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 Six Siege의 최신 시즌인 Crimson Heist가 오늘 시작됩니다

0 0
Rainbow Six Siege의 최신 시즌인 Crimson Heist가 오늘 시작됩니다

새 대원과 재작업 된 맵에 관한 정보를 살펴보세요

대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Ubisoft의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최신 시즌 업데이트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어서 오세요, 대원 여러분. Rainbow Six Siege: Crimson Heist의 Y6S1에 도달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우리는 PS4™와 PS5™에 공개될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 개요를 설명해드릴 거예요. 신규 대원과 재작업을 거친 맵, 그리고 다가오는 무료 주간에 관한 정보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Rainbow Six Siege의 최신 시즌인 Crimson Heist가 오늘 시작됩니다

대도이자 원격조정 폭탄 전문가인 Flores를 소개합니다

우선, 새 대원을 소개하죠. Flores, 그는 아르헨티나에서 온 새 Rainbow 대원으로, 낮에는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밤에는 대도로 활동해요.

Flores는 원격으로 조작하는 폭탄 장비를 다루는데, 그의 발치에 배치한 폭발 장비는 정해진 시간 동안 맵 곳곳을 이동할 수 있어요. 타이머가 끝나거나, 임의의 원하는 시간에 폭발물은 방탄 방어막으로 무장하고, 짧은 기폭 카운트다운 후에 강력한 폭발로 끝을 장식합니다. 이외에도 Flores는 AR33과 SR-25를 주 무기로 사용해요.

이 새로운 Rainbow 대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교활하게 움직여야 하죠. 그의 능력은 후방 전선을 지원하는 대원일 때 가장 빛이 나고, 훌륭한 광역 제압과 소프트 브리치 능력도 갖추고 있어요. 하지만, Rainbow Six Siege에서는 한 사람의 힘으로만 승리할 수는 없죠. Flores로는 더욱더 그렇고요. 그는 드론을 조종할 때 공격에 취약하므로, 동료들의 엄호가 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아, 상대 팀에 Mozzie나 Mute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RCE에 무슨 일이라도 생기면 큰일이잖아요?

재작업을 거친 국경 맵

이제 여러분은 새로워진 국경 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쪽 계단과 휴게실을 연결하는 내부 발코니가 생겼고, 화장실은 창구와 연결되도록 확장되었어요. 기존 입구 몇 곳은 봉쇄되었고 파괴 가능한 벽은 줄었으며, 새로운 외부 계단이 추가되어 새롭고 더욱 어려워진 환경으로 거듭났답니다.

Rainbow Six Siege 무료 주간

Rainbow Six Siege의 숨 막히는 치열한 전장으로 친구들을 초대하기에 지금보다 좋은 때는 없을 거예요! 분대를 소집해 3월 18일부터 24일까지 무료로 플레이하세요. 무료 주간은 PlayStation®Plus 구독 여부에 관계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 어서 분대를 소집하세요!

PlayStation®5에서 무료 이용을 즐기려면, 기술적인 문제로 PlayStation®4 버전으로 수동 변경을 해야 합니다. 변경하려면 PS5에서 ‘…’ 아이콘을 눌러 ‘PS4 → 전체 →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순으로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