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Neighbor 2 PS4 및 PS5 출시 발표

0 0
Hello Neighbor 2 PS4 및 PS5 출시 발표

가족 친화적인 호러 히트작의 속편에서 이웃들이 숨기고 있는 비밀을 밝혀내세요

이웃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tinyBuild의 Ari입니다! 저희 CEO Alex가 바로 이 블로그에 Hello Neighbor가 PlayStation 출시를 알리는 포스트를 적은 게 약 4년 전이라니 감개무량합니다! 제가 오늘 그 전통을 이어받아 탐사용 손전등을 들고 Hello Neighbor 2가 PS4와 PS5로 발매된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기대가 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Hello Neighbor 2 베타가 2022년 4월 7일에 공개되면, 사전 주문자는 독점 베타 접속권을 얻습니다!

Hello Neighbor 2 PS4 및 PS5 출시 발표

Hello Neighbor의 중심에는 여러 층위로 구성된 소셜 호러와 가족 친화적인 모험이 있습니다. 이 두 장르는 명백히 양분되지만, 스토리는 트라우마 사이에 비밀을 묻음으로써 그 사이의 균형을 잡습니다. 때로는 말 그대로 땅에 묻습니다.

저희는 더 섬세한 방식으로 호러에 접근하고, 어른들의 세계에서 볼 수 있는 직접적인 클래식 호러 요소는 배제했습니다. 믿을 수 없는 으스스한 이웃들, 한밤중에 마을을 배회하는 괴물들, 비밀을 간직한 시골 마을, 타인의 옷장에서 해골을 발견할 것만 같은 불안한 감정 등, 더 미묘한 요소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Hello Neighbor 1의 목표는 꽤나 직관적이었습니다. 으스스한 이웃의 지하실에 침입하여 뭘 숨기고 있는지 밝혀내는 것이었죠. 그 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Hello Neighbor 2에서는 마을의 연쇄 실종 사건을 조사하는 기자인 퀜틴이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Hello Neighbor의 원조 주인공인 니키 로스의 실종까지 포함해서 말이죠. 반드시 걷기에 편한 신발을 신으세요. 이번 여정은 지하실 너머까지 이어지며, 특종을 찾으려면 레이븐 브룩스의 새로운 오픈 월드를 걸어다녀야 합니다.

확장된 세계와 더불어 확장된 신규 캐릭터들을 만나고, 감시하고, 탈출하세요! 제빵사의 크루아상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요? 박제사에게 뭔가 수상한 점이 있나요? 그리고 시장은 무슨 꿍꿍이가 있길래 보안용 전투견까지 고용했을까요? 잠깐… 이제 Hello Neighbor에 개까지 있다고요?

저마다 동기와 숨길 비밀이 있는 레이븐 브룩스 주민들과 소통하며 자신만의 모험을 만드세요… 사생활을 캐내려드는 당신을 달갑게 여기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조심하세요! 각 새 이웃은 독특한 AI와 행동이 설계되어 있어, 스스로의 능력을 한계까지 시험하면서 그들보다 한 수 앞설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네… 네 발 달린 동물들도 마찬가지고요.

Hello Neighbor 2가 보여드리게 될 내용에 대해 저희만큼 기대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레이븐 브룩스행 티켓은 4월 7일부터 끊을 수 있습니다. 모든 예약 주문자는 독점 베타에 즉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적응하고 임기응변을 발휘할 준비를 하세요. 이 사건을 해결하려면 기자의 직감 이상의 능력이 필요합니다. 마을 전역에 잠입하고, 염탐하고, 감시하고, 몰래 돌아다니며 레이븐 브룩스에서 일어나는 수수께끼를 풀어내야 합니다. 마을, 주민, 그리고 이웃 본인의 어두운 비밀들을 밝혀낼 수 있나요? 아니면 다음 실종자가 곧 당신이 될까요?

진짜 마지막으로, 오랫동안 성원을 보내주신 PlayStation 커뮤니티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곧 인근에서 만날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