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ioField Chronicle PS5 및 PS4용 발표

0 0
The DioField Chronicle PS5 및 PS4용 발표

2022년 출시 예정인 Square Enix의 새 전략 RPG입니다

Square Enix가 PS5와 PS4에서 투지와 몰입감이 넘치는 이야기를 선사합니다. The DioField Chronicle과 RTTB(실시간 전략 배틀, Real Time Tactical Battle)를 소개합니다. 이는 새롭고 매우 전략적인 실시간 전투 시스템입니다. 전문적이며 경험 많은 개발 팀이 만든 새로운 전략 RPG의 시작입니다. 팀에는 캐릭터 디자이너 Taiki(Lord of Vermillion III, IV), Kamikokuryo Isamu(Final Fantasy XII, XIII), 그리고 사운드 작곡가 Ramin Djawadi와 Brandon Campbell(Game of Thrones)가 포함되었습니다.

The DioField Chronicle PS5 및 PS4용 발표

완전히 새로운 Square Enix의 전략 RPG

The DioField Chronicle은 전쟁과 명예를 다룬 서사시입니다. 판타지와 중세, 현대의 영향력과 깊이 있고 혁신적인 실시간 전투 시스템이 혼합된, 독특하고 아름다운 세계가 특징입니다.

깊이 있고, 전략 실시간 전술 배틀

이 게임의 전투는 전장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부대의 강점과 약점을 활용하여 단호한 명령을 내려 적을 압도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다양한 스킬, 클래스, 장비를 적절히 활용하여 임무를 완료하세요.

현실적인 디오라마 스타일의 전투 장면

디오필드 섬의 환경과 문화에 대한 풍부하고 상세한 묘사가, 독특한 디오라마 스타일의 영상과 결합하여 아름다우며 쫓기 쉬운 광경을 연출합니다.

신화의 시대는 대혼란을 열었다…

로웨테일 본토가 전쟁으로 어두워집니다… 규율 있는 군대를 지휘하고 현대 마법에 정통한 제국은 강력한 힘 그 자체입니다. 연합의 결집된 힘에도 불구하고, 제국의 진격을 막기에는 크게 부족했습니다.

대륙은 제국과 연합의 참혹한 전쟁으로 황폐해졌습니다. 허나, 이 혼란에 영향을 받지 않은 국가가 있으니 로웨테일 북서쪽 해안에 위치한 디오필드 섬의 알레테인 왕국이 그곳입니다.

현대 마법과 기술을 강화할 때 사용하는 귀한 자원인 제이드는 디오필드에 풍족하게 있어 제국과 연합 모두의 관심을 끌게 될 것입니다. 알레테인 왕국은 전투의 혈흔으로 얼룩질 땅이 될 것으로 보였습니다.

전설의 푸른 여우 용병단은 역사에 흔적을 남기게 될 것입니다.

샤이담의 왕가는 알레테인 왕국과 디오필드 섬을 200년 동안 통치했습니다. 본토에서 벌어진 충돌로 갑자기 이들의 위치는 불확실한 상황으로 접어들었습니다.

자신을 푸른 여우라 부르는 정예 용병단이 화염과 혼돈 속에서 일어나, 이들의 전설은 시대에 울려퍼질 것입니다.

프레드렛 – 국가의 방향을 바로 잡고자 하는 강한 의지와 소망을 가진 자
이스카리온 – 따뜻하고 고결한 마음을 가진 진보적 사상가
월타퀸 – 마법 능력에 준하는 강력한 카리스마를 가진 마법사
안드리아스 – 항상 한 발 앞서 생각하는 동료의 두뇌

“푸른 여우”라는 이름은 희망을 상징하게 될까요, 어두운 비극을 나타낼까요? 올해 말 PS4 및 PS5로 출시될 The DioField Chronicle에서 확인해보세요.

© 2022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https://www.jp.square-enix.com/diofieldchronicle/ (일본 및 아시아)
https://www.diofieldchronicle.com (미국 및 유럽)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