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업데이트를 통해 Temtem이 여러분에게 Cipanku 섬을 선보입니다

0 0
내일 업데이트를 통해 Temtem이 여러분에게 Cipanku 섬을 선보입니다

새로운 템템을 얻고, 다른 4명의 친구들과 함께 전설의 레어를 탐험하세요

안녕하세요 테이머 여러분, 부유 군도에 돌아오신 걸 환영합니다! 기다림은 끝났고, 그렇게 바라던 무대가 내일 문을 열어 모든 테이머가 탐험하고 즐길 수 있어요.

놓친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면, Temtem은 다채로운 몬스터를 수집하는 MMO 게임으로 여러분의 템템 팀과 함께 부유 군도를 탐험하게 됩니다. 내일부터 모험할 수 있는 섬이 하나 더 생기겠네요. 그리고 게임 속 퀘스트를 위한 활동 카드(Activity Cards)도 준비했습니다. 어서 빨리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네요.

디지털 템템의 등장

Cipanku는 전기/디지털을 테마로 한 섬이며, 전통과 기술이 공존하고 있습니다. Cipanku는 난토(Nanto) 실험실에서 만든 희귀한 타입의 템템인 디지털(Digital) 템이 살고 있는 첫 번째 섬이에요. 디지털 템템은 새롭고 독특한 특성과 기술을 갖고 있습니다. 바로 같은 타입에게 약하다는 점이죠. 디지털 템은 멘탈(Mental), 밀리(Melee) 디지털 타입에게 강하며 워터(Water), 일렉트릭(Electric) 디지털 타입에게 약해요. 또한 톡식(Toxic) 타입에게 저항력을 갖고 있죠.

이미 여러분의 템피디아(Tempedia)에 등록되어 있을 수도 있는 주목할 만한 디지털 템들은 Oree, Zaobian, 그리고 Koish의 디지털 변종이 있어요. 또한 새로운 디지털 템인 Molgu, 일렉트릭 템인 Raignet와 Sparzy line도 만날 수 있죠.

전설의 템템을 함께 잡으세요

Cipanku는 이 게임의 역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를 선보입니다. 바로 전설의 Temtem이죠. 레어(Lairs)라는 방법으로 이들에게 접근할 수 있어요.

레어는 3~5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하는 (5명을 강하게 권장합니다) 그룹 활동이며, 여러분과 동료가 고유의 경로를 따라 진행하며 전설의 Temtem을 잡을 기회를 얻게 됩니다. 레어에서 각각의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생성된 경로를 받게 되며, 모든 자원은 공유되므로 성공적으로 전설의 Temtem에 닿기 위한 진정한 열쇠는 바로 자원 관리가 되겠죠. 테이머로서의 스킬을 입증하려면 평소의 팀으로 레어를 탐험하기 보다는, 레어를 위한 Temtem 팀과 인벤토리를 구축하고 언제 무엇을 가져갈지 전략적으로 생각해야 하죠.

섬들을 빠르게 여행하세요

Cipanku의 발달된 기술을 통해, 가장 요청이 많았던 기능들 중 하나인 순간 이동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네오에도(Neoedo)시의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하면 훌륭한 텔레포트 시스템을 해제하게 되며, 무료로 부유 군도의 여러 장소를 즉시 여행할 수 있습니다. 나왈(Narwhal) 공항으로 텔레포트하는 것도 무료입니다.

Cipanku에서 성공하기 위한 주요 팁

이 업데이트를 위해 여러분의 팀이 적어도 50 레벨을 갖추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높으면 더 좋죠! 팀 조합을 추천 드리면 Mudrid과 Grumper가 소중한 동료가 될 것이고 일렉트릭 Synthesize을 갖고 있는 Nessla가 큰 도움을 주죠. 이들을 각각 Tucma, Kisiwa, Deniz에서 찾을 수 있어요. 레어는 완료하기 전까지 몇 번이든 다시 도전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아마 꽤 힘들 것입니다. 최선을 다해 주요 자원을 지켜 전설의 전투를 해제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가치가 없을 테니까요.

그럼 PlayStation 5 버전 Temtem의 첫 업데이트인 Cipanku를 즐기기를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