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of Cards: The Isle Dragon Roars에 관해 알아 두면 좋은 것들

0 0
Voice of Cards: The Isle Dragon Roars에 관해 알아 두면 좋은 것들

PlayStation Store에서 체험판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Voice of Cards: The Isle Dragon Roars가 공개되었고 이제 PlayStation Store에서 체험판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0월 28일에 PlayStation 4로 정식 게임이 다운로드 버전으로 출시되며, 아마 여러분은 Square Enix의 독특한 카드 기반 RPG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할 겁니다. 그래서 알아 두면 좋은 점들을 준비했습니다.

게임을 만든 재능 있는 사람들

NieR와 Drag-On Dragoon 의 팬들이 다시 뭉쳤습니다! 이 유명한 시리즈를 만든 재능 있는 사람들이 힘을 모아 테이블탑 스타일의 신규 RPG를 제작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요코 타로 (YOKO TARO, Drag-On Dragoon 및 NieR 시리즈),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인 사이토 요스케 (Saito Yosuke, NieR 시리즈), 뮤직 디렉터인 오카베 케이이치(Okabe Keiichi, Drag-On Dragoon 3 및 NieR 시리즈), 캐릭터 디자이너인 후지사카 키미히코(Fujisaka Kimihiko, Drag–On Dragoon 시리즈)가 Voice of Cards: The Isle Dragon Roars를 만들었습니다.

Voice of Cards: The Isle Dragon Roars에 관해 알아 두면 좋은 것들

게임의 중심이 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Voice of Cards: The Isle Dragon Roars에서는 토드 하버콘(todd haberkorn)의 영어 음성을 들을 수 있는 게임 마스터가 나레이션을 하며 수수께끼에 둘러싸인 세계 속으로 플레이어를 안내합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및 동료들과 함께, 세계와 사람들을 위협하고 있는 다시 깨어난 용을 물리치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여정 중에 많은 전투와 선택을 마주하게 되고, 이를 통해 퀘스트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흥미로운 캐릭터들

주인공은 현상금 사냥꾼이며 용을 처치하여 막대한 보상을 얻고자 합니다. 주인공과 붙어 있는 괴물인 Mar와 용에 원한을 갖고 있는 마녀인 Melanie가 동료로 합류하게 됩니다.

여정 중에 아이보리 기사단(Ivory Order) 의 Wynifred과 그녀의 과묵한 병사인 Berwyn, 그녀의 현자이자 스승인 Heddwyn, 그리고 광활한 땅을 다스리는 애드번트(Advent) 성의 여왕과 같은 캐릭터들을 만나게 됩니다.

게임플레이를 빛나게 하는 다양한 요소들

여러분이 만나는 캐릭터, 마주하는 전투, 구입하는 아이템, 획득하는 스킬까지 모든 것이 아름답게 그려진 카드로 표현됩니다. 보드 위에서 아바타를 움직이며 (지형 역시 카드로 표현됩니다), 주사위를 굴려 스킬과 무기를 사용하는 전략적인 턴 기반 전투 시스템을 통해 접하게 되는 많은 괴물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Voice of Cards: The Isle Dragon Roars에 빨리 뛰어들고 싶은 플레이어는 PlayStation Store에서 무료 체험판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체험판은 곧 출시될 정식 버전의 프롤로그 역할을 하며, 아이보리 기사단이 도난당한 왕가의 보물을 찾으며 Voice of Cards: The Isle Dragon Roars로 이어지는 사건을 담고 있습니다.

Voice of Cards: The Isle Dragon Roars는 다운로드 버전으로 10월 28일에 PlayStation 4로 출시됩니다. 게임을 예약주문하면 카드 뒷면 디자인을 후지사카 키미히코의 오리지널 디자인으로 변경할 수 있는 “Golden Dragon Pattern”과, 필드의 디자인 요소를 전통적인 공예품으로 바꿔주는 “Traditional Avatar”를 받게 됩니다.

NieR 시리즈의 팬은 스페셜 번들 셋에 게임과 함께 포함되어 있는 Pixel Art Set DLC는 물론, 아래 아이템들이 포함되는 NieR Replicant ver.1.22474487139… 주제의 7개 추가 DLC를 통해 모험을 입맛대로 설정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 Bereft 의 드레스
  • 에밀의 패턴
  • 에밀의 아바타
  • 에밀 주사위
  • 백의 서 보드
  • 라이브러리 데스크
  • 데볼의 음악

그럼 게임을 기대해 주시기 바라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요코 타로의 말을 전하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Voice of Cards의 프로듀서인 요코 타로입니다. 이는 사실 거짓말이고 실제 역할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원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란 안락한 소파에 앉아 젊은 동료가 만드는 여러 산출물을 보며 정말 멋지다고 말해주는 역할이지만, 저는 소파에 앉을 여유가 없습니다. 모두 이 작업 때문이며 정말 지긋지긋합니다!! 제가 이런 상황에 놓이게 된 것은 전적으로 게임의 일러스트를 만든 후지사카 키미히코 때문입니다. 개발팀에 관해 말씀드리는 것은 너무 내부적인 이야기 같아서 내키지 않지만, 이 이야기는 말씀드려야 할 것 같으니 잘 들어주세요. 몇 년 전 여름에 해외에 살고 있는 후지사카의 집에 놀러간 적이 있습니다. 장소는 하와이였습니다. 화려한 고급 아파트, 훌륭한 수영장, 환상적인 자연… 마치 인생에 있어 성공을 거둔 사람을 위한 집 같았습니다. 보통 이런 글을 쓸 때 계속 농담을 하지만 이번에는 진짜입니다. 저는 정말 진지합니다. 유명인의 삶은 눈부셨습니다. 후지사카와 저는 Drag-On Dragoon이라는 프로젝트를 함께 작업했습니다. 분명 그때는 같은 꿈을 추구하는 동료였는데… 지금은 왜 이럴까요? 어느 지점에서 차이가 벌어진 것일까요? 저는 좌절감에 이를 갈았고 두 개의 구내염을 얻게 되었습니다. 입 안이 엉망진창이 되고 반 년이 지나서, 갑자기 후지카사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그 내용은… 아 기억났습니다. 게임을 출시하는 Square Enix가 500~600자 분량의 의견을 달라는 요청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저는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아마 다음 기회에 나머지 이야기를 전달해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