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Let It Die의 리얼리티 쇼 테마의 후속작에 대한 첫 번째 게임플레이와 배경 이야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입니다.
2016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하여 전 세계 7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서바이벌 액션 게임 Let It Die를 제작한 드림팀이 다시 여러분을 강타합니다! 이번에는 멀티플레이 서바이벌 액션 장르로 센세이션을 일으킵니다.
일상의 스트레스를 분출하고 내면의 광기를 극한으로 표현하려는 모든 분에게 인사드립니다. 전 세계 시청자가 열광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게임쇼에 여러분을 참가자로 초대합니다.
Let It Die 이후 수백 년이 지난 세상…
이 게임은 Let It Die 사건 이후의 세상에서 펼쳐지며, 플레이어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TV 쇼 데스 잼버리에서 스타가 되기 위해 싸웁니다. 쇼는 요츠야마 그룹에서 영혼의 최종 목적지로 만든 Deathverse라는 가상의 공간에서 진행됩니다.
그 게임의 규칙을 설명드리고 싶습니다.
데스 잼버리는 국영 TV 방송국인 YBC(Yotsuyama Broadcasting Company)에서 제작 및 방영합니다. 전국의 청년들이 공개 모집 세션과 거액의 상금을 보고 이 프로그램에 이끌립니다.
풍부한 상금과 전율로 가득한 서바이벌 게임플레이에 열광적인 시청자들을 몰리면서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라이벌을 박살 내기 위해 나타난 일반 참가자로서 쇼에 참가하게 됩니다.
근접 공격 중심의 스릴 넘치는 서바이벌/액션 게임플레이
쇼 참가자로서 플레이어는 여러 라이벌을 상대합니다. 진행 과정을 간단히 설명하면 이렇습니다.
데스 잼버리에 참가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특별한 전투 지원 로봇 장치인 “윌슨” 유닛이 제공됩니다. 윌슨 유닛은 최첨단 기술 덕분에 가능해진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디서나 부유한 소비자에게는 필수 아이템으로 간주됩니다.
윌슨 유닛은 드론과 무기 형태로 변형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역할을 수행합니다.
- 플레이어가 적을 공격할 때 무기 형태로 변형
- 드론 형태에서 보호막 전개
- 적을 기절시키는 전기 탄환 발사
- 기술 발동
트레일러에서 망치와 단검, 일본도와 같은 다양한 무기를 보셨습니다.
그 모든 무기는 윌슨 업그레이드로 해제할 수 있는 추가 형태입니다.
어떻게 업그레이드할까요? 그건 현재 비밀입니다.
그건 그렇고, 이 쇼는 전 세계 시청률 1위의 프로그램으로서, 수많은 기업이 후원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 후원사의 로고와 마스코트로 장식된 윌슨 유닛과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가 쇼의 놀라운 인기를 더 높여줍니다.
데스 잼버리는 주로 서바이벌 방식의 전투로 진행되지만, 시즌에 따라 한정 게임 모드도 진행됩니다.
좋아하는 무기를 숙달하여 화려한 움직임으로 적을 물리치고, 프로그램 시청자와 후원사 모두에 전율을 선사하세요! 이 인기 쇼의 스타 플레이어가 되어 엄청난 부와 명성을 노리세요.
전장이 스플리튬에 오염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싸우게 될 무대를 살펴볼까요?
데스 잼버리 녹화 스튜디오이자 전투 현장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집중 에너지원인 스플리튬 오염이 퍼지고 있는 무인도입니다.
쇼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윌슨 유닛의 동력 역시 스플리튬입니다.
스플리튬은 엄청나게 편리한 에너지원이지만, 사용한 뒤에는 치명적인 독성 폐기물로 변합니다. 즉, 스플리튬 오염이 매우 심각한 문제라는 뜻입니다. 전투가 펼쳐질 무대는 모두 스플리튬에 오염되었으며, UMA로 알려진 돌연변이 식물과 기괴한 생물이 서식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생동감을 불어넣는 다채로운 캐릭터
다음으로 비디오에 등장한 쇼의 스타를 소개하겠습니다.
브라이언 저메키스
데스 잼버리의 최고 책임자입니다.
총괄 프로듀서이자 감독 겸 이벤트 기획자이며, 진행자로서 다양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발랄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과 해설로 시청자를 매료시키는,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이자 어디에서든 시청자를 사로잡은 타고난 TV 스타입니다.
브라이언은 부유한 가문에서 부족함 없이 자랐습니다. 그런 그가 데스 잼버리의 프로듀서를 맡은 것은 어떤 사람의 특별한 부탁 때문이었다고 하지만, 그 일은 진실은 비밀에 가려져 있습니다.
퀸 B
데스 잼버리의 보조 MC입니다.
본명은 브렌다 밀러입니다. 아름답고 유능한 퀸 B는 2년 전에 은퇴한 전설적인 챔피언입니다. 당대에 진정 위대했던 참가자가 해설자로 변신한 드문 사례입니다.
우아한 외모와 전투 스타일 때문에 퀸 B로 알려지게 되었으며, 풍부한 경험으로 게임에 독특한 시각을 제시합니다. 지금도 쇼의 진행자로서 그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 참가자로서 퀸 B는 종종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이런저런 조언을 한 덕분에 “빅 시스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사실, 그녀에게는 아무도 모르는 비밀이 있습니다. 그게 무엇일까요?
헌터 G
트레일러에서 경기 중에 갑자기 등장한 수수께끼의 인물을 보셨을 것입니다.
헌터는 무적의 포식자로서 시청자의 흥미를 위해 등장하여 참가자들을 쫓습니다. 헌터의 진정한 정체는 살인 청부업자 시절 444명의 대상을 처치한 전설의 암살자라고 합니다.
Deathverse는 2022년에 출시될 예정이며, 무료 플레이 타이틀로 개발 중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구매와 시즌 패스를 통해 개성과 스타일에 어울리는 꾸미기 아이템으로 자신의 전사를 마음껏 꾸밀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Let It Die의 마스코트이자 가이드로 알고 계시는 엉클 데스의 메시지를 전해드립니다.
엉클 데스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마침내, 새로운 타이틀을 발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진정으로 흥분하는 한 가지는… 죽음입니다!
“오늘 소개한 내용은 이 게임을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 중 극히 일부일 뿐입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도 이 타이틀에 흥미가 생기지 않나요?
네? 그렇지 않았다고요? 똑똑한 양반 같으니, 그렇다면 완전히 세뇌될 때까지 트레일러를 보고 또 보시기 바랍니다.
어쨌든, 정말 흥미로운 부분이 남았으니 계속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정보는 제 YouTube 채널에서 독점으로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그때까지, 안녕히.” – 엉클 데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