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iOlli World: 새로운 번트락 환경 공개, PS5에서 120fps 확정

0 0
OlliOlli World: 새로운 번트락 환경 공개, PS5에서 120fps 확정

Roll7이 새로운 지역을 소개하며, 올해 말에 발매될 속편 게임에서 또 어떤 것을 선보일지 설명합니다

OlliOlli는 2014년 PS3, PS4 및 PS Vita용으로 출시된 이후 플레이어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인기에 힘 입어 2015년 OlliOlli2를 PS4와 PS Vita용으로 발매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2021년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완전히 새로워진 OlliOlli World를 PS4와 PS5용으로 발매할 예정입니다.

진심으로 플레이어 여러분을 OlliOlli World 속에 빠져들게 하고 싶습니다. 이전 게임의 아주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와 멋진 트릭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로 탐험할 재밌는 요소를 가득 담았습니다. 플레이어는 점수를 경신하고, 챌린지를 완료하며, 게임을 진행하면서 개성 있고 독특한 NPC 군단을 만나고 수백 가지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속에는 다양한 루트가 준비되어 있어 저희가 애정을 듬뿍 담아 디자인한 각각의 레벨과 독특한 환경 속에서 나만의 길을 개척할 수 있습니다.

PS5에서는 멋지고 끝내주는 레벨을 놀라운 4K 화질로 즐길 수 있습니다. 높디높은 언덕을 최고 속도로 달리며 트릭을 연달아 바꾸면서 레벨을 완전히 씹어먹을 때는 어떻냐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120FPS로 즐길 수 있습니다.

번트락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번트락은 오늘 공개하는 새 지역입니다. 래드랜디아를 구성하는 다섯 가지 지형 중 하나죠. 번트락은 사막 지형으로 캠핑하는 선인장족, 거대한 고대 화석이 가득하며 전설의 번트락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아래에서 지역을 살펴보세요.

번트락은 사막이라도 척박하지 않고 개성이 넘칩니다. 그리고 이게 바로 저희가 게임을 개발할 때 정말 중요하게 생각한 거죠. 플레이어가 탐험할 수 있는 살아 숨 쉬는 세상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번트락의 레벨에서는 그랩 등의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지금까지 게임에서 배운 기술을 연마할 기회를 갖습니다. 그리고 이 말인즉… 슬램할 기회라는 거죠!
아트 팀과 디자인 팀이 번트락에 쏟아부은 노력도 빛을 발합니다. 플레이어는 슬램을 할 때, 숨을 들이키면서 주변의 사막 풍경을 감상하고 그냥 보드를 타고 지나갔다면 놓칠 모든 디테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눈을 크게 뜨세요. 여기에 외계인이 있다는 소문도 있고, 뭘 보게 될지 모릅니다…

최고 기록 경신, 사이드 퀘스트 도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OlliOlli World가 처음인 분도, 새로운 내용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싶은 기존 플레이어도 올해 말 게임이 출시되면 다음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1. 최고 기록 경신을 위해서는 콤보가 제일입니다. 가능한 연달아 최대한 많은 트릭을 하세요. 사용할 수 있는 트릭을 섞으면 점수가 성층권으로 날아갑니다!
  2. 매뉴얼을 이용하면 트릭을 연속으로 묶어 아주 인상적인 점수를 기록할 수 있을 겁니다. 다만 조심하세요. 한 번에 너무 많은 매뉴얼은 슬램 보장 수표니까요…
  3. 대체 루트는 OlliOlli World에 새로 찾아온 기능입니다. 최고점을 바라든, 여정에서 만나는 NPC의 하이파이브를 바라든, 익숙한 레벨로 돌아가서 새로운 길을 시도해볼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4. 사이드 퀘스트는 게임 진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보너스 레벨입니다. 하지만 사이드 퀘스트도 모두 시도하는 걸 권장합니다. 캐릭터에 입힐 쿨한 새 아이템을 해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중 레벨에서 요긴하게 쓸 스킬을 갈고닦을 수 있거든요.
  5.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도 새로운 기능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이죠. 처음부터 멋진 복장으로 시작할 수 있지만, 게임을 진행하고 레벨을 깨며 챌린지를 성공하면 해제되는 아이템이 더 많아집니다. 그러니 주기적으로 커스터마이징 화면으로 가서 그동안 확보한 새 아이템으로 나만의 멋진 스타일을 보여주세요!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