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중심의 Dreams Universe 전시회를 잘 보여주는 13개의 부스를 살펴보세요

0 0
커뮤니티 중심의 Dreams Universe 전시회를 잘 보여주는 13개의 부스를 살펴보세요

Media Molecule과 크리에이터들이 축제의 가장 인상적인 작업물들을 보여드립니다

Dreams Universe의 컨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게임 속 행사인 DreamsCom이 전보다 거대한 규모로 돌아옵니다! DreamsCom은 Dreams Universe 속의 전시회이며, 30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들이 40개 이상의 홀과 250개 이상의 상호작용 가능한 부스를 채우는 거대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플레이 가능한 데모와 새로운 타이틀의 발표 등 Dreams Universe 커뮤니티에서 준비한 놀라운 것들이 가득하며, 전시되는 창의적인 작품들은 아무리 봐도 지겹지 않습니다.

멋진 부스가 많은 관계로 이 블로그를 통해 소개할 부스를 선택하는 것이 쉽지는 않았지만, DreamsCom의 가능성을 잘 보여주는 아래 13개의 부스들의 제작 과정에 관해 크리에이터들에게 물어봤습니다.

Made In Dreams 팟캐스트 – Hall #47

LucidNebulaGames: Made in Dreams Podcast는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드리미버스의 커뮤니티 어셋을 활용하는 것이 자연스러웠습니다. 어셋을 검색하고 배치하여, 저희 쇼와 커뮤니티를 표현할 수 있는 토크 쇼 스타일의 부스를 만드는 일은 아주 즐거웠습니다.

Magma-Monsta의 부스 – Hall #40

Magma-Monsta: 다채로운 DreamsCom과 강한 대비를 보여주기 위해 부스의 색을 단순하게 유지했습니다. 애니메트로닉 캐릭터의 음성과 함께 부스의 전체적인 주제를 강조하고자 했어요. 저의 목표는 Dreams Universe와 같은 게임 안에서 전시의 주제에 관해 질문을 던지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제4의 벽을 깨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저에게 있어 DreamsCom는 Dreams Universe 커뮤니티의 힘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매우 특별합니다. 이를 통해 모든 크리에이터들이 멋지고 독특한 방식으로 작업물을 표현하게 해줘요.

ApesOnFire의 부스 – Hall #8

ApesOnFire: Dreams Universe 커뮤니티가 없었다면 DreamsCom에서 선보일 부스도 없었겠죠. 저는 MrCaseyJones와 AndymationB의 도움으로 부스를 구현하여, 저의 창의력을 표현하고 커뮤니티의 다른 회원이 제 채널에 들러 그들의 창작물을 공유하도록 격려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함께하시고 싶다면, 영국 시간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twitch.tv/ApesOnFire에서 진행되는 Dreams Universe 방송을 통해 참여하세요. DreamsCom21에 참여하여 가장 만족한 부분은 새로운 크리에이터들을 발견할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Deadzone: Aberration – Hall #47

NauticalSquatch: 부스를 통해 현재 준비중인 FPS 게임인 Deadzone: Aberration을 홍보하고자 했습니다. 부스가 B급 공상과학 소설의 표지처럼 보였으면 했고, 고전 공포 소설인 Scary Stories to Tell in the Dark에 대한 오마쥬를 표현하고자 했어요. Dreamscom의 가장 만족스러운 점은 크리에이터로서 작업물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이 제공된다는 점과, Media Molecule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내가 시간과 애정을 쏟은 작업물을 감상하고 함께 즐거워해 준다는 점입니다.

Deh Plushies – Hall #9

YahDeh: 이 아담한 Deh Plushies 상점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봉제 인형으로 가득합니다. 여러분은 카페를 이용할 수 있고 다른 이용자들이 쓴 책을 볼 수 있어요. 상어 팬케이크, 고래 캔디, 거북이 멜론빵과 같이 동물 모양 음식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twitch.tv/YahDeh을 통해 여러분의 봉제 인형을 요청하세요! DreamsCom에 참여해서 가장 좋은 점은 전시회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과 다시 한 번 힘을 모아 Dreams Universe의 잠재력을 보여주는 놀라운 커뮤니티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DreamsFest 2021 – Hall #46

beardofcats88: DreamsFest™는 Dreams Universe 안의 음악 축제입니다. 조명, 음악, DJ로 완성한 저희 부스에서 작은 락 공연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DreamsCom21에서 제가 좋아하는 부분은 상호작용 부스이며, 특히 oooDorienooo’s 3의 미니 게임 부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DreamsCom2를 작년 행사와 비교하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분명 Dreams Universe는 해를 거듭하며 커지고 있고 늘 그 자리에 있습니다!

SootyPinions의 Art & Assets – Hall #14

SootyPinions: 작은 녹색 공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놀라운 논리적 업적들이 많지만 그건 제게 익숙한 분야는 아니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 중간에 나무 아래에서 잠시 쉬어갈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게 제가 잘하는 분야죠! 모두가 저마다 특징을 갖고 있으며 저의 경우엔 무성한 잎이 되겠네요! DreamsCom에서 좋아하는 부분은 창의적인 사람들이 어떻게 동일한 공간과 제약을 활용했는지 살펴보는 것입니다.

Porto – Hall #14

Cubixphere: Porto의 개발을 보여주는 커다란 화면은 출시될 게임의 세계에 관한 힌트를 줍니다. 모든 편지는 텍스트 가젯을 사용해서 만들어졌습니다. 부스의 왼쪽에 애니메트로닉 모습을 한 주요 캐릭터가 서 있고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DreamsCom 방송에 참여하여 새로운 프로젝트를 공개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고 즐거웠습니다!

Pet Cafe Kiosk – Hall #41

Mezzyartiist: Pet Cafe 부스를 구상할 때, 기린이나 작은 햄스터와 같이 게임에 반영되지 않은 요소들을 사용하여 게임 속에서 어떻게 보일지 확인하면 재미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행사의 엉뚱함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즐겼어요!

Lou Moves In – Hall #21

Byvsen: 제 부스의 가장 특별한 점은 저의 캐릭터인 Lou와 대화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플레이어에게 프로젝트 관련 정보를 주며 Lou에 관해 더 알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이 기능을 부스에 적용하는 것이 꽤 힘들었지만 그럴 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DreamsCom에 참여하며 가장 좋은 점은 사람들이 저의 프로젝트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확인하는 것이며, 이는 작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해 줍니다!

The Orion Trail – Hall #27

donut_mutt & Ghostfruit64: 부스를 저희 게임 Orion Trail의 복합 기업인 Hyperion Galactic의 여행사로 표현했습니다. 복고풍의 미래적인 포스터, 스크린, 선명하지 않은 방송 음성은 다른 세계의 위험에서 자유로운, 새로운 세계를 향한 안전한 여행을 약속합니다. 플레이어는 Hyperion의 말을 반대로 해석하며 여정을 짐작할 수 있어요. DreamsCom에 참여하는 것은 마치 전세계 인디 게임 개발자들을 위한 최고의 파티에 초대되는 것과 같아요!

Topher Thebes & Enchanted Crystal: Remastered – Hall #6

VerbalCreative: 저의 최근 프로젝트를 소개하며 상호작용 부스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Topher Thebes 와 Enchanted Crystal: Remastered의 어셋을 사용하는 동시에, Topher와 숨바꼭질 게임을 활용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아들의 도움을 받아 부스와 게임 속 Topher의 음성을 녹음했어요. DreamsCom에 참여하여 멋진 방법으로 작업물을 보여줄 수 있지만, 제가 더 좋아하는 것은 커뮤니티의 놀라운 재능을 확인하는 일이었습니다!

Pig Detective & Beast of Boffington – Hall #25

Team Pig Detective: Andymationb와 ReddishBoat이 파인애플 의상을 입고 등장하는 사랑스러운 포토 포인트인 으스스한 미니 게임이 Pig Detective 부스에 마련되어 있지만, 사실은 비밀 암호를 통해 DreamsCom 방문객들에게 곧 발매되는 Pig Detective와 Beast of Boffington의 독점 프리뷰 데모를 선보이게 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