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대원과 재작업 된 맵에 관한 정보를 살펴보세요
대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Ubisoft의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최신 시즌 업데이트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
어서 오세요, 대원 여러분. Rainbow Six Siege: Crimson Heist의 Y6S1에 도달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우리는 PS4™와 PS5™에 공개될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 개요를 설명해드릴 거예요. 신규 대원과 재작업을 거친 맵, 그리고 다가오는 무료 주간에 관한 정보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대도이자 원격조정 폭탄 전문가인 Flores를 소개합니다
우선, 새 대원을 소개하죠. Flores, 그는 아르헨티나에서 온 새 Rainbow 대원으로, 낮에는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밤에는 대도로 활동해요.
Flores는 원격으로 조작하는 폭탄 장비를 다루는데, 그의 발치에 배치한 폭발 장비는 정해진 시간 동안 맵 곳곳을 이동할 수 있어요. 타이머가 끝나거나, 임의의 원하는 시간에 폭발물은 방탄 방어막으로 무장하고, 짧은 기폭 카운트다운 후에 강력한 폭발로 끝을 장식합니다. 이외에도 Flores는 AR33과 SR-25를 주 무기로 사용해요.
이 새로운 Rainbow 대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교활하게 움직여야 하죠. 그의 능력은 후방 전선을 지원하는 대원일 때 가장 빛이 나고, 훌륭한 광역 제압과 소프트 브리치 능력도 갖추고 있어요. 하지만, Rainbow Six Siege에서는 한 사람의 힘으로만 승리할 수는 없죠. Flores로는 더욱더 그렇고요. 그는 드론을 조종할 때 공격에 취약하므로, 동료들의 엄호가 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아, 상대 팀에 Mozzie나 Mute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RCE에 무슨 일이라도 생기면 큰일이잖아요?
재작업을 거친 국경 맵
이제 여러분은 새로워진 국경 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쪽 계단과 휴게실을 연결하는 내부 발코니가 생겼고, 화장실은 창구와 연결되도록 확장되었어요. 기존 입구 몇 곳은 봉쇄되었고 파괴 가능한 벽은 줄었으며, 새로운 외부 계단이 추가되어 새롭고 더욱 어려워진 환경으로 거듭났답니다.
Rainbow Six Siege 무료 주간
Rainbow Six Siege의 숨 막히는 치열한 전장으로 친구들을 초대하기에 지금보다 좋은 때는 없을 거예요! 분대를 소집해 3월 18일부터 24일까지 무료로 플레이하세요. 무료 주간은 PlayStation®Plus 구독 여부에 관계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 어서 분대를 소집하세요!
PlayStation®5에서 무료 이용을 즐기려면, 기술적인 문제로 PlayStation®4 버전으로 수동 변경을 해야 합니다. 변경하려면 PS5에서 ‘…’ 아이콘을 눌러 ‘PS4 → 전체 →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순으로 선택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