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2가 PlayStation에 새로운 시즌과 발견 요소를 가져옵니다

0 0
NBA 2K22가 PlayStation에 새로운 시즌과 발견 요소를 가져옵니다

PS5용 챌린지 액티비티와 The W 온라인 모드가 포함됩니다

NBA 2K22이 곧 찾아옵니다. 발전된 요소와 챌린지 액티비티를 PlayStation 팬들과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NBA 2K21에서 도입된 시즌은 MyTeam 안에서 레벨을 올리고 보상을 얻는 새로운 방법이며, NBA 2K22에서 이를 더욱 확장하고자 합니다. 시즌은 NBA 2K22의 핵심적인 요소이고 MyCareer, MyTeam, The W 온라인*의 중요한 부분이 되며, 간단히 플레이만 하면 추가 요금 없이 새로운 컨텐츠와 보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5에서 도시를, PlayStation 4에서 동네를 탐험해 보세요. 6주 마다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고, 레벨을 올리면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즌은 일 년 내내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를 선사합니다.

PS5 MyTeam 챌린지 액티비티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MyTeam 챌린지가 부족하다면, PlayStation 5 플레이어는 다시 한 번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챌린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NBA 2K21에서 도입된 챌린지 액티비티는 PS5의 활동 기능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NBA 2K22는 시즌의 시작과 함께 이를 새롭게 준비하며, PS5 플레이어가 설정된 게임 시나리오 속에서 특별한 목표를 달성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액티비티 리더보드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로 순위가 정해지기 때문에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시즌 1을 시작하며 “더크 & 루카를 상대하기”를 준비했습니다. 이 댈러스 매버릭스의 2인조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최고의 두 선수이며, PlayStation 5에서 이상적인 MyTeam을 구성하여 그들을 상대로 승리하고 Playmaker 보상 팩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MyCareer

작년에는 시즌이 MyTeam의 독점 요소였지만 이제는 아닙니다! NBA 2K22에서 MyCareer에 시즌이 도입됩니다. PlayStation 5의 도시와 PlayStation 4의 동네에서 의상, MyPLAYER용 배너, 각 시즌의 상품과 같이 매력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동을 거세요. 시즌 1에서 플레이어는 탈것인 고카트를 이용해 도시와 동네를 탐험하며 상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40 레벨에 도달하면 사용할 수 있는 고카트를 통해 미탐험 지역을 재미있게 돌아다니고 탐험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30 레벨이 되면 인라인 스케이트를 이동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네에도 탐험할 것들이 많지만, 열대 지방의 목적지를 통해 지평을 넓히고자 했습니다. PlayStation 4에서 NBA 2K22는 시즌 1에 캐리비안(Caribbean)으로 출항하며, 유람선과 아름다운 섬의 코트 위에서 여러분의 기량을 뽐낼 수 있습니다.

NBA 2K22에서 최고의 플레이어는 전설 능력치에 도달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4개의 시즌에서 40레벨을 달성해야 합니다. 연속하여 달성하지 않아도 되지만, 전대미문의 훌륭한 업적을 획득하려면 시간을 쏟아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비트와 산뜻한 의상

시즌의 또 다른 새로운 요소는 “First Fridays”로, 시즌 동안 매주 금요일에 새로운 노래와 유명한 아티스트가 사운드트랙에 추가됩니다. PlayStation 5의 Club 2K에도 새로운 음악이 계속 추가됩니다.

일 년 내내 새롭고 산뜻한 의상을 통해 옷장을 새롭게 단장할 수 있습니다. 매시즌 제공되는 인기 있는 브랜드의 의상을 통해 코트 안팎에서 깔끔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The W 온라인*

NBA 2K21가 차세대기에서 선보인 The W는, WNBA와 MyPLAYER 경험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모드입니다. NBA 2K의 The W 추가는 뿌듯한 작업이었으며, NBA 2K22에서도 이를 계속해서 이어갔습니다. NBA 2K22의 온라인 MyPLAYER에서 상대와 정면으로 맞서고, VC, 의상 번들, 뱃지, 매니큐어 등의 새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즌의 시작과 함께 보상이 업데이트되고 새롭게 바뀌니, 계속해서 등급을 올리고 보상을 모두 획득해 보세요!

NBA 2K22의 시즌 1은 도시와 동네를 탐험하는 새로운 방법, 유명한 트랙과 히트곡, 산뜻한 의상으로 가득합니다. 9월 10일 시작되는 새로운 경험을 준비하세요.

* The W 모드와 관련 컨텐츠는 PlayStation 5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