과 위기, 퍼즐 등을 신규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 모두가 즐길 날이 어서 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I Expect You To Die의 사건 이후 시점을 무대로 삼는 IEYTD2는, 여러분을 몰입감 넘치는 위험천만한 첩보와 잠입수사의 세계로 초대해요. 기관(Agency)은 운이 아닌 여러분을 선택했죠. 여러분은 세계 정복을 향한 새로운 흉계를 꾸미고 있는 조락시스(Zoraxis) 조직에 몰래 잠입해 그들의 계획을 막아야 해요. 이미 조르(Zor)를 막고 데스 엔진(Death Engine)의 공세에서 살아남았던 전적이 있으니 당연한 일이겠죠? 이제 다시 여러분의 슈퍼 스파이 실력을 시험할 때가 됐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주변 환경을 무대로 염력을 잘 이용하세요. 조락시스의 극악무도한 계획을 밝혀내고, 그들의 실체에 대해 더 많은 걸 알아내세요. 대의를 위해 목숨을 거는 게 좋을 거예요. 어차피 우리는 여러분이 살아남을 거라고 기대하지 않고 있으니까요.

출시일까지 공개할 깜짝 놀랄 소식과 정보가 아직 많이 남아있답니다. 하지만, 그전까지는 다음 이미지와 어쩌면 이 글 자체에 숨겨져 있을 정보를 한 번 해독해 보세요! 그리고, 항상 긴장하세요, 요원 여러분. 이른 시일 내에 또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