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 아이템으로 구성된 Levi Edition Bundle에는 스타일리시한 검, SMG, AR 등이 포함됩니다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마지막 시즌의 후반에 돌입하였으며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유명 만화 시리즈인 진격의 거인이 2022년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워존 퍼시픽에 찾아옵니다.
이 번들은 시즌 중 업데이트로 출시되며 다니엘 야츠가 전설적인 조사병단 장비를 착용하게 됩니다.
이 컬래버레이션은 신규 오퍼레이터, 신규 무기, 추가 좀비 컨텐츠, 다양한 버그 수정 등이 포함된 뱅가드와 워존의 시즌 중 업데이트와 함께 1월 20일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뱅가드 업데이트는 태평양시 1월 11일 오후 9시부터, 워존 퍼시픽 업데이트는 태평양시 1월 12일 오후 9시부터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태평양시 1월 13일 오전 9시부터 두 게임 모두 해당되는 시즌 1 미드시즌 업데이트의 첫 날이 시작됩니다.
Tracer Pack: 진격의 거인 — Levi Edition Bundle
진격의 거인의 마지막 시즌을 축하하고자 뱅가드와 워존 퍼시픽 플레이어들이 Tracer Pack: 진격의 거인 — Levi Edition Bundle을 통해 조사병단으로 거듭납니다.
이 10개 아이템이 포함된 Store Bundle은 프랜차이즈의 팬이 아니어도 즐길 수 있으며, 리바이 아커만과 같이 군인들의 리더로 거듭날 수 있는 스타일과 화력을 선물합니다.
이 Bundle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거인을 벨 수 있는 검인 “Titan Piercer”의 무기 도안입니다. 거인의 살갗을 벨 수 있는 유일한 소재인 단단한 철로 제작된 이 검은 적들을 베는 것외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Bundle에는 전설 “Steel Cut” Finishing Move, 뱅가드 전용 “Vertical Maneuver” Highlight Intro, “Ultrahard Steel” MVP Highlight가 포함됩니다.
이 Bundle에는 전설 “Historia” SMG와 “Ymir Curse” Assault Rifle 무기 도안도 포함되어 있으며, 워존 퍼시픽이나 뱅가드 멀티플레이, 좀비 모드에 훌륭한 화력을 추가해 줄 것입니다.
“Ymir Curse”는 정확한 사격에 자신이 있는 오퍼레이터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9개의 추가 장착 부품, 거의 없는 수평 반동, 최대에 가까운 유효 사거리와 총알 속도를 자랑하는 이 전설 무기 도안은 멀리서도 경이로운 위력을 발휘하며 특히 오퍼레이터가 고정되어 있을 때 더욱 좋습니다.
“Historia”는 질주하며 정확한 사격을 하고 싶은 돌격형 오퍼레이터에게 어울립니다. 그리고 작은 구경의 탄창은 더 나은 속도와 연사율을 제공하며, 멀티플레이 혹은 워존 퍼시픽의 용맹 전략에 완벽하게 부합합니다.
이러한 무기들은 모든 오퍼레이터가 다룰 수 있지만 다니엘은 이 Bundle에 포함된 “조사병단” 오퍼레이터 스킨을 통해 완벽히 무장하게 됩니다. 대장인 리바이 아커만이 착용한 조사병단 장비로 멋을 낸 이 신규 의상은, 마치 노련하지만 겸손한 인물인 리바이처럼 칼데라 혹은 다른 장소에서 여러분의 팀을 승리로 이끄는 일에 잘 어울립니다.
팬이라면 이 Bundle의 다른 요소들을 눈치챌 수 있습니다. 세계의 비밀을 풀기 위한 “Secret Keeper” Weapon Charm, 조사병단이 자랑스럽게 착용한 “자유의 날개” Emblem, 그리고 모두가 소중히 여기는 특별한 사람을 기리기 위한 “One Hot Potato” Sticker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럼 진심으로 즐겨 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