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레전드와 Rainbow Six Siege가 PS4 토너먼트 오픈 시리즈에 합류합니다

0 0
Apex 레전드와 Rainbow Six Siege가 PS4 토너먼트 오픈 시리즈에 합류합니다

Apex 레전드와 Rainbow Six Siege가 PS4 토너먼트 오픈 시리즈에 합류합니다

PlayStation을 게이머들이 경쟁하는 최고의 무대로 만들기 위해, 8개 언어 및 70개 지역 및 국가의 16,350개 토너먼트를 통해 다양한 숙련도를 가진 참가자들이 참여하며 커뮤니티의 규모를 키웠습니다. Apex 레전드와 Rainbow Six Siege가 오픈 시리즈(Open Series)에 추가되며, FPS 팬들은 친구와 팀을 이뤄 보다 다양한 시합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9월에 PS4 토너먼트 오픈 시리즈에 추가되는 인기 많은 타이틀들을 통해 팬들이 계속 즐기고, 관전하고, 배우도록 만들 수 있어 기쁩니다.

Apex 레전드와 Rainbow Six Siege가 PlayStation 토너먼트 오픈 시리즈에 합류합니다

컴피티션 센터(Competition Center)가 선사하는 다양한 장르의 17개 오픈 시리즈 시합을 통해 다양한 수준을 갖춘 플레이어들이 실력을 키우고, 명성을 쌓고, 상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저희 팀은 차후에 추가되는 더 많은 오픈 시리즈 게임을 통해 커뮤니티를 성장시키는 데에 주력하고 있으며, 일단 새로 추가된 게임들을 살펴보겠습니다.

Apex 레전드

18명의 레전드 중에 한 명으로 플레이하며 친구와 함께 호흡을 맞춰 혁신적인 슈팅 게임 안에서 생존해 보세요. 모든 경기는 같은 방식으로 시작되며, 팀은 착륙 지점을 선택하고 무기를 획득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체력, 위치, 장비를 바탕으로 싸울 때와 도망칠 때를 판단하는 것이 진정한 전략입니다. 지난 이머전스 업데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듯, 신규 유저가 Apex 레전드를 플레이하고 새로운 맵과 치장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새로운 컨텐츠를 살펴볼 수 있는 최고의 시기입니다! 친구와 팀을 이뤄 커스텀 오픈 시리즈 로비에서 첫 번째 위치를 차지해 보세요. 경쟁을 통해 새로운 트릭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4개의 공개 예선전에서 적을 처치하며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고 월간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전략을 선보이거나 조직력을 뽐내며 상금을 획득하세요.

지금 등록하고 9월 1일에 액션에 참여하세요: https://playst.cc/3j8dGZF

18세 이상이며 대상 국가에 거주하고 있어야 합니다.* 관련 법령 위반 시 무효입니다. 전체 규칙을 확인하세요.

Rainbow Six Siege

PlayStation 토너먼트에 Rainbow Six Siege가 추가되면 친구와 힘을 합쳐 상대방을 제압해 보세요. 5명으로 구성된 2개의 분대가 TDM 폭탄을 두고 경쟁을 벌이며, 여러분의 협동심, 시간 관리 능력, 의사소통 기술을 통해 시간이 경과하기 전에 뇌관을 제거해야 합니다. 수비하는 팀이 여러분을 먼저 처치하지 않으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고유 기술을 갖고 있는 60명의 오퍼레이터 중에 선택하여 다른 구성을 즐기며 팀에 가장 어울리는 조합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Rainbow Six Siege는 게임 속 수치와 통계를 추적하며, 실력 향상을 위해 여러분의 업적을 분석하여 커뮤니티에서 명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목표를 향한 여정 속에서 테마, 아바타 현금과 같은 상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전략을 구상하세요.

지금 등록하고 9월 2일에 플레이하세요: https://playst.cc/3gmajMX

유효한 PS Plus 정기 구독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18세 이상이며 대상 국가에 거주하고 있어야 합니다.* 관련 법령 위반 시 무효입니다. 전체 규칙을 확인하세요.

좋아하는 커뮤니티의 더 많은 플레이어들과 연결되고, 지역의 오픈 시리즈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려면 compete.playstation.com을 방문하세요.

*Apex 레전드 오픈 시리즈. 다음 지역의 플레이어들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벨기에,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사이프러스, 체코,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이슬란드,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몰타,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러시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터키, 우크라이나, 영국, 캐나다, 멕시코, 미국,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에콰도르, 엘살바도르, 온두라스, 니카라과, 파나마, 파라과이, 페루, 우루과이,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일본, 대한민국, 이스라엘, 쿠웨이트, 레바논,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금지되어 있거나 법으로 제한된 지역에서는 무효입니다. 다른 약관이 적용되며 전체 규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토너먼트에 참가하려면 PS4 콘솔 이용 권한, 호환 컨트롤러, 토너먼트 게임이 필요합니다.

** Rainbow Six Siege 오픈 시리즈. 다음 지역의 플레이어들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벨기에,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사이프러스, 체코,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이슬란드,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몰타,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러시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터키, 우크라이나, 영국, 캐나다, 멕시코, 미국,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에콰도르, 엘살바도르, 온두라스, 니카라과, 파나마, 파라과이, 페루, 우루과이,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일본, 대한민국, 이스라엘, 쿠웨이트, 레바논,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금지되어 있거나 법으로 제한된 지역에서는 무효입니다. 다른 약관이 적용되며 전체 규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토너먼트에 참가하려면 PS4 콘솔 이용 권한, 호환 컨트롤러, 토너먼트 게임, PlayStation Plus 구독이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