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스플린터가 TMNT: Shredder's Revenge에 합류합니다

0 0
마스터 스플린터가 TMNT: Shredder's Revenge에 합류합니다

캐릭터의 제작 과정에 대해 알아보세요

프로젝트가 실제로 시작되기 한참 전부터, Tribute Games의 개발진은 이미 이 부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새로운 닌자 거북이 진행형 격투 게임을 만든다면, 어떤 요소가 곧 ‘필수 요소’일까?” 만장일치로 돌아온 대답은 “스플린터가 플레이용 캐릭터로 등장하는 것”이었습니다.

마스터 스플린터가 TMNT: Shredder's Revenge에 합류합니다

어린 시절 우리는 다들 스플린터가 뛰어난 격투가일 것이라 상상했습니다. 하지만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나 초기 라이선스 비디오 게임에서 마스터가 실력을 과시하는 일은 드물었습니다. 이러한 결핍은 곧 스플린터의 신비함을 배가시켰습니다. Tribute Games와 Dotemu는 닌자 거북이의 사부님이 수동적인 캐릭터를 벗어나 완연한 플레이용 캐릭터로 변신하는 가능성을 실현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좋은 추억 속의 정수를 포착하여 최대의 예우를 담아 기리는 것은 곧 Tribute Games의 주특기입니다. 기대에 충분히 부응하면서 TMNT: Shredder’s Revenge에 스플린터를 등장시킨다는 것은 결코 가벼이 수행할 과제가 아니었습니다.

효과적이고 강력하게

닌자 거북이들의 스승인 마스터 스플린터는 지혜의 아우라를 뿜어냅니다. 그의 움직임은 침착하고 차분하되 결코 느리지는 않습니다.

디자인 팀은 다양한 공격, 점프, 슬라이드, 특수 공격을 포함하는 방대한 무브셋을 만들고 이를 연결고리로 삼아 위대한 쥐 사부님에 대한 추억을 되살리고자 합니다.

마스터 스플린터의 지팡이는 기본 및 고급 공격의 핵심 요소입니다. 적이 지팡이 공격에 맞으면 작은 기회가 생깁니다. 지상 반동을 틈타 플레이어는 강력한 콤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영적 투사체 공격인 ‘비행 특수 공격’ 역시 닌자 거북이와 에이프릴로부터 마스터 스플린터를 차별화하는 요소입니다. 원거리 마법 돌격은 곧 진정한 대가만이 구사할 수 있는 실로 특수한 능력입니다. 아참! 물기 공격 역시 스플린터의 전매 특허입니다!

스플린터의 특수 공격 분석

디자인 팀은 스플린터의 콘셉트를 잡으면서 몇 가지 격투 동작이 담긴 애니메이션 장면을 작업 레퍼런스로 삼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팀원들의 상상 속에 가장 선명하게 떠오른 장면은 바로 1987년 원작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오프닝에서 스플린터가 네 발로 나무 상자를 부수는 짧은 장면이었습니다. 바로 이 동작을 마스터 스플린터의 특수 공격으로 삼아야 한다고 게임 디렉터 Jonathan Lavigne은 설명합니다.

우선 여기 보이는 건 Matthieu Godet(Tribute Games의 2D 애니메이터 겸 픽셀 아티스트)가 제작한 특수 공격의 초기 콘셉트입니다. 간단한 스케치는 특수 공격의 충격을 네 프레임으로 강조합니다.

Paul Robertson의 원작 캐릭터 디자인과 Tribute 아트 디렉터 Adam J. Marin의 재작업을 바탕으로, Tribute Games 아티스트와 애니메이터들은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우선 윤곽선을 만든 후, 색상과 그림자를 추가합니다.

아래에 보이는 것은 게임 내에서 볼 수 있는 스플린터의 특수 공격 최종 애니메이션입니다. 추가된 그림자, 연기, 기타 시각적 특수 효과는 특수 공격의 느낌이 무엇인지를 잘 표현해줍니다.

스플린터는 지난 여름에 발표된 레오나르도, 라파엘, 미켈란젤로, 도나텔로, 에이프릴 오닐에 이어 여섯 번째 플레이용 캐릭터가 되어 게임에 합류합니다.

신구 팬, 원작 시리즈를 보며 자란 부모과 그 자녀까지도 추억 속 마스터 스플린터의 핵심 요소를 보존하기 위해 Tribute Games가 기울인 노력과 관심을 인정할 것입니다.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는 이미 풋 클랜 세력과 맞서 싸웠습니다! 궁극의 복수에 나선 슈레더를 상대로, 닌자 거북이 팬들은 이제 마스터 스플린터가 되어 전투에 임할 수 있습니다.

TMNT: Shredder’s Revenge는 올해 말에 PlayStation 4로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