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체스 시즌 13 대양 항해가 7월 22일 배포됩니다

0 0
오토 체스 시즌 13 대양 항해가 7월 22일 배포됩니다

새로운 경기와 모드, 대양 항해 테마를 소개합니다

오토 체스가 시즌 13에 추가될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종족인 영묘족의 기원을 탐색하고가장 강력한 전사와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대양 항해 테마로 새로운 모습에 빠져들고, 간소화된 새로운 듀오 모드로 협동 플레이를 한 단계 끌어올립니다. 시즌 13은 여러분의 전투 경험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규모를 키웠습니다. 자세히 살펴보시죠.

오토 체스 시즌 13 대양 항해가 7월 22일 배포됩니다

새로운 영묘족이 선보이는 보석 마장

신대륙의 황폐한 모래 언덕에서 자란 영묘족은 지하 하류에 둘러 쌓인 지하 궁전을 건설하여 생존 거점으로 삼았습니다. 영묘족은 건조한 사막의 뜨거운 열기와 극한의 추위에서도 번성하도록 적응했습니다. 그들은 마력 광산에 대한 태생적인 감각능력을 활용하여 다양한 원소의 보석을 발굴, 가공하여 자신들의 힘을 증폭시키고,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마법석 체계’와 ‘마장인’을 발전시켰습니다.

영묘족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마장인인 만나는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여 영묘족의 마법석 공예 발전을 주도하였습니다. 영묘족을 대표해 대륙 연합군에 입대하여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었던 마법 학회와 마법 노조를 이끌었습니다. 또한 마장인의 비기를 이용하여 크리스탈 개조 기술의 돌파구를 마련해 크리스탈 마법을 석화시키고 냉간 실링 프로젝트를 추진하였습니다. 이로써 만나는 ‘보석 마장’으로 불리며 대륙에서 이름을 떨치게 됩니다.

시즌 13 체스 패스, 7월 26일 개시

새로운 시즌 13 테마: 대양 항해

대양 마법상자를 열면 체스 스킨 파도 자객의 그림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새 시즌 랭크가 룩 1단에 도달하면 새로운 체스 플레이어 샤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새로운 대양 항해 테마의 전투 효과와 채팅 이모티콘을 확인하고, 체스 스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급 패스 구매

  1. 고급 패스를 30등급까지 레벨업하면 새로운 체스 플레이어 인어공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고급 패스를 80등급까지 레벨업하면 전설 체스판 산호비경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고급 패스를 구매하면 1등급부터 바로 새로운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어서 와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물품을 고르세요!

새로운 워크샵 지도 – 간이 2V2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협력 플레이 옵션을 제공하는 간소화된 듀오 모드를 소개합니다!

8명의 플레이어가 기초 게임 법칙에 따라 2V2V2V2 형식으로 경기를 진행하며 팀이 얻은 랭킹 포인트를 합산해 결과를 계산합니다.

기존 듀오 모드의 체스 피스 공유는 없어졌으며, 이젠 팀원과 HP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라면 새로운 간이 모드에 도전해보세요!

성스러운 처형 팩, PlayStation Store에서 이용 가능

성스러운 처형 팩을 공개할 시간입니다. 여러분의 팀에 체스 플레이어 승리의 여신을 추가하여, 그녀와 함께 처형장 체스판에서 경쟁자를 격파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성스러운 처형 팩은 7월 26일 PS Store에 업로드됩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